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솔트워터. 물놀이 Ok! 올여름 김나영 샌들 Salt Water.

728x90

김나영이 강추강추 강강 추추추 했던 저려미 샌들!

Saltwater 샌들입니당.

11번가에서 핫딜올라왔을때 저렴히 구매했어요! 보통은 5~8만원정도에 구매들 하시더라구욧. 좋아좋아 아주좋아

배송은 한 5일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현기증나니까 바로 실물사진으로 고고고고. 

 

tan 색상

 

 

사이즈는 us 3 

 

착샷!

평소 발사이즈 무려 225mm 입니다. 그렇기에 사이즈는 us 3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보통 반스나 페라가모 바리나 같은경우, 5.5사이즈로 하면 잘 맞았는데, 사이즈 단위가 다른건지뭔지. 225mm 는 us3사이즈를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주문했어요. 좀 걱정도 되고 했는데 아니 이게 무슨 찰떡 사이즈잖아. 딱 맞아요.

그리고 착화감도 너----무 편하네요. 짱좋아.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재질도 특수처리한 가죽이라, 물에 젖어도 상관 없다고하네요 이거완전 실용적인 아이템 아니겠습니까! 기회 된다면 흰색 검정색 모두 추가구매하고싶네용! 

올여름엔 이거로 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