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언젠가의 홈파티. 30분 떠들었는데 정신차리니 새벽 한시야!

728x90

2021.12.03 - [● Daily life] - ○ 2021년 베스트 홈 파티. 그녀의 손은 황금손🖐 모든게 감동이었어.

 

○ 2021년 베스트 홈 파티. 그녀의 손은 황금손🖐 모든게 감동이었어.

고양이언니와 투톱으로 내가 잘 따르는 호호니언니가 집으루 초대해주어 처음 방문한 날🤍 아니 진짜 집 너무 이쁘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우다다다 돌아다니면서 집구경.. 하...... 나두 어서

firehamster.tistory.com

 

나에게 2021년은 홈파티의 년도다

 

많은 인심 넉넉한 호스트들의 초대

꼬로나로 인해서 그런지

유난히 홈파티 초대가 많았다. 

 

호호니 언니 또한 만삭의 몸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엄청난 홈파티를 준비해주었고,

오늘 포스팅 할 홈파티 또한 만삭인 언니의 감동의 홈파티 였다😭

 


 

홈파티 장소에 도착!

 

와우와우...

플레이팅이 어느정도 되어있었다!

완전 이뿌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파티 할 때마다 내가 항상 찍는 사진

개인 한명한명 다 각자 할 일 하느라고 바쁜사진

 

고양이언니와 옥언니가 열심히 사진을 찍는다

역시 오늘도 그들을 찍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햐..

언니가 정성으로 준비해준

무화과 까나페... 🎈

그리고 모짜렐라와 과일!

 

손이 계속계속 가는 마성의 카나페

무화과도 본격 철이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당도가 꽤나 높아서 깜짝 놀랐다

 

🍷🍷🍷

 

그리고 와인은

로소 디 몬탈치노 2012 빈!

2012라니.. 거의 10년 묵은 와인!

게다가 매그넘 사이즈...

 

매그넘 사이즈는 처음 마셔보고요.. 

호스트님께서 이탈리안 와인 매니악이다

 

 

아니 왜 사진 순서가 반대지

처음에 오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아무튼 식전 핑거푸드가 좌라락 

 

 

헐..

그리고나서 

뜨듯한 국물이 있는 밀푀유나베를 준비해준 언니...

 

와...

진짜 하나하나 정성으로 가득하다

 

얼마나 준비 한 건지 주방이 식재료로 가득 차있었다

정말 대단해! ㅠㅠㅠ

만삭이면 가만히 있어도 피곤할 텐데...

 

죄송하면서도

감사한 마음이 퐁퐁퐁 솟는다

 💛

 

언니 잘 먹겠습니다-!

 

 

오마이

그리고나서 등장한 오늘의 메인 요리!

 

겉바속촉 통삼겹.... 

하.. 저 웁니다.

 

입에 촷하고 넣으면

육즙이 촷하고 터지는데

바스락바스락 꾸드드득 꾸드드득 

크리스피한 껍데기가 날 아주그냥 농락한다

 

오라버니가 사용하시는 저 고기칼 

아마존에서 원주민이 길 헤치고 갈 때 쓰는 그 칼같이 생겨선

완전 잘 잘라지고요

탐나고요

 

 

와우

아직 안끝났어...

언니가 내어주신 와인 플레이트!

 

ㅠㅠㅠ

나 이 코너 너무 좋아한다

호호니 언니의 플레이트도 그렇고

서빙 플레이트 위에 다양한 치즈, 견과류, 초리죠, 과자 등등등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것!

 

그리고 내가 얼마전에 만든

홈메이드 선드라이드 토마토도 보인다!

👇👇👇

 

2021.12.05 - [● Yammy] - ○ 에어프라이어로 선드라이드 토마토 만들기. 이탈리안이 알려준 방법!

 

○ 에어프라이어로 선드라이드 토마토 만들기. 이탈리안이 알려준 방법!

아무 이유 없이 갑자기 문득. 호호니 언니네 집에서 먹었던 홈메이드 선드라이드 토마토가 만들고 싶어졌다. 운동도 안가고 쉬는날이기도 하고 재료도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만들기로! 준비물

firehamster.tistory.com

 

 

두번 째 와인은

Chambole Musigny 와인! 

 

와인 보다  

벌-개진 내 손목이 더 눈에 보인다

 

 


 

이런저런 공통 관심사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니 하하호호깔깔 너무너무 웃기고 재미나고

막 목청도 커지고 이웃님들 괜찮을까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홈파티 국룰은 아래 과정을 거치는 것이다

 

8시쯤 - 어머 아직 8시밖에 안됬어!!! 너무 행복해!!!

한 30분 정도 떠들고.. 

새벽 1시 - ?????? 뭐야 시간뭐야 미친거아냐? 벌써 한시야

 


그렇게 한시가 되었다..

 

만삭인 언니도 음식하느라 피곤했을텐데

집 밖까지 배웅해준다...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하면서 너무 알차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진짜 나도 꼭 친구들 초대하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야지! 하고 홈파티 갈 때마다 많이 배운다 

ㅠㅠㅠㅠ

 

감동의 홈파티...

마음이 뭉글뭉글하다

 

언니 너무 잘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가요! 

 

 

와우 요날 비운 오ㅏ인들!

맨 왼쪽 와인은 임산부들이 마실 수 있는 무알콜 와인!

와인을 정말 사랑하는 산모들은 꼭 저 오 ㅏ인을 마셔보길 바란다! ★

👇👇👇

 

2021.08.21 - [● Yammy] - ○ 네비올로 송파점. 라이츠 아인스 츠바이 리슬링 제로, 무알콜와인 구입기.

 

○ 네비올로 송파점. 라이츠 아인스 츠바이 리슬링 제로, 무알콜와인 구입기.

(>'-'<) 소수모임에 초대되었다. 요즘들어 누군가의 집에 초대되는게 너무너무 좋ㄷ ㅑ아.. 모임 인원 중에서 두명이 산모인 관계로..❤ 나는 무알콜와인을 담당하기로 했다! 와인매니아 호호니언

firehams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