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한남 스톤드, 고성여행. 제비호식당, 백촌막국수, 에이프레임! 🤗

728x90

 


 

짝꿍이랑 즐거운 데이트

주말에는 데이뜨지

 

짝궁이 대려와주고싶어했던

꼬막 비빔밥 집! 동탄 남도연 

카카오 화재로 지금 지도 첨부가 안되넹..* 

 

우리 짝꿍은 틈만나면 날 살찌우려고

아주 도사리고있다 행복하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도 섬섬하고 진짜 맛있게 먹음..

(한국인 특, 어른들 특 : 섬섬해야함 안달아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도 너무 잘나오고 여긴 배달보단 직접 가서 먹는걸루!

 

 

 

집에와서 잠깐 쉬다가 롯대백화점 나들이~

 

집들이 선물사러 나왔다가

그냥 둘러보기만 하고 왔다.

 

지하1층 편집샵 귀여운 곳이 있어서 구경.

거기에서 미치게 귀여운 고영이 마그넷도 사고

와사비소금도 샀다 있다가 고기먹을 때 먹어야쥥

 

또 파리크라상에서

우리 먹을 통밀식빵만 사왔짜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산 줄 기다리다가 찍어본 케익들..

 

진짜 한판 와구와구 먹어보고싶오.

특히 저 시선 강탈하는 무화과 타르트.. 

너무 이쁘지 않냐구 눈이 즐겁다

 

 

 

세서미 스트리트 카페. 키즈카페인가?

지나가다가 홀린듯 들어갔다 바로 나옴.

 

그리고 넘 좋아하는 콘란샵이 있어서

같이 하나하나 뜯어보듯이 곱씹으면서 구경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식품점 가서는 우리먹을 파채랑

아침에 후라이할 계란 사왔음.

근데 계란 생계란 아니고 삶은계란이었다 속았다. 

 

 

 

내가 상추먹고싶다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상추사줌

자존심 상해했어... 귀여워

 

소고기 맥일라구 왕창 사다놨더니

돼지고기 취급한다구 ^^... 

 

아냐... 싸먹는거보다 그냥 진짜 

상추가 먹고싶었따구 샐러드처럼 

상추 + 폰타나 발사믹

 

채끝살 400g 이나 구워준 짝꿍이

거의 나혼자 흡입한듯 ; 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부드럽고 담백하고

안그래도 다이어트한다고 비실거렸는데 나답지않게

짝꿍씨가 맛있게 구워줘서 진짜 오랜만에

배 두드리면서 터질 떄 까지 먹었다 💛

 

말로는 사탄 들렸따고했지만

넘 감사한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맷돼지세여

이렇게 싹싹 먹어줘야 이쁘지

담에 또 구워주겠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스크린 골프 치러간다고

 찾아가는데

 건물 유흥 미쳐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 2층 빼고 유흥 아닌데가 어딨냐고 도대체가

스골은 3층인데 바로옆에 포텐 bar 💛

 

개터짐

 

 

 

다음날 아침 🍳🥓🧂

 

노리다케 헴프셔 커피잔에 내린 드립커피

그리고 파리크라상 통밀식빵

바질 페스토, 샹달프 블루베리잼

샤인머스켓! 

 

+ 서니사이드 프라이 아닌 삶은계란;;;

 

 

 

PXG 대란으로 인한

드라이버 급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드라이버 깨져가지고 난리였는데,

급하게 구매하면서, 

친구도 엄청 꼬셔가지고 친구도 하나 구매. 

자세한 건 있다가 만나서 이야기하자고.

 

가즈아! 

 

2022.10.07 - [● Golf journey] - ○ 골프 293일차. 여성 드라이버 PXG 0811X GEN4 로 기변🏒 (주문옵션, 배대지)

 

○ 골프 293일차. 여성 드라이버 PXG 0811X GEN4 로 기변🏒 (주문옵션, 배대지)

2022.01.10 - [● Items] - ○ PXG 0811 여성 드라이버. 첫 드라이버. 좌절의 사용 후기. ○ PXG 0811 여성 드라이버. 첫 드라이버. 좌절의 사용 후기. 2022.01.08 - [● Daily life] - ○ 정자동 황소곱창, 알레..

firehamster.tistory.com

 

아니. 그래서 드라이버 택배 언제오는데.

청첩장 게더링✨

 

한남 넘버원 양꼬치에서 모이려고했으나 

웨이팅이 너무 긴 관계로... 한남동 그집에서 모임.

 

아니근데 주인공이 없어.. 

홍철없는 홍철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맥주마시니 너무 좋네.

 

같이 만난 언니는 요새 축구에 빠져있다.

오늘도 바리바리 축구화랑 짐을 이만치 싸서 만났는데

아니 이게 무슨일 다음날 축구하다가 

인대를 다쳤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이 아가씌가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는 STONED

바로 윗층으로 ㄱㄱ

 

오늘 같이 모이는 오빠가 디제이하는 날

 

매번 디제이 할 때마다 나만 못갔는데

오늘 처음으로 오빠가 디제이 하는거 본다 드디어!

 

 

 

오늘 잠깐 있었던 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참하게 진사람이

와인 한병 쿨하게 쏴버리심 탕탕탕

 

고른 와인이 급 대비 가격이 영 별루라

그나마 낫고 내가 좋아하는

소비뇽 블랑으로  바꿨음 ^^✌🏼

(소블 처돌이)

 

근데 막 자기 입맛에 안맞는다고 불평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쑤도 쐈는데

누가 두 개 쏘랬냐고 욕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마치

???

 

 

 

오빠의 디제잉 시작 🎈🎇🧨

 

역시 흥겹다, 믿고 듣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0cent 막 나오고

누가들어도 아는곡도 간간히 섞어서 흥이 확올라가서 

진짜 오랜만에 신나게 놀았다 

ㅋㅋㅋㅋㅋㅋ 깔깔대고 논게 얼마만인지 ㅠㅠ

 

다른날 비해서 오늘은 사람이 그리 많지가 않았는데

그런거치고 진짜 재밌었닼ㅋㅋㅋㅋ 

 

 12시 반쯤 짝꿍이 대리러와서 정리하고 먼저 집으로.. 

다음날 5시에 기상해야해서 먼저 갑니다★

 

 


 

다음날 아침 

5시 기상.

 

 

3시간 반 예정이었으나, 

출발이 늦어지면서 7시 10분 쯤 출발 하게 됨

 

성남시 산성에서 출발 > 강원도 고성 제비호 식당 도착 기준

1시 30분 정도 도착..

 

중간에 까페 한 시간 정도 간거 치면

한 4시간 반 정도 걸린 듯.

 

운전자들이 진짜 고생이었다.

 

 

중간에 잠깐 들린

춘천 로스터리 몰리프 커피

 

여기 그냥 쉬어가면서 들렸던 카페인데,

커피가 제법이다. 

 

이 중에서 계피향이 나는 커피를 마셨는데

한입 먹고 바로 원두 200g 구매를 했다.

 

산미가 강하긴 하지만 계피향이 올라오는게 

정말 개성이 강한 원두였고 진짜 신기했다. 

 

위치나 그런게 좀 의아하긴 했는데

실력 대비 너무 숨어있는 카페가 아닌가 싶었던 그런 카페.

 

 

 

점심으로 들린

고성 제비호식당

 

도치알탕을 처음으로 경험했다

원래는 도치알탕이 목표였지만,

이집은 생선조림 맛집이다.. 

 

진짜 생선조림 존맛.. 

생선조림 드세요.. 양념 진짜 맛있따. 

떡볶이 볶아 먹고싶음

 

2022.10.11 - [● Yammy] - ○ 고성 제비호식당. 도치알탕 첫경험, 생선조림 최고맛집! 🐟

 

○ 고성 제비호식당. 도치알탕 첫경험, 생선조림 최고맛집! 🐟

고성 여행중... 고성 진짜 멀긴 멀구나! 도착하는데 4시간 반. 고성으로 여행을 하려거든 새벽이나 밤에 이동하기는 걸 추천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도착하자마자 들린 식당 제비

firehamster.tistory.com

 

 

고성 어떤 해변이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이런 사진찍는 프레임이 있었다. 

 

 

 

해변쪽은 이렇게 천국인데

육지쪽은 저렇게 세기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

빨리 숙소 들어가자

 

 

 

짜잔

집에와서 우리가 쇼핑한 웨버그릴 언박싱

 

조립하자! 했는데 네..?

망치랑 드라이버 등등 공구가 필요하다.

 

이케아처럼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그냥 조립하지뭐.

 

여기에는 공대생이 3명이나 있다구! 

 

 

 

우여곡절 끝에 완성!

진짜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집단 지성 만세 

 

웨버그릴 최고다 

생각보다 조립은 간단했다. 

 

그렇다면....

구워야지?

 

 


 

 

 

삼겹살 타임 🥓🥓🥓

 

첫판은 인터넷에서 구매한 삼겹살,

두번째판은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삼겹살

 

둘다 미치도록 맛있다. 

 

숯은 장작을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서 했다.

약간 서투르긴하지만 나름 괜찮아서 놀랐음.

 

숯을 따로 준비하는 것도 좋겠다. 

 

 

 

두번째는, 양고기 타임 🍗🍗🍗

 

처음에는 저게 한 덩어린 줄 알았는데

굽다보니까 저거 우리가 아는 양갈비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

 

소세지랑 같이 구운까 아주 조화롭다

진짜 양도 딱 적당하고 7명이서 과하지 않게

양이 적당하게 배분되는 양이었다.

 

뭐야 담백해 고소해.. 

쯔란이랑 바베큐럽을 챙겨갔더니 진짜 

뭐야뭐야.. 완성도있는 먹부림

 

 

 

모야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생축ㅋㅋㅋㅋㅋ

 

예쁘고 난리 ✨

 

 

 

세번째는, 베이비립 🍖🍖🍖

 

진짜 먹부림 미쳤다.. 

저거 쿠킹키트로 립 소스랑 치즈까지 세트인데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다. 양도 적당한게 킬포인트

누구하나 배터져서 불쾌한 사람이 없어.. 

 

지짜 웃긴건 여기 술먹는 사람 아무두 없어..

맥주 한두캔? 그건 술 아니자나

신기한 집단이다. 

 

 

 

마무리는 캠프 화이어

 

그리고

마쉬맬로우 + 초콜랫 + 비스켓 = 스모어

 

완벽하지 뭐

 

 


 

 

고스톱으로 불타는 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넌 모냥.

 

 

 

한시간 반 기다려서 방문한 

백촌 막국수

 

뭐야 이거 많이 바뀌었다. 

 

백촌막국수 웨이팅 환경이 너무 좋아졌다

예전보다 기다리는 게 힘들지 않음

 

맛은 뭐 말 할 것도 없다. 

여전히 맛있따.

 

2022.10.11 - [● Yammy] - ○ 고성 백촌막국수. 몇시간 대기의 가치가 있나? (웨이팅, 주문 노하우)

 

○ 고성 백촌막국수. 몇시간 대기의 가치가 있나? (웨이팅, 주문 노하우)

백촌막국수 * 수요일 휴무 오전 10:30 ~ 오후 17: 00 033-632-5422 이번에 고성여행을 가게 되었다. 그 중에서 꼭 들러야한다는 백촌막국수. 백촌막국수는 지난번 고성 방문 때, 무려... 2시간을 기다려서

firehamster.tistory.com

 


 

 

그리고 디져트 커피 마시러

에이프레임 고성

서핑 감성이 물신 나는 카페였다. 

케익은 별로였지만, 뷰가 진짜 맛집

 

어제밤에 고스톱이랑 윷놀이해서 진 사람이

커피를 쐈지... 왠지 더 달콤하다... 

 

2022.10.11 - [● Yammy] - ○ 고성 에이프레임. 서핑 감성 충만, 가슴이 뻐렁치는 바다뷰 카페🌊

 

○ 고성 에이프레임. 서핑 감성 충만, 가슴이 뻐렁치는 바다뷰 카페🌊

에이프레임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0-1 월 - 일 10:00 - 19:00 🚗🚗🚗 고성 여행 중. 유명한 백촌막국수에서 1시간 반 대기하고, 맛있는 막국수와 수육을 먹고서. 소화도 시킬 겸 수다 떨으러

firehamster.tistory.com

 


 

 

카페 앞 바닷가에서 

거닐면서 놀다가,

 

숙소 들어와서 짐 정리하고 청소 한번 싹하고

회 한번 먹어주고!

 

너무 밀리니까 다음날 아침에 출발하지 말고

저녁 출발 해서 새벽도착하는 걸로 계획 변경

 

 

 

그리서 도착한 

대진항 활어회센터

여기는 진짜 소쿠리로 물 중량 속이는 것도 없고

우리가 더 주문하려고 하는데 충분하다고 말리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너무 담백하자나

회 센터 맞냐구요

 

사람 바글바글 웨이팅도 없고 진짜 너무 좋았다

속초 가서 속시끄러운거보다 구지 

대진항으로 오길 잘함

 

2022.10.11 - [● Yammy] - ○ 고성 대진항 활어회센터. 호객행위, 무게속임 전혀 없는 담백한 활어회센터.

 

○ 고성 대진항 활어회센터. 호객행위, 무게속임 전혀 없는 담백한 활어회센터.

고성여행의 막바지. 가까운 항구에 있는 활어회센터에 가서, 회도 먹고 매운탕도 먹고! 하기로! 못참지! 회센터가서 이렇게 회를 시켜먹는건 너무 오랜만. 사실 회센터가면 무게 속인다 뭐다 해

firehamster.tistory.com

 


 

 

집으로 가다가 들린 속초카페

커피휘림

식물을 멋지게 잘 키우시는 사장님이 하는 곳

잠시 들러서 피로 좀 날리고.. 

 

그렇게 고성 여행이 끝이 났다. 

한주가 뭐 이렇게 꽉꽉 찼지?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

 

 

2022.10.11 - [● Yammy] - ○ 속초 커피휘림. 기대보다 너무 괜찮았던 카페.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