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Diary

○ 골프 61일차. 파쓰리용 볼파우치! 신속한 공 꺼내기 쌉가능

728x90

지난 번 파쓰리 방문 시,

 

아주그냥 볼파우치의 중요성에 대해서

크게 느끼고 왔다.

 

2022.02.13 - [● Golf journey] - ○ 골프 57일차. 분당 그린피아 파3 방문후기. 나의 첫 게임경험.

 

○ 골프 57일차. 분당 그린피아 파3 방문후기. 나의 첫 게임경험.

2022.02.13 - [● Golf journey] - ○ 골프 55일차. 파쓰리 전 마지막 어프로치, 퍼팅연습 ○ 골프 55일차. 파쓰리 전 마지막 어프로치, 퍼팅연습 오늘은 이번주 일요일 파쓰리 나가기 전 마지막 어프로치

firehamster.tistory.com

 

몇번 OB가 나버리면 바로바로 공을 꺼내서 쳐야하고

그날따라 파쓰리에 방문객이 없어서 뒷팀도 없고 해서

사람당 공 2개를 가지고 2번씩 쳤는데

빨리빨리 진행하려다보니까, 바지 호주머니에 공을 넣었다.

 

계속 공을 꺼내러 하프백에 왔다갔다하거나

호주머니에 공을 넣고 불룩하게 다니는것도 불편하고

어프로치하러 가는 도중에 오비난 공 주웠을 때 

흙 묻은 공을 호주머니에 넣고싶지 않고 

 

아무튼간 여러모로 볼파우치의 필요성을 느꼈다.

 

일주일 뒤 다시한번 더 파쓰리를 방문하기로 한 탓에

가볍고 저렴한 녀석으로 하나 구매해보았다.

 

타이틀리스트나 그런 좋은건 라운딩 갈 때 

다시 구매하는걸로! 

 

https://smartstore.naver.com/b4you/products/5642021110?NaPm=ct%3Dkzyra117%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7daa86ce4b355af622fcf4d9b406b2f599a50602

 

골프공 주머니 골프 볼주머니 2구 파우치 케이스 가방 : buy4you

[buy4you] 좋은 제품,보다 빠른 배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ㅎㅎㅎ

대한통운 파업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빠른 도착! 

 

 

ㅎㅎㅎ 

귀여운 티도 서비스로 보내주시고 

아주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색별로 있는거 

 

 

친구꺼랑 두개 구매! 

 

 

ㅎㅎㅎ
ㅎㅎㅎ

단순한 모양이다. 

옆에 티 끼는 곳도 있고,

안에는 공 두개가 들어간다.

 

소재는 네오프렌으로 아주 잘 늘어나고,

뒤에보면 바지에 끼우는 클립도 있고 

플라스틱 카라비나가 있어서 거는것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공 두개도 기본으로 같이 넣어주셨다.

퍼팅할 때 연습공으로 집에서 써야지.

 

요거는 차고 치다가, 

공을 꾹 누르면 

아래 구멍이 늘어나면서 바로 공이 

쀽 하고 나온다. 

아주 굳굳굳

막 커버 열고 넣고 뺴고 이러지 않아도 되서

아주간편하고 좋다!

 

 

ㅎㅎㅎ

이것은 레깅스에 착용해본 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얇은 레깅스에도 잘 걸리고 

바지에도 잘 걸리고 

여러모로 굳굳굳! 

 

파쓰리 나갈 때 챙겨나가봐야겠다 헤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