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풋로직스 스피랄린 안티핑거 스프레이. 물어뜯는 손톱 입 소문난 제품. Footlogix.

728x90

저는 물어뜯는 손톱의 소유자입니다.
음.. 물어뜯는게 손톱은 사실 아니구요. 손톱 주변의 살이에용...... 성격이 모나서그런지 손톱 주변에 거스러미 같은걸 못봐서 항상 뜯고나 물거나 니퍼로 잘라내거나 해용.

매번 뜯어내면서 살아와서 손톱 주변이 거칠거칠하게 뜨고 살도 굳은살처럼 변해서 붉으스름 하답니당... 이거 뭐 블로그 쓰면서도 죄책감이 느껴지네.. 뭐지...

여튼 문제눈 저야 뭐 늘 그래왔으니 괜찮은데, 다른사람들이 제 손을 볼때는 다들 기겁을 하면서 막 손이 왜그러냐며 물어보는데 저는 그것이 좀 부끄럽고 그렇단말이죠. 그래서 늘 손을 숨키는게 습관이에요. 이거 빨리 고쳐야하는데.

 

그래서 이제 여름이 다가오겠다 손톱 정리도 할 겸 네일샵에 간만에 들렸는데 제품을 추천해주도라구요! 그래서 관리받아 깔끔해진 손톱을 하고 에프터관리 하려고 사왓어요!

알아보니 이미 손톱 뜯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더라구요. 저는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손발 관리 쪽에서 이미 유명한(?)제품! 한편으로는 다행이었어요. 이상한 제품을 비싸게 파는줄알았는데 아니어서.. 제품가도 45,000원으로 꽤 비쌌거든요. 요부랜드 자체가 손발톱 수포 각질 각화 발가락 등등 핸드 풋케어제품이 많데요?

판매사이트에서 가져온 체크리스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한번 채크해봣어요. 손톱 주변 살을 뜯다보니( 손톱도 피부인거 아시죵?) 손톱이 자라는 뿌리부분의 살을 뜯다보니 손톱자체가 우글우글하게 울퉁불퉁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체크했구, 손톱의 색상이 조금 어두워졌어요. 종종 연-한 줄무늬도 생기구여. 이게 세균때문에 그렇다더라구요. 그래서 또 체크. 나머지는 해당없어요!

 

 

요 제품은 스피랄린 안티핑거 이라는 녀석이더라구요. 문제성 손발톱의 회복 그리고 스피랄린 성분의 빠른 흡수로 곰팡이 감염을 치유한다네용??? 믿고나 말거나 함 믿어보쥬!

사용법은 위 판매사이트이서 가져온 설명서와 같아요! 샌딩 버퍼로 갈으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안갈고 손가락을 만두모양으로 만들어거 저 손톱 아랫부분에 분사해요! 그럼 물기가 흘러서 손톱 뿌리쪽까지 가더라그요. 한방에 촷. 양손모두 아침 저녁으로 해주고 있어요. 얼마나 치유될지는 모르겠어요! 손톱은 물어뜯기를 그만두고 많이 자라 잘라내어지면 문제성 손톱도 다시 회복하는거고 손톱 주변 살도 손대지 않고 몇달 참으면 다시 보들보들 손이 되도라구요. 그래도 더이상의 곰팡이균 감염은 없도록 추가 관리 해주는데에 의미를 두고 이참에 뜯기도 그만 두어야겠어요!

후기는 다음에 올려볼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