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3월 첫째주. 수하담, 한남동 넘버원양꼬치, 인생 첫 스크린게임!

728x90

 

시작은 역시 

출근길에 있는 카페사진으로 

 

2월 28일 미리 달아둔 태극기🎈

 

 

ㅎㅎㅎ

신나는 28일 월요일 근무는 

번개불에 콩굽듯 진행해버렷

 

 

ㅎㅎㅎ

삼일절 아침상.

오늘도 계란후라이는 태웠구요

 

집안일 사부작사부작 거리다가 

친구 만나러..! 

 

 

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찡

 

친구가 막 

 

아왜 여자여자한거 먹고시퍼 막 왜

딸기랑 케이크같은거 딱 해놓고 어?

 

이래서 대려온 수하담 💗

친구가 넘 좋아해서 다행이다

너 여기 왜몰라! 흑흑 

이 후로 남자친구랑 또 다녀왔대서 뿌듯

 

 

2020.05.17 - [● Yammy] - ○ 판교카페. 날씨 좋은 날 무적권 가야하는 핑크루프탑. 수하담.

 

○ 판교카페. 날씨 좋은 날 무적권 가야하는 핑크루프탑. 수하담.

오늘 동판교에서 서판교로 넘어가는 초입구간에 있는 수하담으로 놀러갔당. 수하담이 오픈한지는 한 3년정도 된 것 같다. 건물 한 채를 전부 카페로 사용하고 있고 판교에서 보기 드문 대형 카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두번째 진단키트

나는 진짜 럭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

 

역시 뭐니뭐니해도 빵댕이 💗

하체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ㅎㅎㅎ

내가 미쳤나봐... 

 

3월 2일 출근할 때 

아침에 비빔면이 먹고싶어서

회사에 비빔면 삶아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이시어 

정녕 저는 미친 사람이 아닐까요?

 

근데 다 뿔어터져서

억지로 먹었다

 


 

저녁엔 지인에게

인사하러 가면서 

 

판교에 새로생긴 핑거크로스 잠깐 들러서

도넛 몇개 사러 방문!

 

ㅎㅎㅎ
ㅎㅎㅎ
ㅎㅎㅎ

맛있어 보이넹

달달한게

 

요거 먹고

요새 안 좋아졌다는

기분이 풀렸으면 좋겠다🎈

 


다시 또 출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한가지 일만 해야한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이지

 


회사 끝나고 한남동행

 

아주그냥 빨빨거리고 잘 돌아다니는구나

내려야하는 곳에 못내리고 한정거장 더가기

 

 

ㅎㅎㅎ

다리를 건너다 찍어본 

3월의 한남덩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모인 사람덜

막동이 생일파티 🎈

 

일단먼저 양갈비부터 시키고요

여기는 양갈비가 이렇게 꼬챙이에 꽂혀나오네

 

넘버원양꼬치 

ㅎㅎㅎ
마라샹궈찡
온면시키신분? 

 


 

생일 축하해

생일축하해

귀여운 곰돌찡 막내덩생 💗

 

손가락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

 


 

오늘은 머리올리기 전에 친구랑 

미리 메타버스 트레이닝을 위하여 

스크린을 치기로 한 날

 

나의 첫번째 스크린 게임이다. 

제발.. 잘 좀 하자 

 

 

비닐 외않떼?
네???

아니 미친거같은 코스

좀만 잘못치면 밖으로 나가버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ㅡㅡ ... 

 

그렇게 나의 첫 기록은 115타가 되었다

나는 처음부터 내가 스크린 깨백할 줄 알았어; ^^;

예?

 

 

ㅎㅎㅎ

그래도 처음치고는 잘 쳤다고들

위로해주넹

ㅋㅋㅋㅋㅋㅋㅋ

잘했다! 내가 나를 너무 과대평가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골프에 폭 빠져사는 요즘.

 

혼자서도 재밌게치는게 

너무 기특하다

 

 

위례는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