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간만에 연차, 에버랜드 방문! 간만에 꽃 구경 실컷하고 힐링💜

728x90

 


 

 

목요일 밤.

 

이제 날씨가 꽤나 쌀쌀해졌다. 

기존 이불은 빨래하고, 구스이불 꺼냄.

 

구스이불 커버도 빨래하고.. 커버씌우는데,

이불 고정하는 고리가 서로 숫자가 안맞아..

 왜 모자르죠...

그래서 집에 있는 부직포천으로 고리 만들어서

이불에 바느질로 붙임

 

빨리 하고 잘라그랬는데 아주 중노동했네 ^^

 

 

 

춘천 몰리프 커피에서 사온 원두

 

이거 진짜 너무 특이해서 바로 사왔자나.. 

진짜 계피향이 향긋하고 너무 좋았음.

 

이름이 시나몬 블랜드네! 

짝궁 조공용.. 

 

 

 

 

피부과 가다가 만난

소농민🍓

 

훔쳐가고 싶네요?

 

 

 

짝궁이가 사다준 꽃

 

너무 이쁜 주황돌이 장미 💛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바빠서 뜸했는데 요새 자주사주시네요?!

너무 감사할 따름 흑흑 이쁘다 이쁘다! 

 

당장 내일부터 연차라서

 집에 없는데 아까워서 어쩌지?

 

 


 

 

 

경희대 앞 크로스핏 스테이블!

 

크로스핏은 정말 힘든 것 같다

나는 정말 근육이라곤 1도 없는 연체동물..

너무 힘들어 죽는 줄 알았네... 

 

근데 정말 깔끔하고 싱그러운 박스! 

탈의실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좋은 냄새가 나는 박스였다. 

 

 

 

날씨가 심상치 않다. 

 

저 뒤로 보이는 삼성전자 dsr 타워.. 

동탄 = 삼성도시

 

동탄은 참 특이한 

특색있는 도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업 하나가 도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오늘따라 아작아작 야채를 안바가지 먹고싶어서

샐러드 주문 안하고 그냥 양상추 한통 사서 닭가슴살이랑.

 

 

 

무심코 틀어본 무간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본다.. 

재밌네이거

 

나온지 꽤 된 영화던데 마치 어제 나온 것 같다

 

 

 

소화도 시킬겸 밖에 나와서, 

타임테라스로 설렁설렁 걸어나왔다.

 

무인양품에 가서 이리저리 둘러보고

오늘은 살림용품 말고 의복을 둘러봤다

 

백팩이 필요했는데 생각보다 야무진 품질에

가격도 35,000원 정도해서 그냥 지를까 고민.

 

아무래도 자꾸 생각나는게 질러야겠다. 

이날은 그냥 빤쭈 두장만 세일하길래 질러버렸다

ㅎㅎㅎ

 

아트박스가서 편지지도 사고.. 이래저래 산책 겸 소화

 

 


 

 

다음날 아침! 

 

사실 꽃이 내가 없는 방에서 혼자 시드는게 아까워서 대려왔다

ㅋㅋㅋㅋㅋ 너무좋아 잘한거같아. 

 

노리다케 헴프셔골드 잔에 달달한 시나몬 향이 가득한 티.

 

본마망 살구잼, 샹달프 블루베리잼, 그리고 바질페스토.

파리크라상 통밀식빵. 

 

든든하게 먹는이유는,

오늘 에버랜드 가는 날이니까. 

 

 

 

에버랜드 너구리들이 다 바뀌었따. 

 

마스코트 다 어디갔어!

미국 카툰 삘 나는 녀석들로 싹다 교체되었다. 

 

나쁘지 않지만, 기억에 남지는 않는다. 

 

 

 

나이가 들었는지, 그저 줄서는게 귀찮다.

 

이리저리 구경다니는게 어찌나 재밌고 신나는지!?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즐겁다. 

원숭이도 너무 귀엽고 키우고싶어! 

카피바라 키우고싶어!

 

키우면 불법입니다. 

 

 

 

내 최애 정원 

 

이렇게 이쁜데, 줄서서 시간낭비할 수 없지.

안그래요?

 

 

 

BTS !!!!!!!! 

보라보라 해!!!!!!!! 

💜💜💜

 

아미 아님주의

 

 

 

장미정원

 

황량한 느낌이 드는 장미

경쾌한 느낌이 드는 장미

당돌한 느낌이 드는 장미

포근한 느낌이 드는 장미

슬퍼보이는 장미

 

너무많은 장미 종류! 

 

 

 

날씨까지 좋으니 마치 외국공원 같다. 

 

다들 여유까지 있으니

더더욱 좋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거닐면 되! 

 

 

 

내가 찍은 장미 사진 중 BEST! 샷.. 

 

살짝 떨어진 잎들 그리고 무심하게 마구 펴있는 장미

너무 좋쟎아 

 

 

 

이제 진짜 가을 그 자체다. 

짝궁에게 곧 단풍 구경하러 가자고 이야기 했다. 

 

주말마다 결혼식이 있어서 가지 못하는 게 슬프다. 

 

 

 

짞꿍한테 여기는 가위손이 사는 버려진 성이라고

아무리 개소릴 신나게 시전해도

그러냐며 점잖게 들어주는 신사 짝궁

 

갑자기 고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프랑스 공원 바이부 너무 좋잖아.

 

우리도 공원 이렇게 만들어주세여

너낌있게~

 

 

 

어트렉션은 진짜 지나가면서 뭐가 바꼈나~

하고 구경만했다.

 

바뀐거 별로 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들린 기프트샵... 

 

아니.. 이러면 사야할 것 같잖아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정해.. 

 

 

 

저녁은 이거 먹을꼬다! 

 

라이트하게 먹을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이거먹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알코홀 너무 좋다.

 

나는 생각없었는데

되게 캐주얼하게 발17까는 짝꿍

되게 자연스럽고 준비되있고

은근 좋네

 

 


 

 

다음날 아침. 

너무 이쁜 아침상이다.

 

서나사이드 계란후라이🍳

양상추 듬뿍 폰타나 발사믹 셀러드🥗

파리크라상 통밀 식빵🍞

바질페스토, 상달프 블랙베리잼🧉

로얄알버트 황실장미 커피잔에 드립커피! ☕

그리고 사브르 샐러드포크, 잼나이프.🍴

 

 

 

그리고 점심은 솔솥

내 평가는 이렇다... 👇🏻👇🏻👇🏻 하.... 

진짜 너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2.10.17 - [● Yammy] - ○ 솔솥 센트럴파크점. 좋게 생각하고 싶었는데, 내가 싫어하는 요소 집합체였다.

 

○ 솔솥 센트럴파크점. 좋게 생각하고 싶었는데, 내가 싫어하는 요소 집합체였다.

솔솥 센트럴파크점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14-5 1층 101호 화요일 휴무 수, 목, 금, 토, 일, 월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15, 20:15 라스트오더 주차 : 가게 앞 2자리 정도 주차 가능. 그.

firehamster.tistory.com

 

 

이치고 구움과자로 주말 마무리.

너무 상쾌하게 잘 놀았던 연차와 주말이었따. 

 

나와 잘 놀아주는 짝궁 늘 감사합니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