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첫 집들이 파티! 사람의 온기가 가장 따듯한 법이지😊

728x90

오늘은 10월에 첫 독립한 나의 

늦 은 집 들 이 ! 

하는날 🎈🎈🎈

 

사실 집이 워낙 좁기도 하고,

무엇보다 방음이 너무너무 안좋고

집도 춥고 해서... 

 

친구들 불러다가 고생시키는 건 아닌지

너무너무 미안하고 고민고민하다가 

 

먼저 집들이 언제하냐고 괜찮다고

말해준 친구 덕분에 용기내서

친구들을 초대하게 되었다

끼얏.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 짐덩어리같은 퍼팅매트 부터

당근에 나눔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 나눔하니까 뭐 5분도 안되서 처분 완료

 

 

셋팅완료

 

다섯명이 모이는데,

이 좁은 공간에 의자를 어떻게 두나...

고민 많았다.

친구들 오기 전 까지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넘나 고맙게도 

간이의자 2개를 언니가 챙겨와주었다

나의 구세주

 

 

 

ㅋㅋㅋ

파티에는 코카콜라지

저 크리스마스 느낌 깡통 너무 좋아... 

 

다들 관리하는 친구들이니까

제로 코크 죠!

 

 

ㅋㅋㅋㅋ

미리 치킨도 주문해두고 

어서와 여러분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고맙게도 이렇게 

집들이 선물을 챙겨준 친구들

와인은 사랑이지유...

 

 

ㅎㅎㅎ

요거는 스템이 없는 와인잔!

 

기두 없는 동그란 요런 와인잔이

너무 이뻐서갖고싶었는데 

요 잔은 심지어 톡하고 쳐주면 알아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와인잔... ❤❤❤

센스 미쳐버렸고요... 

 

 

ㅎㅎㅎ

친구들이 사온 젝슨핏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자주먹는듯

요거는 마르게리타였는데 

페퍼로니랑 마르게리타 이런 기본 핏자가 

제일 마싰는 것 같다

 

 

ㅎㅎㅎ

요고 BHC에서 주문한 치킨인데

완전 성공 대성공 

약간 교촌치킨 제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뭐냐고 이거 매뉴! 

정말 다행이었다.

 

 

ㅎㅎㅎ

해창막걸리!!! 

엉니가 챙겨온 해창막걸린데

처음먹어보는데 엄청 걸쭉하고

달달하니 짱맛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동생인 친구가 땄는데

진심 너무 으른 같이 

이거 몰라..? 막걸리 따는거 안배웠어..?

하면서 겁나 능수능란하게 따서 

졸웃

 

 

ㅎㅎㅎ

내가 창문 살짝 열어놔서

중간에 친구들이 추워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아바보

 

아무튼 그래도 무탈하게 여섯명이

잘 앉아서... < 이게 제일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았다!

나도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하하호호깔깔

재밌게 놀았고 진짜 뿌듯.

 

생각보다 쓰레기두 많이 안나오구 

설거지도 걍 식세기 싹 돌리니까

내가 한 것 보다 더 깨끗하고요...

한판으로 끝났음! 

 

오히려 어제 우리집보다 깨끗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