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을밀대 일산점. 킨텍스 맛집, 평양냉면 러버라면 도전! 💛 주차팁!

728x90

 


 

일산 킨텍스에서 Fair 가 열려서 참석한 김에,

점심은 무얼 먹어야 잘먹었다 소문날까..

하고 고민고민

 

역시나 친구들은 을밀대를 추천해줬다. 

 

기다리는 게 딱 질색인 나는

오늘 만큼은 외근이겠다 좀 기다리면 어떄! 하고 도전

 

🚗🚓🚕

 

일단 주차장에서 차를 뺴야해서,

 차를 몰고 근처로 갔으나 

당. 연. 히.

뭐 가게쪽은 아비규환으로 주차자리가 없었고

 

주차는 문촌마을19단지신우아파트

입구에 있는 작은 편의점 옆에 

주차칸이 한 6대 정도 가능한데, 그곳에 했다.

 

 

 

 

아니나 다를까 대기 11번째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에있는 카페로 이동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며 기다려본다. 

 

한 잔 급히 하고 돌아가니, 이미 내 순서가 지난거,..

생각보다 빠른 대기시간이었다.

 

그래도 직원분이 순서 지난 거 확인해주시고

한자리 났을 때 얼렁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감사합니댜.. 

 

 

 

기본 셋팅은 이러하다.

그렇다할 것도 없다. 깔끔혀

 

나는 개인적으로 함흥냉면 매니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짭쪼름한 육수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함흥을 좋아하는데

 

이 집은 다른 평냉집과 다른게 면수가 마치

함흥냉면집 육수와도 비슷하다. 

뭔가 짭쪼름 하면서 간이 되어있어서 

계속 술술술 들어간다. 

 

 

 

 

 

요고 은근 중독적인 맛.

냉면을 기다리면서 뽀도독 뽀도독 먹기 좋다

 

 

 

드디어 나온 냉면! 

이야.. 

 

평냉은 근데 늘 기본적으로 양이 많은 것 같다.

이 집도 양이 많아. 

 

이거 뭐 다 먹을 수 있겠나 싶었는데

다 처묵처묵 

 

 

확대확대

 

신기하게 여기 평양냉면의 면은

올챙이알처럼 우둘두둘하게 생겼다.

 

처음에 너무 징그러워가지고 으익 했는데

 

그건 잠시. 

맛 만 좋더라 

 

다 싹 비우고 면수도 한 주전자 다 마시고

배를 두드리며 가게문을 나섰다는.. 

 

 

 

햅피앤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