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후기! 그리고 착샷✅

728x90

 

 


2022.04.20 - [● Little tips] - ○ 독일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110유로에 카라티 2개, 저지 1개 대박 득템!

 

○ 독일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110유로에 카라티 2개, 저지 1개 대박 득템!

아마 내가 아는 제이린드버그 구매방법 중 가아아아아아장 합리적 방법이 아닐까 싶다. 정말... 결론을 두줄 정리하자면, 1. 베스트시크릿 통한 직구 2. 오케이몰 통한 국내구매 이거 말고는 린드

firehamster.tistory.com

 

지난달 주문한 

베스트시크릿 제이린드버그 직구! 

 

무려 폴로셔츠 하나에 29.9유로씩 주고

져지는 49.9유로에 아주 대박딜! 

 

구매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타면 된다. 

 

아무튼...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씨가 ^^

라운딩이 다 끝나고 왔다.

아주 약이라도 올리듯이

라운딩 끝나고 집에와서 문여는데 

문앞에 와있네..

 

안그래도 날 진짜 미친듯이 더웠는데

반팔 없어서 긴팔입고 갔더니... 

하하ㅏ하하. ..

 

 

ㅎ..

 

 


 

짜잔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온 내새끼들..

사랑합니다.. 영롱하네요 아주그냥

 

정갈하게 포장도 잘 되어있고 

정성스런 포장종이 감사합니다..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정말로 내가 이 모든 것들을 15만원에 산게 맞나요

 

 

ㅎㅎㅎ

첫번째 녀석부터 후기 간다아앗! 

 

일단 폴로셔츠는 가장 기본인 녀석으로 구매했다.

가격은 29.9유로 

 

가슴에 로고가 있고, 

카라 뒤에 (목 뒤에) 같은 로고가 하나 더 있는 디쟈인.

 

그냥 써보는 눈 특징.

1. 가슴 로고가 국내 매장 옷들의 로고보다 점 큰듯?

(모델마다 다를수도 있고)

2. 로고가 고무재질이다. 

3. 카라가 좀 힘있다

 

일단 검정 무난탬은 쟁이는게 정답

사이즈 S. 

 

 

사이즈 S. 

키 160 몸무게 53 

 


 

ㅎㅎㅎ

두번째 아이템은 져지! 

아니 진짜 져지 49.9 유로인거 실화냐구. 

 

앞에 로고가 있는 흰색 줄이 있는 디잔

뒷쪽에 린드버그 로고가 크으으으게

팔이랑 연결되어있는 그 

디자인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슬프게도 그건 아니구 그냥 앞에만...

 

참고할만한 특이점을 적어본다면.

1. 재질이 아주 흐믈흐믈 부들부들 얇다

2. 잘늘어나는 기능성 원단

3. 안감이 없음

4. 목까지 집업하면 목이 좀 졸림 ^^;

5. S 사이즈 살짝 김 (키160)

6. 져지처럼 생겼으나 거의 긴팔 티 같이 얇고 가벼움

 

착샷은 아래와 같다

사이즈 S. 

 

사이즈 S. 
ㅎㅎㅎ

안감이 이렇게 없다구 

살짝 성의가 없는 버전이라구... 

 

아마 쫌 그런게 아닐까?

 

원래 아울렛 납품 제품이 있고

백화점 납품 제품이 따로 있듯이

얘네도 유럽에서 그런 제품 아닐까?

 

 


 

ㅎㅎㅎ

마지막 녀석은 첫번째 티와 똑같은 애인데

그냥 핑크인 애.

 

리뷰 순서를 왜 이렇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점은 첫번째 아이와 동일하다. 💗

똑같이 29.9 유로입니당

사이즈 S. 

 

가슴에 로고가 있고, 

카라 뒤에 (목 뒤에) 같은 로고가 하나 더 있는 디쟈인.

 

그냥 써보는 눈 특징.

1. 가슴 로고가 국내 매장 옷들의 로고보다 점 큰듯?

(모델마다 다를수도 있고)

2. 로고가 고무재질이다. 

3. 카라가 좀 힘 있다

 

진짜 딱

우리가 생각하는 그 핑크다

 

연핑크도 아니고 마젠타도 아니고

쩅하지도 연하지도 않고 딱

그 기준이 되는 핑크! 💗

 

길이는 사실

유럽인들 기준이라 그런지 조금 길지만

어짜피 우리는 골프웨어를 빼입지 않으니 괜찮다.

 

왼쪽부터 빼서 입었을 때 길이,

가운대는 안에 넣었을 때,

오른쪽은 청색치마가 아닌 검정색 주름치마와 매칭했을 때! 

 

오른쪽 검정 주름치마는 데일리필드꺼!👇👇👇

2022.04.06 - [● Items] - ○ 골프 주름치마. 보세 브랜드 데일리필드 주름치마 후기!

 

○ 골프 주름치마. 보세 브랜드 데일리필드 주름치마 후기!

라운딩을 준비하면서 옷구매 빠질 수 없죠? 근데 완전 아는거라곤, 핑, 타이틀리스트, 타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뿐이 몰랐는데 점점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J.LINDBERG 가 끌렸다 완죤 내서탈이라구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이제 한동안 여름옷은 자제해야지.. 

너무 많은 것 같아... 

여름에 다 입을 수 있겠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입으라면 그럴 수 있겠찌

흰색 치마가 없긴 한데... 

사고싶으면 그냥 보세골프웨어 거로 사야겠다.

흰색은 때 많이 타니까... 

 

좋은 옷이랑 저려미 이쁜 옷이랑 

같이 잘 섞어서 매칭하면 좋을 것 같다! 

 

이로써 베스트시크릿 골프웨어 리뷰 끝! 

 

 

 

#제이린드버그직구 #제이린드버그 #제이린드버그할인 #제이린드버그세일 #제이린드버그공홈 #독일제이린드버그 #베스트시크릿가입코드 #베스트시크릿직구방법 #베스트시크릿VPN #베스트시크릿구매방법 #베스트시크릿세일 #베스트시크릿폴로 #제이린드버그싸게사는법 #제이린드버그저지 #제이린드버그카라티 #데일리필드주름치마 #데일리필드치마 #데일리필드주름치마 #골프보세옷 #보세골프옷 #저렴한골프옷 #저렴하고이쁜골프옷 #골프웨어추천 #골프웨어후기 #국내골프웨어 #저렴한골프웨어 #골프웨어저렴하게사는법 #피엑스쥐직구 #피엑스쥐골프웨어 #저렴한골프치마 #아디나치마 #THEA치마 #THEA스커트 #골프스커트 #골프웨어추천 #골프웨어직구 #골프웨어언박싱 #골프웨어착샷 #골프웨어후기 #제이린드버그사이즈 #제이린드버그매장 #제이린드버그백화점 #제이린드버그사이즈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