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토리버치. 밀러 로퍼 Review.

728x90

 

 

Tory burch miller loafer!

구매한 사이트 : www.nordstrom.com
노드스트롬 ~60% 세일때 주문한 토리버치 밀러로퍼입니당
배송대행지는 아이포터. 
사이즈 : US 5

 

 

원래 핑크색 신발이 하나도 없는데, 무난무난한 로퍼디자인에 색상이 인디안핑크? 그런거라

그런 색상이 생각보다 매치하기쉬워서 이놈으로 오더오더😄

 

60% 할인해서 119.2USD 한화 대략 145,000원 정도로 겟했습니당 득템!

너는 이제 내 출퇴근 전투화가 될 것이다.

세금없는 뉴저지로 아이포터 배송대행 받고 17불 대략 2만원 배송비 결제해서 도착.

두근두근 택배 뜯는 시간❤️

 

 

 

토리버치 알록달록한 무늬

 

 

뚜껑을 여니 요로코롬 교환 환불안내서.

 

토리버치 더스트백은 로고 대신 저런 토리버치 무늬같은게 있다. 귀욤귀욤.

그리고 끈 옆에 달려있는 토리 메탈 로고 디테일.

 

 

포장은 요로코롬 각개별로 비닐포장 그리고 로고가 그려진 비닐 한겹이 더 대어져있당. 패스패스

 

 

생각보다 주문페이지 제품사진보다는 더 어둡게 느껴진다. 

그치만 밝은 야외로 나가면 비슷한 느낌이 날 것 같당. 생각했던 색상 그대로이당 >.<

 

 

너무 어둡게 보이나? ㅎㅎㅎㅎ 이렇게 보니 죽어도 너무 죽은 핑크인데..

죽고도 부패된 느낌의 색상이자나.. 모야


생각했던 색상 그대로이긴한데 너무 상한 고기색상으로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간에 나쁘지않아!

 

어머 뒤에 널부러진건 보지말아요 데헷
이것 또한 항공뷰 착샷

 

착샷은 이렇다!

무난무난 얌전얌전해서 회사 출퇴근용으로 딱이넹! 게다가 넘 편해요오오오.

색상도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슬렉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고오! 좋네좋아.

하지만 그래도 이 신발에는 단점이 있음. 😇


1. 재질이 부드럽고 신발 입구에 따로 처리가 안되있고 그냥 커팅만 딱 된 느낌이라 탄탄하게 잡아주지 못함.
2. 그렇기에 꾸부러질때 발과 신발이 자꾸 뜬다..
마치 아래 사진처럼



스웨이드 가죽이라 미네통카처럼 신발에 힘이 없음
발이 꼬부라지면 발과 신발이 떠버려요 이케. 발을 감싸지 못해.
신발 바닥에 금색 라이닝 간지👏🏼

 

단점이라고는 했지만 머 아직까지는 치명적인 건 아닌거같아용.

사이즈도 발볼이 넓은 225인데 US5하니깐 발길이는 좀 넉넉하고(생긴게 좀 코가 길쭉해서)

발볼도 신발자체가 힘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내발 생긴대로 감싸서 아주 딱 촷 촤촤 맞네용.

 

신발 안쪽은 다른 얇은 가죽재질로 덧데어져 있어 마감처리도 좋고

여튼 저는 그래도 잘 샀다고 생각하는 지름이었습니다? 만족만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