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알레그리아 테크원. ACR 새로 오픈한 매장. 역시 알레그리아☕

728x90

 

 

 

오늘은

Alegria Coffee Roasters. 

알레그리아가 판교역에 새롭게 오픈한

테크원 👈 매장을 방분하기로 한 날.

 

요즘 새롭게

ACR 약자로 로고도 바꾸고,

뭔가 더 포부가 느껴지도록 새단장 한 알레그리아

 

엄청 성장하고 있는게

눈에 막 보이니까 너무 좋다...

 

 

오늘은 참 달이 이뻤지

손톱달! 

 

 

판교 알파돔건물 1층에 위치한 알레그리아. 

투썸 역대급 싸이즈 매장 바로 옆에있다.

 

알레그리아 매장 중에서 가장 넓은 느낌이다.

브릿지 타워도 넓은편이지만

공간이 넓직넓직 시원시원하다

 

일단 알파돔 건물은 진짜 판교 내에서 보기 힘든 사이즈인데

거의 한 15%정도만 입점이 된 것 같다.

텅텅 빈 건물... 

 

그런데 진짜 나는 오피스건물인 줄 알았는데

거의 몰 급으로 매장공간이 크다.. 

 

아직 1층에는 탑10 매장만

어마어마하게 크게 들어와있는 상태.

 

이 건물은 다 엄청 크다 매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행복한데?

요 안에 또 어떤 핫한 라인업이 결성될지.

 

 

계산대 앞에서 찍어본 사진.

건물앞 조형물이 비추어 아주 멋있따

 

 

알레그리아 시그니쳐 커피머신

키스반더웨스턴 스피릿. 

 

알레그리아 플레그쉽스토어에 처음 들어왔을 때

너무 이쁘다고 사진찍고 난리났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로고를 알레그리아 답게

깔끔하게 박아놓았구나! 

 

 

ㅎㅎㅎ

우리는 저녁이니까

밀크티와 허니빠넬라 따듯한 것,

그리고 휘낭시에 2개를 주문했다.

 

 

익숙한 알레그리아 아크미잔

티스푼도 아크미!

 

 

ㅎㅎㅎ

요 휘낭시에들은

플링크 커피 휘낭시에 같은데

맞는걸까?

 

2021.06.06 - [● Yammy] - ○ 압구정 Flink. 신상 까페 플링크, 그 뒤엔 녹진한 경험이 있다.

 

○ 압구정 Flink. 신상 까페 플링크, 그 뒤엔 녹진한 경험이 있다.

http://naver.me/5NdzmOMl 플링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4.62 · 일요일 09:00 - 20:00,월요일 08:00 - 20:00,화요일 08:00 - 20:00,수요일 08:00 - 20:00,목요일 08:00 - 20:00,금요일 08:00 - 20:00,토요..

firehamster.tistory.com

반응형

 

언제 마셔도 

늘 같은 맛! 같은 느낌.

 

뭔가 마음이 포근한 알레그리아.

 

알레에서 매장을 새롭게 오픈 할 때마다

늘 방문하곤 했었는데 마음이 참 기쁘고 내일처럼 좋다

 

판교브릿지타워점,

건대 커먼그라운드점,

광화문 디펠리스점,

그리고 알파돔 테크원점!

그리고 

플링크커피..? 🤣🤣🤣

 

 

오호

오픈행사로 이런 쿠폰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잔 꼭꼭 채워야 한잔 받을 수 있는 

(물론 아메리카노지만)

이 소즁한 쿠폰을 뿌리시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스 

 


 

더 흥해주세요

알레그리아! 

 

아무래도 오피스들이 가득 들어오면

내 예상으로는 여기 점심시간에 직장인들로 인산인해가 될 것이 뻔하다

ㅠㅠㅠㅠㅠㅠ

 

그 전까지 잠잠 할 때 자주 갈 수 있도록 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