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골프 주름치마. 보세 브랜드 데일리필드 주름치마 후기!

728x90

라운딩을 준비하면서 옷구매 빠질 수 없죠?

 

근데 완전 아는거라곤,

핑, 타이틀리스트, 타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뿐이 몰랐는데

점점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J.LINDBERG 가 끌렸다

완죤 내서탈이라구

 

린드버그는 주름치마류가 제일 유명한데

사람들이 직구로해서 많이 구매하더라!

 

찾아봤던

린드버그 나오미 치마... 

세일해서 130불 가량하지만 당연히 사이즈는 없다

 

 

https://www.jlindebergusa.com/collections/womens-golf-sale/products/fw21-naomi-golf-skirt-bridge?variant=39521068155015 

 

Naomi Golf Skirt Bridge

J.LINDEBERG Women Golf Dresses & Skirts

www.jlindebergusa.com

 


 아무래도 이래저래

고민을 좀 하다가

 

그냥 국내 보세 주름치마를 구매키로 했다!

직구 기다림도 이제 지치고

아무래도 좀 비싼거같아서 일단 

보세 치마를 입어보고 그래도 욕심나면

구매하는 걸로 정했다!

 

그래서 네이버

골프 주름치마로 검색해서,

가장 리뷰가 많았던 

데일리필드 골프치마로 구매!

 

가격은 무려 32,000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왐마 저렴해!

 

https://smartstore.naver.com/dailyfieldgolf/products/5191565118

 

여자골프치마 테니스스커트 A라인 데일리필드 : 데일리 필드

40대여성 골프웨어 골프치마 골프웨어 이월상품 골프스커트 a라인치마 치마레깅스 30대 50대 빅사이즈 미시 20대

smartstore.naver.com


보아하니 물건은 중국? 쪽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 같아 보였고

(확실하지 않으나 일부상품 중국에서 선적이 늦어져서 배송이 늦었다)

 

다른 사이트들에서도 똑같은 치마를 많이 판매하고 있었다

 

진짜 싸면 26,000원 부터 42,000원 까지 

나는 그냥 리뷰가 제일 많은 아이로다가

ㅋㅋㅋㅋㅋ

 

제질은 약간 교복치마 제질보다 얇지만 동일한 재질 같다

찰랑 거리는 폴리에스터 느낌이고

입었을때 촷 떨어진다. 

약간 찰랑대는 살짝 차가운 재질 유노?

 

 

ㅎㅎㅎ 요기

(먼지 정말 죄송합니다 !!!!!!!!)

 

하나 특징이 있다면

옆구리에 지퍼가 달려있는데,

그부분이 꽤나 길어서 주름이 들어가있지않다.

한쪽에만 주름이 들어가지 않으면 이상해서인지

반대쪽도 주름이 한줄 없다.

 

즉 , 360도 모두 주름이 있는게 아니라,

앞판에 쫘라라락 있고 뒷판에 쫘라락. 

난 이게 은근 거슬린다.. 흡.

 

 

앞면

앞모습

(거울먼지 죄송합니다)

 

그냥 서있을때 보면 너무너무 이쁘다.

보통의 주름치마와도 동일하다 

 

 


 

ㅎㅎㅎ

그런데 어드레스를 취하면

양 사이드에 주룸이 없기 때문에

치마가 울어버린다. 

 

아.. 이게 정말 아쉽다

 

주름 하나씩 없는거야 뭐 상관없는데

이렇게 어드레스할때 울어버리면 곤란해... 

 

아무튼 

속바지는 일단 너무 헐랭방구다

너무 헐랭헐랭해.

연결 부분은 치마 재질과 동일하지만

아래 바지부분은 결국

약간 싸구려 보세옷 안에 들어간 폴리에스터

안감 같은 소재로 되어있다. 

차라리 면쫄바지 같은거 붙이면 나을거같은데

 

하지만 이 치마의 가격이 32,000 원이라는

사실을 떠올린다면?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렴해... 넘 좋아 

나는 솔직히 대만족

만족 안되면 린드버그사야짘ㅋㅋ

 

속치마야 다른거 안에 또 입음 되구

울면 좀 어때 뭐 계속 하루종일

라운딩가서 어드레스하고 다닐 것도 아니구

벌써 만족이다 ㅋㅋㅋㅋㅋ

샤랄라하고 다닐땐 너무 이쁘니까

 

 

 


아무래도 대량 완재품을 수입해서 판매하는거로 추정되서

데일리필드가 수정을 거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선적지연건으로 연락도 계속 주고

서비스가 정말 친절하고 너무 좋아서 만족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