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룰루레몬 골프 웨어. 랩 프런트 미드라이즈 스커트. 포켓이 5개나 있다구💥

728x90

 


 

 

https://www.lululemon.co.kr/ko-kr/p/%EB%9E%A9-%ED%94%84%EB%9F%B0%ED%8A%B8-%EB%AF%B8%EB%93%9C%EB%9D%BC%EC%9D%B4%EC%A6%88-%EA%B3%A8%ED%94%84-%EC%8A%A4%EC%BB%A4%ED%8A%B8/prod11700039.html?dwvar_prod11700039_color=0002

 

 

 

요번에 룰루레몬 골프치마를 선물 받았당🤍

후기가 많이 없길래 내가 리뷰를 살짝 남겨보기로. 

 

룰루레몬 진짜진짜 너무 좋아하는 나

카라티부터 시작했던 룰루레몬 골프웨어가 점점 라인업이 많이 되고 있다. 

치마, 카라티, 원피스까지 다양해져서 궁금했는데 넘 기뿌당..

 

궁금하긴 했었는데 늘 제이린드버그가 워낙 싸다보니 

우선순위에서 밀렸던 룰루레몬..

 

이번에 언니가 룰루에서 요 치마를 사서 입고 만났는데

넘넘 이쁘고 괜찮 괜찮.. 

 

 

 

갑자기 예고없이 배송이 온 룰루레몬

연습장 가서 열심히 연습하고 집에왔더니 급 선물 너무 좋아.. 

 

요새 내가 너무 검정 옷만 많아서 흰색 밝은색 골프웨어를 사고 있는데

이렇게 흰색 치마도 생겨서 넘 신나네..🤍

 

 

 

약간은 A 라인으로 펼처진 랩 프론트 스커트

하단에 큼지박하게 로고가 처리 되어 있다. 

 

골프웨어는 아무래도 유명하지 않으니 이름알리기용일까?

운동 복은 쬐꾸맣게 있는데 골프웨어엔 사이즈가 두배는 되는듯!

.. 좋다 좋아. 

 

옆구리쪽에는 허리 사이즈를 좀 더 조여줄 수 있는 끈이 달려있다. 

요거 좀 좋은 듯!? 추가로 단단히 고정시킬 수 있다. 

 

 

 

그리고 양쪽에 포켓도 있다. 

숏티나 장갑 공 등등 넣어둘 수 있다. 

 

생각보다 라운딩 나가면 정신없어서 여기저기에 쑤셔넣을 때가 많은데 비해

왠만한 치마는 포켓이 없어서 살짝 불편한 편인데 요 치마는 포켓이 다섯개나 된다. 

 

그치만 앞쪽 포켓에 뭔가 넣으면 치마 앞이 불룩하게 나와버리니 핏이 이상해질까봐 뭔가 넣을 것 같지는 않다. 

상황 봐서 입었을 때, 포켓이 너무 벌어진다거나 하면 그냥 아예 시침질로 막아둘까도 싶다. 😎

 

 

 

뒷모습은 룰루레몬 특유의 시그니처 곡선까지는 아니지만, 비스무래한 완만한 곡선이 있다. 

 

왜냐면 엉덩이 포켓도 2개나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포켓에 미친 룰루레몬이다. 

 

허리 조절 끈은 양 사이드쪽에만 달려있고 등쪽에는 이어져있거나 하진 않다. 

그래서 벨트처럼 단단하게 사이즈 조절 되거나 하는 건 아님!

 

 

 

포켓포켓 💥

 

퍼팅할 때 장갑 같은 걸 뒷주머니에 자주 넣는데

엉덩이쪽 양쪽에 포켓이 있어서 매우 유용할 것 같음

 

아마도 요 포켓을 제일 자주쓸 것 같다. 

 

 

 

안에는 당연히 쫄바지가 있죠?

쫄바지가 전공인 룰루니까. 

 

그리고 내가 차마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쫄바지 사이드 쪽에도 포켓이 있다.

 

근데 저기는 진짜 안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즈니스 라운딩 하는데 갑자기 치마 열고 공 넣으면 너무 부적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포켓이 미친 치마야! 

 

 

 

 

따로 지퍼가 있거나 랩스커트를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입는다거나 하지는 않고

그냥 일반 룰루레몬 레깅스처럼 그냥 풀온 방식으로 입는 치마다. 

입는 것도 번거롭지 않고 매우 간단함! 진짜 편하다 

 

그리고 허리부분이 좀 널널하거나 하면 사이드 끈으로 조절하면 된다. 

이름처럼 미드라이즈라 밑위가 좀 짧은 감이 있기는 하지만, 치마라서 크게 티나진 않는다. 

 

다만 천이 좀 하늘하늘해서, 너무 두꺼운 상의를 안쪽으로 우겨넣으면 천이 울룩불룩하게 티가 난다. 

스포츠웨어 재질의 얇은 반팔소재 입으면 딱 깔끔하게 보일듯 싶다! 😎

 

업청 가볍고 하늘하늘하고 안입은 느낌의 치마.

사이즈는 158/49 평균 상의 44-55, 하의 55 입는 나에게 

룰루레몬 55(4사이즈)가 아주 딱 보기 좋게 맞았다. 

 

라운딩 다녀오면 후기사진도 하나 납겨보는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