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이천 황금뜰 한정식. 더크로스비GC 맛집! 가격도 좋고, 찬도 좋고! 굳🍚

728x90

 


2022.05.22 - [● Golf journey] - ○ 골프 156일차. 더크로스비GC. 주말 3부 야간 노캐디 2인 플레이!

 

○ 골프 156일차. 더크로스비GC. 주말 3부 야간 노캐디 2인 플레이!

주말 파쓰리 방문을 노렸다가, 그럴바에 주말 3부 9홀을 노캐디로 다녀오자! 로 의견이 수렴해서 다녀온, 더크로스비GC 주말 3부 야간, 노캐디 2인 플레이! 2인플레이 + 카트비 포함 178,000원 정도였

firehamster.tistory.com


너무너무 완벽한 9홀 즐거운 라운딩 후
바로 식사를 하러 이동!

주차장에 쪼그려앉아서 급하게 찾은
이천 쌀밥 맛집!

 


황금뜰 한정식

ㅎㅎㅎ

구찮아서 네이버에서 가져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거리는 더크로스비CC에서 1.5K?
엄청 금방 간다.

주차장은 한 10대 정도는 가능한 것으로 보였다.
완전 바쁜 점심에는
좀 주차하기 곤란할 수도 있겠다 싶은..?

 


간장게장 정식은 20,000원!
그냥 일반 한정식 세트는 13,000원!

우리는 가볍게 먹자!하고
일반 한정식 세트를 주문을 했는데...

 

네...?

상다리 뿌러지는 느낌으루 나왔짜나..?

아니 찬이 진짜 종류가 장난아니다.

양도 뭔가 작은거 같지만서도

찬수가 워낙에 많기 때문에 

 

각각의 반찬이 둘이서 딱 먹으면

아아아아주 적당하다.

 

배불러 터져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돌솥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육도 넘나 맛나고

갖가지 채소도 넉넉하게 나와서 아주 좋다. 

 

라운딩하고와서 

배가 많이 고팠는지, 진짜

게눈 감추듯이 말없이 

팍팍 밥을 떠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흡족.

 

주차장에서 쪼그려앉아 찾은 맛집치고

너무나도 나이스하고 훈늉했다.. 

 

 

ㅎㅎㅎ

식사한 분들께 무료로 나눠주신 얼음물!

사장님 센스가 보통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운딩 전에 들렀더라면 진짜 최고의 선물인듯.

 

나는 집에가면서 배부르고 졸릴까봐 

얼음물을 중간중간 마셔줬는데

아주 딱이었다.

ㅋㅋㅋㅋㅋ

 

 


라운딩 전 후로

들려볼 만한 맛집으로 아주아주 강추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