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에어리. 룰루레몬 Align 라인 저렴이 버전 레깅스. Aerie Realme Leggings.

728x90

https://www.ae.com/intl/en/p/0491_4429_073

 

OFFLINE Real Me High Waisted Legging

There aren’t enough heart emojis in the world to describe these.

www.ae.com

 

AERIE (에어리)란? 

그냥 들으면 생소하겠지만, 미국의 국민 브랜드인 아메리칸이글의 속옷브랜드(세컨브랜드?) 입니다.

옛날에 유행했던 홀리스터의 속옷 및 세컨브랜드는 길리힉스! 등등

미국브랜드는 세컨 속옷브랜드가 별도로 있는데 에어리도 이에 해당한답니다! 

 

저는 에어리 속옷을 자주 구매했었는데 (주로 브라!) 이번에 알았는데,

에어리에서 스포츠 의류라인인 OFFL/NE 이 따로 있더라구요. 좀 서칭해보니,

이미 미국 내에서는 편안함의 대명사중에 대명사인

룰루레몬 Align라인의 저렴이 버전(Dupes)라고 알려져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룰루레몬의 Align 라인이 제가 입어본 레깅스 중에서 가장 편하고 안입은 느낌이라지만,

레깅스 1장에 한국기준 138,000원 정도 하니 편안한 만큼 가격도 부담스러운건 미국이나 한국이나 매한가지 인가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GrGNKqEdj8&t=437s

https://www.youtube.com/watch?v=uybVBGCIme0

 


 

에어리 레깅스 첫인상. 

Aerie OFFL/NE Real Me High Waisted Leggings

 

회색색상의 레깅스. 

 

1. 무게감

 무게감은 정말 정말 너어어어어어어어무 가볍습니다.

 

한 100그람도 안 할 것같네요. 정말루 이게 레깅스야? 할정도로 가볍습니다.

룰루 얼라인 기준 4/1정도 되는 무게입니다. 면티셔츠 접어둔 것 보다 좀더 가볍네요.

믿기지 않는 무게감입니다. 

 

 

2. 촉감

 완전 보들보들합니다. 그리고 뭔가 촤르르르르 하는 재질이에요. 뭔지 아시나요?

레깅스지만, 촤르르르. 무게가 가벼운 만큼, 얇기도 굉장히 얇아요.

저는 이런 래깅스 솔직하게 처음이에요.

 

얇아서 속이 비칠까 해서 봤지만, 비치지 않네요. 어두운색상이라그런지 괜찮습니다.

섬유는 나일론 87%, 스판덱스(엘라스테인) 13%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비싼 원단인 나일론을 팍팍 썻네요.

룰루레몬도 보면, 나일론 재질을 60%이상 사용한다고 하네요.

땡겨보면 땡기는대로 쭉쭉 늘어납니다. 이거 물건이다 싶은 느낌이 옵니다. 

 

 

3. 착용감

제가 말씀드린바와 같이 촤르르르 하는 재질이라고 했죠?

좀 작아보이지만, 다리넣고 쓱 올리면 쑥 하고 들어갑니다.

이건 xs 사이즈이지만 제가볼떄 최소 m사이즈까지는 모두 입을 수 있지않나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잘늘어나요.

그리고 입은 느낌이 안듭니다...

착용감은 정말 입어본 레깅스 중에서 Align과 비슷할 정도로 편안합니다.

얼라인은 좀 두껍지만, 내몸을 어느정도 탠션있게 감싸면서 편안한 느낌이라면

에어리 래깅스는 탠션있게 잡아주진 않지만, 입지 않은것과 같은 그런 편안함을 주네요.

얼라인과 똑같이 편안함을 주지만 결이 살짝 다릅니다. 안입은 착용감 하나는 Best입니다. 

 

 

4. 운동 후기

 입고 운동을 해봤습니다. 몸에 열이 오르고 땀이 슬슬나기 시작했어요.

색상이 완벽한 검정색이 아닌 어두운 그린색상이라 땀이 나는 곳이 젖는게 티가 좀 나요.

촉감과 착용감은 정말 우수하지만, 수분이 닿았을때 닿는대로 젖어버립니다. ㅠ.ㅠ

원단 특성 상 그런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레깅스 색상옵션이 단색도 많았지만 특이하게 꽃무늬, 레오파드 등등 패턴이 있는 버전이 많았는데,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패턴이 있어야 그러한 땀자국이 표가 덜나기 때문이겠지요.

아무래도 제가 입은 레깅스 색상이 약간 회색색상이라 더 티가 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원단 특성 상 그런것으로 보이나,

편안함의 이점이 너무너무너무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다음엔 어두운 검정색상이나, 패턴이 들어간 레깅스를 꼭 사봐야겠습니다.

사실 전 땀자국 따위는 신경쓰지 않거든요. 

땀자국이 어느정도인가 물어보신다면 아래 사진으로 답변드립니다! 

 

그림자 아니고 땀자국 맞습니다.

하체에 땀이 얼마나 어떻게 났는지 확인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마도 이부분에서 좀 호불호가 나뉠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정말 강추드립니다.

운동하는 곳에서 땀나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깐요. 

 

저는 추가로 이 모델과 동일한  레깅스를 구매할까 합니다.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에어리 OFFLiNE 레깅스 라인에도, Real Me, OG, Goal 등등 원단과 제봉라인 등에 따른 라인이 별도로 있더라구요.

 

 

세가지 라인은 나일론 함량이 높은 라인이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깅스 라인이 있는데, Cotton함량이 더 들어간 라인도 있고 디자인이 독특한 라인, 기타등등 더 있습니다만

기본 레깅스라인을 위주로 위에 서술한 3가지 라인이 편안함을 메인으로 하는 주력라인인 것 같아보였습니다.

 

다음 구매후기는 원단의 함량까지 표기하여 좀 더 자세하게 남겨드리겠습니다.

또한, 어두운 색상의 레깅스를 입었을 경우, 땀자국이 얼마나 나는지와

에어리의 브라탑은 또 어떨지 상세한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