본문 바로가기

● Golf Diary

○ 골프 61일차. 연습장에서 첫 미니게임 도전! (파3,파5)

728x90

아직까지 게임경험이 없는 나ㅋㅋㅋ

 

미니게임 어찌하는지 물어보려고 했으나

프로샘이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자리를 비우셔서

혼자 뻘줌하게 이것저것 눌러봐서 

어찌저찌 해보았다.

 

사실 몸이 아파가지고..

손도 등도 너무 아픈데

일단 와서 몸풀리면 좀 통증도 덜하고 그래서

일단 해보기는 하는데

처음에 몸 안풀렷을때, 스윙 임팩트 부분에서 

아주 몸통이 예삿 통증이 아니네...

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간 풀리긴 하는걸 보니 

조금의 여지는 있으니 

무리를 해본다... 

그럼 안되는걸 알면서도 그렇게 되는건 무얼까...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해본 파5 게임 (4홀)

성적은 아주 난리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점 뭐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점 = 퍼팅에서 난리나고 헤저드 물에 빠지고 난리남

롱기는 바람타고 저래 된듯..

 

 

ㅎㅎㅎ

오 파쓰리 -1 점 뭐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인데

 

 

ㅎㅎㅎ

올? 파쓰리 체질인가..?

 

 

ㅎㅎㅎ

점점 하면서 나아지는 스타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운딩은 실전인데

아주 큰일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