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조개찜 홈파티🦪, 안스베이커리 본점, 데카트론 송도, 연어솥밥 레시피, 크리스마스 트리 전문점 방문!

728x90

 


 

또 시작된 일상

또 또 또 무언가를 샀다.

 

요새는 그렇게 주방용품에 삘이 꽂혔다.

친구들이 사지말라고 그냥 코팅팬 쓰라고 

하지만 난 샀지.

 

롯지팬.

 

연말에 크리스마스날 스테이크 그워줄꺼야!

날 말리지마. 

그래.. 맘대로 해라...

마이야르..

 

 

2022.10.23 - [● Daily life] - ○ 롯지팬 8인치. 시즈닝하기. 어서와🍳 잘 부탁합니다.

 

○ 롯지팬 8인치. 시즈닝하기. 어서와🍳 잘 부탁합니다.

https://www.okmall.com/products/view?no=162566&item_type=&cate=20008978&uni=N [LODGE]8인치 스킬렛 (L5SK3) 대한민국 1등 명품 이커머스 www.okmall.com 롯지팬을 사고싶어서 기웃거리던 나. 오케이몰에서 엄..

firehamster.tistory.com

 


 

 

간만에 솥밥을 해보았다.

짝궁에게 솥밥을 해주고싶어서..

 

연어가 없어서 대충 집에있는

냉동 대구로 도전

 

아 뭔가 뻐득뻐득 냉동대구 별로다 

왠지 솥밥해도 물러질거같지 않아.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맛은 있었어요. 밥만.

밥만 맛있게 먹었다 ^^ 

 

역시나 뻐득ㅃ득한 냉동대구의 식감.

이거 그냥 냉동 버려야겠다.

 

자리만 차지하고 

버려삐..

 

 

 

친구네집 복층 태라스에서

조개구이 해먹는 날..☆

 

빔프로젝터도 가져온 오라버니 최고다.

진짜 화질 최고. 엘쥐 짱

 

쿠보타만주랑 같이 먹기로.

처음마셔보는 쿠보타.. 

 

 

비주얼 모야모야

 

조개 6kg 를 쪘다.

비주얼 미쳤다리... 진짜 ㅠ.ㅠ

냄새도 너무 좋고!

 

씰리트 찜기 대왕싸이즈가 집에 왜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이게 집에 있다는것도 신기해..

 

사람이 5이니깐, 조개는 6kg

이거 씼는데 죽는 줄 알았다. 

 

 

 

친구가 해다준 오이탕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탕 진짜 쫀맛

이거 뭔데?

 

뭐 없는데 너무 맛있어

설탕 소금 오이 참깨 참기름 

그리고 알수없는 일본산 해초

너무맛있다. 

 

오탕 나왔다그래서

친구네 남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탕탕인줄알고

아싸 하고 나왔는데

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탕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저 내려놓음 ... 

급실망;;; 얼굴 가죽이 폭삭 내려앉음

 

그리고 문어숙회

이건 뭐 나오자마자 다 사라졌다

 

 

 

처음 영접해보는 쿠보타만쥬...★

 

첫맛은..?

어.. 왜이렇게 연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수도 생각보다 낮은 것 같고

생각보다 순하다. 

 

소주보다도 순한?

대신 좀 더 부드러운 그런 맛! 

그치만 맘에 들어! 

 

일본에 가게된다면 몇병 더 사오고 싶은그런 맛이다. 

 

아. 근데 왜 그렇게 순하다고 느꼈는지

지금 생각해보니까 명확히 알았어.

안주를 졸라리 쎈걸 먼저 먹었기 때문인듯

안주를 잘 못 골랐다. 

👇🏼👇🏼👇🏼

 

 

 

파워 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미츄셨냐구요.. 

 

ㅋㅋㅋㅋㅋㅋ

홍어 매냐인 사람  나랑 친구네 남편

친구가 사다준 홍어 진짜 쫀맛.

반삭으로 해서 넘 맛있어서 진짜

묵은지 씻어준거랑 넘나 열심히 먹었더니

쿠보타만주가 거의 뭐

포카리 느낌으로 느껴질수밖에;;;

 

다음에는 담백한

닭꼬치구이 이런거랑 마셔봐야겠다.

 

 


저거 본거는 있어서,

치즈도 뿌리고 막 해서 뚜껑 덮고 먹었는데...

진짜 기절하는 맛...💝💝💝

 


 

 

주말 오전, 

짝꿍이가 놀러와서  아침 먹기

 

든든하게 아침먹고서

오늘의 스케쥴을 소화한다. 

오늘은 인천으로 출동! 

 

 

 

잠시 인천 구월동 cgv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렀다가,

 

뭔가 되게 빈티지 스러운 옛 향수가 느껴지는 건물에서

이렇게 분식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시락 + 라면

되게 옜날 느낌도 나고 좋았다. 

 

 

 

맥도날드 간판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옛날 간판이다 

 

너무 오랜만에 보는 향수가 느껴지는 간판!

이동네 너무 매력적인데?

 

 


 

 

대한민국 명장 베이커리인

안스베이커리 본점에도 들렀다.

 

와... 여기 뭐야... 

진짜 대박 빵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10.23 - [● Yammy] - ○ 안스베이커리 본점. 동네 베이커리 클라-스🍞 진짜 너무 행복했던 공간.

 

○ 안스베이커리 본점. 동네 베이커리 클라-스🍞 진짜 너무 행복했던 공간.

짝꿍이 대려가주고싶어했던 구월동 안스베이커리! 인천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잠시 들러보기로! 몰랐는데, 대한민국 명장 베이커리라고 엄청나게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나중에 찾아보니,

firehamster.tistory.com

 

 


 

그리고 나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송도 데카트론으로 이동! 

 

 

 

에슐리퀸즈가 있는

에이동 건물에 주차를 하면 된다! 

 

 

 

여러가지 캠핑 용품들도 진짜 많고 다양하다. 

 

그리고 가격대가 엄청나게 저렴하다. 

나는 의자종류가 너무 탐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갖고싶은게 너무많아. 

 

하지만 다행히 캠핑은 내스타일이 아니라.

 

 

 

러닝화.

정말 저렴하게 3-4만원 부터 시작이다. 

 

그리고 나름의 고가 1만원대 초반까지 있지만,

좀 쿠션이 딱딱한 편인 것 같다. 

 

👟👟👟

 

저렴한 라인부터, 고가의 라인까지

모두다 신어봤다. 

 

저렴한 라인은 신었을 때,

착화감은 좋았지만 

러닝하기에는 밑창이 좀 딱딱했다. 

 

고가의 라인으로 갈 수록

나름대로 쿠셔닝 기능을 강조한 제품이 있어서

직접 신어봤지만, 

쿠셔닝이 폭신해서 좋은 느낌은 아니었고,

차라리 그냥 워킹화로 좀 좋을 것 같았다.

하지만 그 금액대라면 나이키로 가는게 낫겠지. 

 

저렴한 라인으로 동네 산책용? 

마실용, 혹은 동네 외출용 운동화 정도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요런 트레킹 텐트도 

나름 저렴하게 되어있다. 

 

경량화의 싸움이라

비싸라면 얼마든지 비쌀 수있지만, 

 

트레킹이나 배낭여행 등에 많이 쓰이는 텐트가

이렇게 저렴한 라인이 있다는 건

그래도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거라

나쁘지 않다고 본다. 

 

몽블랑 등 갈때 사람들이 구매 고려해보려나?

 

 

 

이건 너무 괜찮아서 살까말까 고민했던 바지.

공유해본다.

 

진짜 너무 편했다. 

 

👙👙👙

 

나는 러닝용 하이서포트 브라 25,000원 

짜리를 구매하려고 갔었다. 

 

저렴한 라인이라 어떤지 궁굼해서

값도 저렴하고 해서 시험삼아?

 

https://brand.naver.com/decathlonkorea/products/6511195347

 

[데카트론] 칼렌지 컴포트 하이서포트 패드일체형 스포츠브라 : 데카트론 코리아

[데카트론 코리아] 세상의 모든 스포츠를 한번에! 데카트론코리아 공식몰

brand.naver.com

 

그래서 매장에서 내 사이즈 블랙을  찾는데

내 사이즈가 없어...

 

여기까지왔는데 없다니... 흑흑 

너무 허탈하게 앉아서 멍하는 보는데, 

 

오랜지색상 브라탑이 내 싸이즈가 딱 남아있는거! 

어짜피 브라는 보여주는게 아니라

색상따위 상관없는거라...

일단 집었는데 글쎄

색상이 오랜지 색상이라 잘 안나가서 그런지,

 

할인을 해서 1만원에 파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도 아니고 그냥 1만원에 샀다.

빤쮸도 오랜지색상에 맞춰서 

7600원짜리 할인받아서 5천얼마에 구매... 

 

이건 뭐 깨꿀 구매! 🎈🎈🎈

 

 

 

계산대 좀 신기하다.

 

그냥 저 계산 바구니에 

물건을 넣으면 자동으로 인식된다. 

그냥 카드 넣고 결제하면 끝! 

 

 

 

화려한 길거리

몰랐는데, 여기가 또 대학가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죄다 술집;;;

 

 

 

짝궁이랑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온 쉐이크쉑! 

 

너무 맛있어 언제먹어도 맛있어 사랑해요 

 

 

 

하우스테이블? 

요기 들어가서 구경도하고...

 

짝궁이 맘에 드는 티컵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왜 오프라인이 더 싸냐고

생각보다 여기 가격 괜찮음

 

말도안되는 다람쥐들도 보고 

눈이 너무 무서워.. 

우는거 아니지? 

 

 

 

저 핑크랑 주황색 꽃이 막 섞여있는 

화려한 무늬가 너무 맘에드는데

사기 겁나는 이불 커버...

 

왠지 갖고싶다.

선물받고싶다

 

내돈 내산 하기싫은데

선물받고 싶은 그런 커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문득 들은 생각인데,

H&M홈은 진짜 페브릭을 너무 잘한다. 

 

키친페브릭도 죄다 느낌 너무 좋고

과하지도 않고 지중해느낌 적당히 잔잔하게 최고 

 

 


 

그렇게 왕창 걷고걷고 걷고

놀다가 집에와서, 

 

나는 솔로 보면서 한잔...

 

 

 

진짜 배부른데..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자꾸 손이간다 가가가

저 고구마 과자 오빠가 마트에서 집어온건데

하참나 저게 맛있나 하고 코빵귀 꼈는데

 

진짜 존맛이다..

내가 다먹음

 

 


 

 

멋진 아침이쥬?

안스베이커리에서 사온 빵들 잔뜩!

 

완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저 블루베리 에그타르트 진짜 대박.

명란 바게트는 뭐 말할것도 없어!

 

 

2022.10.23 - [● Yammy] - ○ 연어솥밥 레시피. 고슬고슬 간단하면서 비주얼 좋은 연어솥밥!🐟

 

○ 연어솥밥 레시피. 고슬고슬 간단하면서 비주얼 좋은 연어솥밥!🐟

2021.12.27 - [● Yammy] - ○ 연어솥밥 레시피. 간단하고 쉽지만, 맛은 최고야. (feat. 스타우브) ○ 연어솥밥 레시피. 간단하고 쉽지만, 맛은 최고야. (feat. 스타우브) 2021.12.09 - [● Items] - ○ 스타우브 아

firehamster.tistory.com

 

간만에 만들어본 연어솥밥!

완전 대박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너무 맛있옹! 

 

쓱 배송이 다했다!

 

 

 

 

탑텐 1+1 행사가 있다하여...

기본 티셔츠랑 터틀낵 티셔츠 하나씩 구매!

나이스! 겟겟

 

 


 

 

주변에 트리샵이 있어서 들어가봤다.

대박... 트리가 진짜 많다. 

 

원래는 반포에 뭔가 도매상처럼 있었는가본데,

변두리로 매장을 옮긴듯.

 

진짜 전문적으로 트리만 하는 매장이고,

드넓은 매장안에 전부 트리 나무랑 

크리스마스 트리 오나먼트, 그리고 전구 장식품만 있다.

 

진짜 재밌고 눈돌아간다. 

 

트리도 나무결마다 다 특장점이 있고

저렴한 아이와 비싼 아이 다 특이점이 있어서 신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곧 트리를 사러 오기로! 신난다. 

오늘은 그냥 귀여운 아이 세가지만 구매! 야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