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ttle tips

○ 독일 베스트시크릿. 가입코드. 110유로에 린드버그 카라티 2개, 저지 1개 득템!

728x90

 


베스트시크릿

가입초대 코드

VYF-S52-AC2

 

2022.06.15 - [● Little tips] - ○ 골프웨어 직구! 베스트시크릿 가입코드는 요기 💛

 

○ 골프웨어 직구! 베스트시크릿 가입코드는 요기 💛

진짜 대박 할인이 많은 베스트시크릿. 먼저 베스트 시크릿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VPN을 사용해여한다. (생각보다 간단! 무료어플도 많음) VPN을 독일로 설정하면, 사이트에 접근이 가능한데 접근이

firehamster.tistory.com



아마 내가 아는 제이린드버그 구매방법 중
가아아아아아장 합리적 방법이 아닐까 싶다.

정말...

 

결론을 두줄 정리하자면,

 

1. 베스트시크릿 통한 직구

2. 오케이몰 통한 국내구매

 

이거 말고는 린드버그 미,독공홈 세일기간(빡셈)

이나 다른 편집샵 계속 모니터링해서

할인제품 구매하는거(귀찮고 직구라 기다림 김)

이 정도가 되는데 사실 번거롭다.

 

내가 추천하는 방법 2번인

오케이몰 같은경우,

워낙 가격저렴하게 정품을 취급하는

사이트로 이미 유명하다. 

직구하는 가격이랑 비교했을떄

비등비등하거나 심지어 더싼 경우가 있는데,

배송 2주 기다리고 배대지 비용 지불할바에

오케이몰에서 간단하게 사는것도 방법이다. 

크레딧이 많이 쌓일수록 등급에 따라 차등할인이 들어가니깐

좋은 등급의 아이디를 가진 사람이라면

무조건 오케이몰 고고고!

 

나 같은 경우,

린드버그 공홈 직구나 기타 국내 판매 등등

모든걸 비교했을때

오케이몰이 가장 저렴하고

기다릴 필요조차 없엇기 때문에

오케이몰에서 치마와 티셔츠를 구매했고

 

독일 편집샵인 베스트시크릿에서

오케이몰 구매가보다 

아주아주 훨씬 낮은 가격을 발견해서

아래와 같이 직구를 진행했다 

 

나도 베스트시크릿은 직구 처음이었는데

완전 대박 득템했으니 주목!

 

 


이제 점점 여름이 다가오고있고,

라운딩 약속도 하나 둘 씩 잡혀가고 있는

골치원생씨.

 

보세옷도 넘넘 좋지만, 

한두벌쯤은 좋은 옷을 사는것도

나뿌지 않겠다 하는 마음에

이래저래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에휴 🤷🏼‍♀️

와이드앵글, 마크엔로나 등등

적당한 애들로 보다가

 

또 결국엔 제이린드버그.

뭘해도 결국 제이린드버그로 수렴하게 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살까말까살까말까

고민만 백번하다가

어짜피 살것 고민은 배송지연이다로 수렴

일단 백화점에 가서 시착을 해보기로... 

 

원래는 

제이린드버그에서 제일 유명한

주름 플레어스커트를 살 마음으로 갔다가

thea 스커트 (h라인)을 문득 입어봤는데

이게왠걸?????????? 

주름 스커트보다 훠어어어어얼씬 이쁘고

훨씬 날씬해보이는거.... 

그래서 요녀석으로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다

 

아니 옷이 날개라고 

뭐가다른지 모르겠는데

위아래 색상 똑같이 해서 입어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이쁜거...

하... 미쳤나봐

 

 

ㅎㅎㅎ

착장 미쳤다..

위아래 같은색 입으면

디게 이상할 줄 알았는데

너무너무 이쁘고 뭔가 딱 갖춰입은 느낌.

 

서포츠 웨어지만

정장을 입은듯한 너낌

(나만 느끼는구^^)

 

가격함 볼까나~~~

하고 탈의실에 확인했는데

 

 

ㅎㅎㅎ

???????????????????????????????

티셔츠 239,000원, 

스커트 295,000원...?

 

위아래 도합 534,000원이다.

 

미쳤나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카점에서 사는사람 모야..? 부자야..

 

 


 

결국 오케이몰에서

티셔츠가격도 안되는 금액에

더 비싼모델 티셔츠, 치마, 모자, 양말까지 

구매했다.

 

 

 


 

아무튼 돌아가서, 직구 이야기로...

 

원래는 공홈 세일을 노리려고했다

공홈 세일 같은 경우는 

 

1. 독일홈에서 스팟성으로 할인을 하고나

2. 미국 공홈에서 항시하는 세일 품목이 재고가 채워지는 것 체크

두 가지으로 나뉜다. 

 

아무튼 둘다 내 사이즈는 늘 없다^^

 

내가 맨날 그거만 보고 있을 수도 없고... 

이미 내가 직구하려는 이 타이밍에서는

이미 세일 열풍이 한번 거칠게 지나간 후라

재고도 할인품목도 없는걸.. 

 

그러다가 발견한

독일사이트 베스트시크릿

 

베스트시크릿은, 

아무나 가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니고

무조건 초대 코드를 받아야지 가입할수있는

뭐랄까 약간,.... 직구계의 

음... 클럽하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웃겨!

그리고 독일VPN으로 우회하지 않으면 안된다.

 

아무튼간에 이런 저런 이유로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눌러도 접근 할 수 없다.

사이트 둘러보기조차 안되...

Access denied.

 

https://www.bestsecret.com/

 

아무튼 이 사이트를 사용하려면, 

 

1. VPN을 통한 독일 경유 필수

2. 초대코드를 통한 가입 필수

이다.

 

이만큼 감수할 만 하냐고???????? 

 

결론만 말하자면,

 

109.9유로에 (대략 15만원)

제이린드버그 반팔 폴로카라티 2개,

제이린드버그 긴팔 져지 1개를 구매했다. 

 

심지어 위에 내가 입어본 

폴로카라티 똑같은거라고... 

그게 할인해서 29.9유로. 

 

충분히 감수할만 하고도 남는다. 

 

그럼, 가입하러 가보자. Let's go.

👇👇👇

 

 

 

ㅎㅎㅎ

일단 네이버에 이렇게 검색을 해본다.

하면 저렇게 초대코드를 나눔 해주시는 분들이 있다.

 

그런 분들의 게시글을 찾아서 코드를 찾는다.

 

보통을 링크로 되어있고, 

vpn을 독일로 설정한 뒤,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자동으로 코드가 입력되서 가입으로 넘어가게된다. 

 

가입하는 과정은 어렵지도 않다. 간단하다. 

 

 

ㅎㅎㅎ

나같은 경우는 vpn을 sulf shark를 사용한다.

요즘 보니까 광고도 많이 하던데

아무래도 신뢰도가 있는 어플 같다. 

 

난 이미 일년 전에

3년 짜리 결제를 해두어서 잘 사용하고있다

70불정도 줬는데 진짜 그 이상 값어치 뽕 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보안과 직구를 위해서 

유료도 괜찮은 것 같다.

 

유료가 없다면 무료사이트를 통해서 독일로 우회한다. 

 


 

아무튼 링크를 통해 가입을 마쳤다면

이메일을 통해서 인증메일이 오게되고, 

 

 

ㅎㅎㅎ

인증메일의 컨펌을 눌러 인증을 진행한다 (간단)

이메일 인증 할때도 독일 vpn 필수!

 

 


 

ㅎㅎㅎ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쇼핑타임이지. 

 

제이린드버그 바로 검색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이미 벌써 너무 저렴한걸?

저 티셔츠는 15유로 짜리 실화냐

 

 

ㅎㅎㅎ

나는 위 세가지 종류를 골랐다.

 

가격이 정말 미쳤다....

저 폴로티셔츠들....... 

가격 실화냐구요 

 

29.9유로면 4만5천원 할라나?

배송대행비 2만원 나온다고 쳐도 5만 초반대로 계산된다.

 

너무나도 행복한 가격임으로,

이변이 일어나기전에 후딱 결제를 해본다. 

 

 

ㅎㅎㅎ

심지어 배송비도 (독일 국내)무료다!!!!

꺗...

vat 포함 가격이니 vat는 신경쓰지 않는다. 

 

 

ㅎㅎㅎ

나는 배송대행지를 아이포터를 사용한다. 

 

아이포터홈페이지로 가서

독일 배대지 주소를 확인하고

 

베스트시크릿 주분화면에서

배송지를 독일 주소로 입력한다음 

결제로 넘어간다.

 

 

 

ㅎㅎㅎ

바로 신용카드(현대카드)로 결제하려 했으나,

카드사에서 설정이 잘못되어있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거절.

다시해도 거절.

 

그래서 페이팔로 결제를 진행했다. 

 

페이팔은 한국계정이지만 

한번에 결제가 잘 되었다.

나이스. 

 

 


당일배송 실화냐

오후 5시쯤 결제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이런 배송메일이 와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이번 직구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듯!

 

직구물품 오면 또 후기를 남겨야겠따.

아주그냥 중독될까봐 무서버.

 

 

2022.05.06 - [● Items] - ○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후기! 그리고 착샷✅

 

○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후기! 그리고 착샷✅

2022.04.20 - [● Little tips] - ○ 독일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110유로에 카라티 2개, 저지 1개 대박 득템! ○ 독일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110유로에 카라티 2개, 저지 1개 대박 득

firehamster.tistory.com

2022.12.15 - [● Little tips] - ○ 제이린드버그 자켓 직구. 19불에 다운 쉴드자켓 득템!💛 (+콜앤메이슨 페퍼밀)

 

○ 제이린드버그 자켓 직구. 19불에 다운 쉴드자켓 득템!💛 (+콜앤메이슨 페퍼밀)

2022.04.20 - [● Little tips] - ○ 독일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110유로에 카라티 2개, 저지 1개 대박 득템! ○ 독일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110유로에 카라티 2개, 저지 1개 대박 득

firehamster.tistory.com

 

 

 #제이린드버그직구 #린드버그싸게사는법 #베스트시크릿가입코드 #베스트시크릿초대코드 #베시가입코드 #베시초대코드 #베스트시크릿구매방법 #베스트시크릿제이린드버그 #베스트시크릿배대지 #베스트시크릿할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