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언박싱! 🧐 솔직, 후회 후기.

728x90

 

 


다이슨 에어랩 구매 계기

 

나는 평소 다이슨 하면 좋은청소기! 라고 생각했지만

헤어제품인 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는 암만 생각해도

그냥 너무 비싼 드라이기라고만 느껴지고

 

에어랩 또한..?

무슨 고대기를 저렇게 비싼걸..?

오히려 아이롱으로 지지는게 더 확실한데,

구지 60만원을 주고 고데기를...?

라고 생각해왔다.

 

그래서 별다른 물욕 없이 그냥 살아왔는데

 

어느날 친구가 머리를 너무 이쁘게 하고와서

머했냐고 물어봤는데, 다이슨 에어랩이라고.. 

이거 할라면 막 머리 싹 말리고 섹션 나눠서

시간들여서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보니

절. 대. 아니라고.

 

에어랩 드라이어 팁으로 머리 대충말리고

고데기 팁으로 머리가 살짝 젖은상태에서 

슬슬 돌려가면서 말리면 10분도 안된다고...

 

헐...

 

그때부터 좀 관심이 가기 시작하기도 하고

때마침, 헤어드라이기를 바꾸고 나서부터

머릿결이 엄청 상해서 개털이 되고,

그 드라이기가 어느순간부터 열이 좀만 쎄지면

꺼지기 시작... 결국 고장남. 

 

그래서 딱 구매를 고민하면서 이리저리 알아보니

뭔가 내가 추구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녀석이었다.

 

1. 드라이기 역할을 하는가? Yes

- 드라이어 따로, 고데기 따로 아니라 하나로 다 가능!

 

2. 머릿결이 일반 드라이어 만큼 상하는가? No

- 뜨거운 바람이 드라이기보다 덜하고,

스타일링도 따듯한 바람으로 말리면서 스타일링!

 

3. 일반 고데기보다 사용이 쉬운가? 똥손 가능? Yes

- 뜨겁게 달굴 필요없이

바로 따신바람으로 스타일링 가능,

알아서 머리를 말아줘서 쉬운사용 가능!

 

4. 출근 전에 신속히 사용 가능한가? Yes

- 70%정도 두피와 전체머릴 말리고 나서,

머리 끝은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하기에 빠르게 가능함.

 

5. 후기가 긍정적인가? Yes

- 구매자의 90%가 사길 잘했다.

올해 구매한 것 중 가장 뽕뺀 아이템,

비싼 값을 커버하고 뽕뽑았다,

왜이제 샀나 후회 등등

어느하나 부정적인 리뷰가 없다. 

 

그리고....

내가 구매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된

결정적 영상이 바로 이것👇👇👇

(스타일링 3분걸림, 아주 사용법 대박 쉬움)

 

https://www.youtube.com/watch?v=4iqEpQeanE4 

 

 

유투브에 찾아보면

최대 에어랩 3분컷 스타일링, 6분컷 스타일링

하면서 모두 10분내로 스타일링하는 영상이

엄청나게 많다.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출근 전 간편한 머리말리기

+ 스타일링까지.

 

이정도면 충분하다. 

그리고 AS까지 보증되어있으니,

오랫동안 잘 사용할 것 같은 느낌!

 

과연 나도 잘 할 수 있을까?

 


다이슨 에어랩 어디서 샀냐면!

 

이녀석이 아주 구매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다이슨에어랩은 대충 많이들 사는 건

크게 볼륨앤쉐이프, 컴플리트 / 컴플리트 롱 세가지인데

컴플리트는 스타일링 기구가 다 들어있고

볼륨앤 쉐이프는 일부만 들어있다.

 

특히 여자 대부분 긴머리가 많아서

컴플리트 롱(고데기 팁이 긴 버전)

 제일 인기가 많은데 

이건 그냥 거의 유니콘수준.... 

구할 수 가 없다. 

공홈에 떠도 순삭으로 사라진다고.. 

 

나는 머리가 길지만,

여기저기 물어보니, 볼륨앤쉐이프 세트로도

충.분.히. 긴머리 웨이브 가능하다하여 

볼륨앤쉐이프로 구매하기로!

 

그나마 이게 구매하기 쉬운 편.

긴 고데기팁이 필요하다면

따로 부속품 구매를 하기로 했다

 

구매는 11번가에서 11절에 구매했다.

본사에서 판매하는 페이지였고,

 

본품은 589,000원 이지만,

11절 할인으로 3만원 빠져서

559,000원에 구매!

 

http://www.11st.co.kr/products/2995003717?&xfrom=&xzone= 

 

[11번가] [본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카테고리: 에어브러시, 가격 : 589,000

www.11st.co.kr

 

위와 같이 11번가 아니면 

홈쇼핑모아 < 라는 홈쇼핑 통합검색에서

방송예정인 걸 찾아서 구매하거나

 

https://www.hsmoa.com/search?query=%EB%8B%A4%EC%9D%B4%EC%8A%A8%20%EC%97%90%EC%96%B4%EB%9E%A9&from=navigation_query 

 

다이슨 에어랩 검색결과 | 홈쇼핑모아

버즈니 시각검색 기술™ 상품 이미지와 유사한 검색결과입니다.

www.hsmoa.com

 

공식홈을 수시로 체크하고 알림설정하는 방법이 

가장 대중적인 것 같다. 

 

https://www.dyson.co.kr/products/haircare/haircare/airwrap/overview

 

다이슨 에어랩™ 소개

쿠키 설정 다이슨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며, 당사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함으로써 귀하의 장치에 쿠키가 저장될 수 있음을 허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쿠키의 자세한 내용 및 삭제나 차단

www.dyson.co.kr

 


다이슨 에어랩 언박싱! 💕

 

그렇게 구매한 녀석이 바로 다음날 도착!

아주 스피드있게 와서 너무 좋았다

 

라운딩 하고와서 기분도 좋은데

에어랩이 날 기다려? 앗흥 

 

 

왔어여?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따로 또 제품 박스가 뿅! 

아니근데 보다가 터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머리인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머리 인두라니 지져야할 것 같아... 

뭔가 중국제품 느낌나는 품명

 

 

ㅎㅎㅎ

다시 박스를 열어보니 나오는 또 박스!

제품박스 ㅋㅋㅋ 박스 파티군. 

 

짜잔! 

근데 무게가 장난이 아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한 5KG 정도 되는 듯한 기분. 

크기 또한 엄청 크다. 

 

 

개봉!

박스 제거하니 나온 본품...

아 영롱하여라.

 

케이스의 질이 아주 고퀄이다. 

케이스만 해도 한 5만원은 할거같다;

 

 

ㅎㅎㅎ

열얼보니 나오는, 미끄럼 방지 매트!

아니 매트까지 있다니?

 

사용법과 소개 종이,

그리고 제품 안전 스티로폼 박스덥개

모두 제거합니다. 

 

제품 포장에 엄청 신경 쓴 티가 난다. 

암.. 그래야지요!

 

 

ㅎㅎㅎ

영롱해... 너무나도 영롱해

난 맨처음 저 푸시아 색상 

너무너무너무 너무 촌스럽다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냥 다이슨의 시그니쳐 컬러로 인식되서

그냥 다 너무 이쁨니다.. 

 

그리고 소중하게 감싸져있는 본체! 

 

 

ㅎㅎㅎ

본체를 감싸고 있는 거치대(?) 같은 

융털이 마구 마구 난 벨벳 느낌의 부속품이 있다

 

 

ㅎㅎㅎ

포장 제거 후 쥐어보았다.

 

그립감이 아주 딱 좋다. 

나는 손이 작은 편인데, 딱 쥐었을 때 

굉장히 안정적인 느낌! 

 

일반 드라이어는 주둥이가 나와있어서

머릴 향해 흔들 때 좀 손목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데,

이녀석은 그럴 필요 없을 듯! 

 

 

 

ㅎㅎㅎ

귀여운 앞면부.

 

왼쪽은 바람세기 3단계

오른쪽은 바람 온도 3단계 (콜드, 웜, 핫)

아랫쪽은 전원과 콜드! (전원 끔, 전원 켬, 콜드)

 

사용이 간편하게 잘 구성되었다

 

 

ㅎㅎㅎ

뒷면부는 이렇다.

 

잠금, 잠금해제

이것은 부속품을 체결하고 바꿔낄 때 쓰는 버튼.

 

바꿔끼고 싶을 때, 저 버튼을 아래로 댕기면

잠금 해제되면서 부속품이 빠진다. 

 

 

하단부

하단부는 저렇게 바람이 들어가는 

흡입구가 있다

 

일반 드라이어로 치면,

뒷통수 쪽에 달려있는 그...

머리카락 빨려들어가는, 

시뻘건 전기코일이 보이는 그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대비해서 굉장히 프랜들리한 외모다. 

이젠 머리카락이 빨려들어갈 일도 없다.

 

 

ㅎㅎㅎ
필터청소 솔

하단부커버를 살짝 내리면 열린다. 

 

나중에 먼지가 끼게되면

저 흡입부분의 먼지를 제거해줘야하는데,

그때 커버를 빼고 저부분에 솔질을 하면 된다.

(솔 따로 동봉됨)

 

다시 낄 때도 자석의 힘에 의해 딸각하고

깔끔하게 체결이 된다. 

체결 감도도 굉장히 깔끔!

 

 

ㅎㅎㅎ

전기코드 부분.

 

이 부분에 달려있는 저 플레그를 뒤집으면

제품 일련번호가 있다!

 

제품 일련번호는 제품 박스(전기머리인두 써져있는)에도 있으니

홈페이지 제품 등록 할 때 꼭 참고하도록! 

 

 

ㅎㅎㅎ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

그리고 에어랩 부속품 소개서, 

그리고 웰컴 카드! 

 

 

ㅎㅎㅎ

부속품 소개서를 보자!

(아 고데기 팁이 아니고 베럴이구나 ^^)

 

배럴 두께는

20mm - 살짝 뽕송뽕송 작은 느낌 웨이브 가능

30mm - 보통의 웨이브 컬 가능 

40mm - 크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가능

총 세가지로 되어있고

 

배럴 길이는

롱 - 긴 헤어 사용 편리

일반 - 어깨와 가슴 사이 길이정도 까지 적당!

두가지로 되어있다.

 

내가 구매한 볼륨앤쉐이프는,

일반길이 30mm 짜리 배럴이 들어있다!

내 머리는 길지만, 롱 배럴이 필요하면 

별도로 구매하기로!

 

* 인터넷에서 긴 헤어도 이걸로 충분하다고 하더라*

 

 

ㅎㅎㅎ

다른 부속품들! 

 

브러쉬는 총 네가지! 

 

머리 길이에 따라서 

일반, 스몰 사이즈 두가지,

 

용도에 따라서

소프트, 하드 두가지가 있다.

(소프트 - 머리 차분하고 매끄럽게 스타일링

하드 - 약한 씨컬 정도로 스타일링 가능?)

 

그리고 볼륨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롤브러쉬! 

 

그리고 머리 말리는 일반 드라이어기능인

작은 슈퍼쏘닉같이 생긴 드라이기 팁! 

 

나는 소프트 브러쉬, 롤브러쉬, 드라이어 

요롷게 세가지가 들어있었다 (+베럴 2개)

 

 

ㅎㅎㅎ

안내 책자! 

 

간단한 사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필터 청소법! 

 

정기 필터 유지보수 라고 해서 안내되어있다

이 부분은 잘 알아야할듯! 

 

먼지제거를 제때안해주면

흡입력이 약해져서 바람이 약해진다한다.

 

 

짠.

나의 부속품들 나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간단하지만 필요한 것 만 있다

종류가 많다고 다 쓰는 것도 아니다더라.

 

나 같은 경우, 롤빗은 잘 안쓸거같다.

아 아니다. 앞머리 할 때 쓰겠구나. 

 

 

ㅎㅎㅎ

배럴을 체결 할 때! 

 

그냥 저 베럴 밑에 볼록볼록 나온 돌기를

구멍에 잘 맞춰 끼고 살짝 돌리면 된다.

 

아주 간단!!! 

 

 

ㅎㅎㅎ

뺄 때는 저기 뒷면에

잠금해재 버튼한번 당겨주면 끝! 

아주 쉽게 빠진다. 

 

베럴이 아직 뜨거울 수 있으니

배럴 끝에 꼭지를 잡고 빼면 된다고한다. 

 

 

ㅎㅎㅎ

전기 코드 연결부분이다. 

 

어떠한 각도로 어떻게 사용해도 꼬이지 않게

저부분이 아주 자유자제로 부드럽게 돌아간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군!

 

 

ㅎㅎㅎ

아주 완벽한 세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너무너무 이쁘구... 

뭔가 나를 위한 큰 투자를 한 것 같아서

존재 하나만으로도 뭔가 뿌듯하긴 하다. 

 

구매하기 전에 주변 사람들이 다 

"이거 산 사람들이 비싸서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하는데 사고나서 100% 다 후회한다고...

너무 늦게사서 후회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사서 뽕 뽑는다고 하니까 

무조건 사라고 고민하지말고 무조건 사!"

 

다 이런 반응이었다.

 

그런데 진짜 나도 100번 고민하다가

사고 나서 보니까 확실히 제품 퀄이 좋고

(물론 비싸니까 조아야지!?) 

너무너무 이쁘기도하고 간편하기도 하고

뿌듯하고 잘산 것 같아 좋긴 좋은데 

 

똥손인 나도 과연 할 수 있을까? 싶은 

의구심이 계속 들었다. 

 

그래서 머리 한번 감아보고 

머리를 말려만 보자! 하면서 해본 결과.... 

 

 


매우 대만족 해버리기...

 

진짜... 

그냥 스타일링 해야지! 하고 맘먹고 한거 아니고

머리 감은김에 이거 한번 써볼까? 하고... 

스으윽 해봤는데, 와우.. 진짜 와우!

 

드라이어 팁으로 70%정도 말리는데 한 3-4분

그다음, 브러쉬로 빗어주면서 한 30초 정도?

그리고나서 양갈래로 머리 나누고

따로 섹션 나누고 할 것 없이

왕창 한가닥으로 잡고 핫도그 권법으로

양쪽에 1분씩 베럴로 말아줬다. 

 

그랬는데 아래 처럼

너무 이쁘고 자연스런 컬이 완성... 

 

 

ㅎㅎㅎ 10분 투자한 머리.

그리고 원래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고 나면

엄청 머리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고 

헤그리드처럼 머리카락 한가닥 한가닥이

뿌르르르 따로놀았는데,

 

이건 바람이 그렇게 뜨겁지도 않고

뜨거움과 미지근의 바람으로

계속 불어서 멀리는거라 

머리카락이 차분하고 윤기가 돈다... 

 

(바닷가에서 바람 계속 맞으면

머리가 차분해지듯.. 뭐 그런 원리인가)

 

진짜 너무너무 잘 산 것 같다.

이제 매일매일 사용 할 거니까

사용할 때 마다 아주 뿌듯하게 잘 사용 할 듯... 

하... 왜 이제 샀죠? 후회해요 나도. 

왠진 아시죠 늦게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다이슨 에어랩 언박싱 끝!

 

 

#다이슨바람세기 #에어랩바람세기 #에어랩바람약해졌을때 #에어랩필터청소 #다이슨필터청소 #에어랩후기 #에어랩값어치 #에어랩단점 #에어랩후회 #에어랩사용법 #에어랩교체법 #에어랩베럴굵기 #에어랩베럴크기 #에어랩롱베럴 #에어랩볼륨앤쉐이프 #에어랩컴플리트 #에어랩컴플리트롱 #에어랩사는법 #에어랩파는곳 #에어랩공홈세일 #에어랩직구 #에어랩세일 #에어랩할인 #11번가에어랩 #11번가다이슨 #에어랩11번가 #에어랩공식홈페이지 #에어랩공홈알람 #다이슨알람 #에어랩재입고알람 #에어랩가격 #에어랩언박싱 #에어랩스타일링 #에어랩원리 #에어랩부속품 #롱베럴직구 #롱베럴파는곳 #롱베럴판매 #롱베럴아마존 #롱베럴 #에어랩브러쉬 #에어랩핫도그법 #에어랩핫도그 #에어랩시간 #에어랩무게 #에어랩장점 #에어랩스타일러 #에어랩오프라인 #에어랩예약 #에어랩현대백화점 #다이슨예약 #다이슨오프라인 #에어랩뿌리볼륨 #에어랩웨이브 #에어랩하는법 #에어랩스타일링법 #에어랩시간단축 #에어랩간단한방법 #에어랩제품등록 #에어랩시리얼넘버 #에어랩제품번호 #에어랩제품번호위치 #에어랩제품등록하는법 #에어랩제품번호확인법 #에어랩제품번호어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