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2월 중순의 일상. 분당 그린피아 파3, 제로슈가에 대한 고찰.

728x90

 

짠.

냉장고에 목심윗살 고기가 슬라이스된 것이 있어서, 

밀푀유나베를 만들어서 시원하게 먹는걸루

 

ㅋㅋㅋㅋㅋㅋ 근데,

밀푀유나베 쌓는 방법 몰라서 가로로 쌓아야하는걸

세로로 쌓아서 한거 어이없다.

왜 그 비주얼이 안나오냐며...

 

 

진짜 걸출하게 먹었다

 

오늘 적당히 먹구 내일 또 먹어야지~

했는데

다먹었어 ㅡㅡ 

설마설마했는데 진짜야

 


2022.02.13 - [● Golf journey] - ○ 골프 57일차. 분당 그린피아 파3 방문후기. 나의 첫 게임경험.

 

○ 골프 57일차. 분당 그린피아 파3 방문후기. 나의 첫 게임경험.

2022.02.13 - [● Golf journey] - ○ 골프 55일차. 파쓰리 전 마지막 어프로치, 퍼팅연습 ○ 골프 55일차. 파쓰리 전 마지막 어프로치, 퍼팅연습 오늘은 이번주 일요일 파쓰리 나가기 전 마지막 어프로치

firehamster.tistory.com

 

오늘은 

두번째로 친구와 방문한 그린피아 파3.

갈비가 금갔다고 진단받고

2일 뒤었는데...

안가야하는게 맞는데 

친구한테 취소연락을 안하고 계속 버티는 

내자신... 

 

그냥 내가 가고싶었나부다

재대로 친다는 생각 보다니

다시 가서 기분내고싶다 이런 심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파3 방문!

 

 

ㅎㅎ?

네...?

근데 갑자기 함박눈이 내리기 시작하고...

진짜 사진에는 티가 안나는데

진짜 완전 한겨울 함박눈이 막막 쏟아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ㅎㅎㅎ

위 가방은 파3에서 빌려주는 하프백

 

치다가 역시나 안될거같아서

그냥 가볍게 툭툭 치는 거만 하고

친구 하는 거만 옆에서 보다가 왔다.

 

그래도 눈오는 날의 야외골프 생각보다 낭만적

성공적!

나가길 잘했어

 

2022.02.19 - [● Golf journey] - ○ 골프 63일차. 다시 방문한 파3! 갑자기 함박눈이 내리고..

 

○ 골프 63일차. 다시 방문한 파3! 갑자기 함박눈이 내리고..

지난번 파쓰리 방문 후, 다른 친구와 다시한번 더 방문! 몸통 컨디션이 이틀 전부터 너무너무 안좋아져서 갈까말까 진짜 당일 아침 침대에서부터 고민고민 했는데, 약속이 너무 임박해서 약속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골프도 안되겠다

집에서 우연히 보게된 

 

좋좋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다 진짜 현실감 100000000000%

 

ptsd 유발 드라마라고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 다들 연기 너무 잘하고요

 

 

하.

우울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약 먹고 어서 낫자

 

 

ㅎㅎ

갑자기 머리를 확 자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짤 소환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기발한듯...

이거 생각 못했으면 정말 봉순이 될뻔했따

 

 

처음해본 자가진단 키트... 

 

자꾸 친구가 아니라고

비강까지 들어가라고 자꾸 그래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서에는 코구녕까지만 넣으라했다구 

 

 

ㅎㅎ

두번째로 꽂힌 좀비트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터 정찬성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길거리 싸움 파이터들 도전 받아서

프로선수랑 싸움 시킨 다음에 그 가능성을 발견하는

그런 프로그램... 

 

약간 나는 응징 하는 그런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옛날에 주먹이 운다 느낌

근데 생각보다 그런 이상한애들은 많이 안나오고

1명정도? 진짜 완전 인생 막장인 남자가 나오는데

그편이 진짜 재밌고 사이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다시 평일... 

 

집에서 구워온 이상한 모양의 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면이 꽃모양이다 이쁘구 난리?

 

2022.02.11 - [● Items] - ○ 철야마루 꿀고구마 5kg. 고구마 정리하다 육성으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예...?

 

○ 철야마루 꿀고구마 5kg. 고구마 정리하다 육성으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예...?

https://cafe.naver.com/tlsxh?iframe_url_utf8=%2FArticleRead.nhn%253Fclubid%3D25257486%2526articleid%3D2050003%2526commentFocus%3Dtrue 농라 -농산물 수산물 직거래 장터 : 네이버 카페 소비자 직거래 후기..

firehamster.tistory.com


 

 

ㅎㅎ

친구가 하나 준 

캐나다 드라이 제로슈가

 

이제 나는 음료는 제로슈가 아니면 

왠만하면 안 마신다.

(식당 같은 곳 방문 시는 한두모금!)

 

사실 설탕이랑 그냥 일반 합성감미료(0kcal)는

맛의 차이가 하늘과 땅이라고 표현할 만큼 차이가 난다.

 

그치만 나는 그렇게 민감한편이 다행히도(?)아니라서

정말 존재에 감사하며 제로 슈가로... 

가장 좋아하는 건 펩시 제로 라임!

 

설탕이 왕창들어간 탄산이 맛은 있지만은

정말 아무리 다시 생각해도

비효율적이고 건강에 안좋은게 

 

1. 탄수화물 중독

1) 단당류라 혈관으로 당이 빠르게 흡수됨

2) 혈당수치가 빠르게 높아지고 인슐린(당 수치 낮추는 녀석) 확 분비됨

3) 인슐린 확 분비되면 당이 빠르게 낮아짐

4) 또 당이 낮아지면서  당이 떙김.

5) 이러한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탄수화물 중독에 걸림(연결고리 끊기 힘들다)

 

2. 비효율적 kcal 섭취

1) 씹어서 삼키는 게 아니고 마시는 거라 먹었다라는 기분이 안든다.

2) 하지만 칼로리는 건강식에 비해서 아주 높음

3) 코카콜라 335ml 한병에 152kcal인데,

4) 차라리 나같으면 양배추 삶은 것 100g (10kcal), 닭가슴살 소세지 120g(149kcal) 먹겠다.

5) 심리적으로 저작운동을 하니 먹었다는 기분도들고

6) 같은 kcal 대비 더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다. 포만감도 업업

 

그렇다고 합성 감미료가 좋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설탕을 피할 수 있는 길이 있는거니까

 

애용하는 편이 좋겠지.

 

식품업계에서도 

이런 제로슈가 상품을 진짜 많이 많이 개발해야할 것이다.

당뇨관련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선택권도 넓어지고

국민건강(?)이라하기 너무 거창하긴 하지만

요즘처럼 건강에 대한 경각심, 그리고 관리가 대중화된

세상에서 미리미리 시장을 개척해두는게 좋을듯. 

 

 

ㅎㅎㅎ

인스타에서 주운 짤.

나 이런 데이지꽃 넘 이쁜거같다.

 

저 노란 본체에 가지런히 붙어있는 꽃잎좀봐

너무 이쁘고 귀엽고 참하고 정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지같이 얌전하고 청순하고 귀여운 사람이 되고싶다(?)

 

 

ㅎㅎㅎ

요즘 꽂힌 거 3번쨰. 넷플릭스 극도주부

진짜 이거 미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내스타일.

야쿠자였던 1인자 깡패가 

결혼하고 주부가되는 이야긴데

너무 소소하고 가볍고 귀여워 ㅠㅠㅠㅠ

 

 

ㅎㅎㅎ

평화로운 평일...

정신 없다가도 한가하고 

아주그냥 이랬다 저랬다

 

 

ㅎㅎㅎ

내가 사랑하는 

스낵면 컵라면으로 마무리... 

 

 

#극도주부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애니메이션 #넷플릭스추천애니 #넷플릭스극도주부 #분당파3 #분당그린피아파3 #성남파3 #분당파쓰리 #그린피아파쓰리가격 #제로콜라칼로리 #제로슈가음료 #코카콜라제로 #펩시제로 #펩시제로라임 #캐나다드라이제로슈가 #0칼로리음료 #다이어트콜라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료수 #탄수화물중독 #당뇨환자식단 #당뇨환자음료수 #당뇨환자탄산음료 #다이어트탄산음료 #무설탕음료 #무설탕탄산음료 #좀비트립 #정찬성좀비트립 #주먹이운다 #길거리싸움프로그램 #단발병치료 #단발어울리는얼굴 #밀푀유나베 #밀푀유나베레시피 #좋좋소 #좋좋소배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