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철야마루 꿀고구마 5kg. 고구마 정리하다 육성으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예...?

728x90

https://cafe.naver.com/tlsxh?iframe_url_utf8=%2FArticleRead.nhn%253Fclubid%3D25257486%2526articleid%3D2050003%2526commentFocus%3Dtrue 

 

농라 -농산물 수산물 직거래 장터 : 네이버 카페

소비자 직거래 후기로 검증된 착하면서 싱싱하고 안전한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직거래 장터 농라카페

cafe.naver.com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네이버 까페인 농라

 

수산물이나 고구마를 살 때 이 까페를 자주 이용한다.

소매상을 거치지 않고 바로 산지랑 연결해줘서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살림꾼 우리 호호니 언니가 추천해준 까페인데

진짜 완전완전 괜찮다.

 

지난 번 구매했던 방어 산지 택배 구매 후기 👇👇👇

2021.12.27 - [● Yammy] - ○ 겨울 대방어 택배. 죽변항놀부수산. 49,000원 500g 실화냐... 🐟

 

○ 겨울 대방어 택배. 죽변항놀부수산. 49,000원 500g 실화냐... 🐟

하... 방어 방어 방어 4중주 노래를 하던 나. 10명 계모임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1년간 못만나서 회비가 엄청나게 쌓였는데, 이번에 좀 코로나도 잡혔기도 하고 해서 간만에 만나서 방어회 조

firehamster.tistory.com

 

아무튼 나는 고구마도 그냥 마트에서 사는 것 보다

농라에서 구매하는 것이 산지랑 바로 연결되서

훨씬 저렴하고 실해서 자주 이용하는데,

 

분가하기 전에는 10kg 단위로,

분가 하고 나서는 5kg 박스로 구매해서 

쟁여놓고 먹는다!

 

물론 좀 시기나 작황 상태에 따라서 상태는 

전체적으로 영향을 받지만, 

싯가가 좀 비쌀 때에는 5kg에 3만원 정도,

작황이 좋아 저렴할 때에는 5k에 1만 5천원 정도이다. 

 

고구마 종류에도 사이즈에 따라서

특대, 대, 중, 소, 쫄 ㅋㅋㅋㅋㅋ 이렇게 있고

못생기거나 상처나거나 했지만 먹는데 지장 없는 아이들은

못난이 고구마라고 해서

다른 고구마들 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한다. 

 

난 사실 혼자 살고 먹는데 지장 없다면 괜찮고

몇번 못난이 구매해봤는데 사실 그냥 상품이랑

특별하게 차이도 없고... 썩은거나 아주 망개진거나

아주 특이하게 못생기거나 상처가 깊은애들도 온적이 없어서

못난이 고구마로 구매한다.

 

이번에도 저렴한 못난이 꿀고구마 녀석들을

5kg(9,000원) 에 택배비 포함(3,000원) 총 12,000원에

아주아주 저렴하게 구매해보았다. 

 

지금이 고구마가 젤 쌀 때가 아닌가 싶다. 

 


 

사실 이렇게 고구마 택배 관련 포스팅은

평소에 딱히 하지도 않고 뭐 그냥 귀찮고 해서 안올리는데

이번만큼은 진짜 올려야겠다 싶어서 올려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오늘 고구마는 어떤애들인가

옾★흔

 

 

길쭉이

완전 이거 사진이 너무 작게나왔어

사실은 너무 길고 굵어서 좀 어이없는 사이즈인데

꼬마 고구마처럼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본 고구마중에 제일 큼

하지만 그 기록 바로 다음에 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이런 고구마 처음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도 미친듯이 큰데 너무 작게나왔어.... 

이건 뭐랄까 이거 그대로 사선으로 썰면

꽃모양 고구마 절편이 나올 듯 이쁘겠땈ㅋㅋ

 

모양도 모양인데 사이즈에 진짜 놀람

 

 

ㅋㅋㅋㅋㅋ

얘도 진짜 굵고 큰데

넘 작게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놀라움을 세상에 전하고 싶은데

나만 아는거 같아서 지금 좀 시무룩 

 

뒤에 꽃모양 고구마 진짜 모양 뭐냐곸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얘도 꽃모양 ver.2

진짜 큰데 작게나옴 ㅡㅡ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평범한 모양 거대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애들좀 보라고 진짜

범상치않다

 

너네 후쿠시마산 아니지?

 

 

ㅋㅋㅋ

나는 이런 큰사이즈 너무 크고 

잘라서 나눠 먹어야해서 불편해서

소 사이즈나 쫄 사이즈를 가장 좋아하는데,

그런애들만 봐서 그런지 

 

이런 돼지 고구마들을 보니까 너무 새롭고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안녕하세요

우리 애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크죠? 

 

밑에 사진이 더 리얼하니 

사이즈 참고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야 좀 사이즈 감이 오네

 

못난이 고구마 시켜본 것 경험 중에

가장 이름값하는 구매경험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애들이 굵고 크고 깡패처럼 생겨가지고

뭔가 든든해;;;; 

 

 

ㅋㅋㅋ

다시한번 더 제일 어이없게 못생긴

고구마 샷 한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공감하고 경악해줘... 제발...

 

 

ㅋㅋㅋ

이케아 바구니에 제일 깡패녀석들 먼저 넣어주었다.

 

위에 소개시켜준 저 못생긴 깡패들이 한 60%를 차지하고

이외에도 일반 사이즈 일반 고구마들이 30%

나머지는 진짜 짜투리 고구마? 진짜 겨우 살린애들 10% 

 

 

ㅋㅋㅋ

위 녀석들 중에 완전한 녀석 빼고

짜투리 녀석들은 넘 작은건 먹을 것도 없으니

버려버렷!

 

보통은 완전한 녀석들로 

작은 사이즈로 왕창 오는데

이번에는 좀 달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지 재밌어서 

혼자서 고구마 정리하다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으로 터짐 

 

아...

 

농라 까페에서 

철야마루 <<<< 검색하면 나오는데

그 중에 푸른뜰 꿀고구마 상품입니다

*광고 아님 (나 그정도 블로거 아님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개 에어프라이기에 180도 25분 돌려먹었는데

맛 하나는 진짜 ㅡㅡ 

존잘임 진짜 못난이 아니고 존잘 고구마

 

제가 게런티합니다.

 

 

고구마 정리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