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가토프레소. 강남구청 샐러드 맛집 먹어본 모든 매뉴 리뷰.

728x90

 

👇가토프레소 런치박스 강추강추강추!!!!!👇

2021/01/20 - [● Yammy] - ○ 강남구청 가토프레소. 7,000원 런치박스. 이런 가게가 잘 되야 한다.

 

○ 강남구청 가토프레소. 7,000원 런치박스. 이런 가게가 잘 되야 한다.

가토프레소카페 네이버 지도 강남구 논현동 map.naver.com 02-3444-3022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23 102호지번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7-1 102호 영업시간은 아침 7시 30분 부터 오픈! 강남구청역에

firehamster.tistory.com

 

가토프레소 강남구청역점

 

- 구글맵에는 아직 주소가 등록되어있지 않네요! - 

강남구청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직선으로 100미터 정도 걸어오면 나온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17-1 한미빌딩 지상 1층 102호

영업시간 : 오전 7시반 ~ 저녁 8시

토,일요일 : 오전 11시~저녁 6시

 


오늘은 제가 그동안 방문하면서 먹어본 다른 메뉴들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연어_닭가슴살

연어샐러드 + 닭가슴살 추가한 샐러드입니다.

 

제가 이전에도 리뷰를 남기기는 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샐러드 자체의 연어가 엄청 두툼하고 큼지박해서 만족감이 높았던 매뉴입니다. 닭가슴살의 경우, 통 닭가슴살이 아니라, 잘게 찢은 닭가슴살이라 다소 추가금 2,000원에 비해 약간 가성비가 낮게 느껴지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어요(다음엔 추가 안할랭 ㅠㅠ)

 

그리고 샐러드 자체에 들어가는 사이드 기본 구성매뉴가 두부가 들어가서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단백질이기도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시는 것 같아서 말이에요. 고구마도 너무 좋았고 계란도! 뭔가 매일매일 바뀐다는 게 더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연어샐러드 + 연어 추가

연어샐러드 + 연어 추가 샐러드입니다. 

 

제가 이전에 주문했던 연어샐러드가 너무 만족감이 높아서 연어에 연어를 추가한 샐러드이지요. 사진 상 보면 연어로 뒤덮혀서 안쪽이 아예 안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연어 좋아 이집 연어 두꺽워서 좋아 뚱뚱해서 좋아.

 

그런데 역시나 이날도 느낀 점이 가토프레소에서 샐러드에 추가하는 옵션은 생각보다 가성비가 낮은 그런 느낌이에요. 기본 연어샐러드가 5조각 들어간다면 추가하면 2조각이 더 추가되는 기분이랄 까요? 추가금이 2,500원이었나, 2,800원이었나 그랬거든요 ㅠ.ㅠ

 

하여튼! 이날에는 해쉬드 포테이토가 들어가 있던 날이었어요. 잘 안보이지만 계란도 들어가있고, 포도도 들어가있었던걸로 기억해요. 매일매일 바뀌는 사이드! 재밌어요. 

 

 

텐더치킨 샐러드

텐더치킨 샐러드 + 새우추가

 

텐더치킨 샐러드의 텐더 너무 좋았어요 빠삭빠삭하니 짜지도 않고 되게 좋아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그리고 새우추가 2,500원인가 2,800원인가 역시 추가를 했었는대, 이번 추가옵션은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에는 새우 3마리 추가된 줄알고 약간 으잉 뭐야.. 했는데 먹다보니 총 5-6마리는 나온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기대를 많이 안해서인지 생각보다 많이 주셨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요 날도 해쉬드 포테이토랑 두부!!!!! 두부좋아 두부완전좋아 두부랑, 되게 특이했던 사파이어 포도! 길쭉하고 가지처럼 생긴 포도! 포도 2개가 들어있었어요 🤣 재밌어요. 이 집 샐러드 너무 재밌어요. 구매하는 손님들이 지루해하지 않게 매일 매일 연구하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베이글샌드위치!

베이글 햄치즈 샌드위치!

 

베이글 샌드위치 저 생각보다 엄청나게 뚱뚱하고 커서 놀랐어요. 원래 아침에 가볍게 먹으려고 주문해봤는데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머스타드 씨앗으로 된 머스타드 소스를 발라줘서 너무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요고 베이글에 발라먹는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마치 제 맘을 아시고 발라준 것 마냥 좋았답니다.

.

나머지 구성은 햄과 치즈인데 햄치즈는 못참지. 실패할래야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란 말이죠! 베이글 햄치즈 샌드위치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뭔가 아침부터 허기가 심하게 진다! 하면 꼭 베이글햄치즈 샌드위치 사올래요! 

 


매번 갈 때 마다 뭐사볼까~ 하고 고민고민하는 재미가 있는 가토프레소에요! 

이제는 흥미로운 건 다 먹어본 것 같아요. 다만 크로플 빼구요! 크로플은 왠지 아침시간인데 오래걸릴 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ㅠ.ㅠ 그리고 그 향기로운 버터향이 사무실에 퍼지면 다른분들이 너무 힘들어하실까봐 😂 참았답니다. 

 

다음에 퇴근할 때 도전 해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