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ttle tips

○ 오트밀 오버나이트 만들기. 완전 상콤달콤 대성공! 내가 아는 종이죽맛 OUT!

728x90

 

 

방에서 와인을 한잔 하다가

갑자기 

진짜 갑자기..

밑도끝도 없이

 

아 오트밀 오버나이트를 만들어야지

하고 밖에 나가서 냉동블루베리랑 요거트를 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올려본다

오트밀 오버나이트 만들기!!!

고고고

 

 


 

 

준비물 (뭔가 다 준비되지않았는데 왜찍었지?)

 


준비물

 

오트밀 오버롤 30-40g

무가당 그릭요거트 

(나는 메일바이오 플레인요거트 사용!)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블루베리, 귤, 사과 등 집에 있는 과일!

 

 


 

 

네...?

냉동블루베리를 찍어보았는데

이거 뭔데 비주얼 쇼크

 

 

유리병은 이케아의 요거트 유리병 닥클라르!

유리병 위에 스테인리스 인서트가 있어서 글레눌라 같은 걸 추가로 담을 수 있다

👇👇👇

 

https://www.ikea.com/kr/ko/p/dagklar-jar-with-insert-clear-glass-stainless-steel-70497209/

 

DAGKLAR 닥클라르 병+인서트, 유리/스테인리스, 0.4 l - IKEA

DAGKLAR 닥클라르 병+인서트, 유리/스테인리스, 0.4 l

www.ikea.com

 

질질흐름

방법 너무 간단하다.

유리병 안에, 오트밀 30-40g을 넣어준다!

 

 

ㅋㅋㅋ

다음은, 아몬드브리즈를 넣어줄 차례!

좀  덜 달게 머고싶다면,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를 넣는다!

 

 

ㅋㅋㅋ

꼴꼴꼴~~~넣어주세요

 

넣는 양은 약간 자작하게 잠길듯? 

어짜피 냉장실에서 밤새 있으면서 우유와 요거트를

오트밀이 머금으면서 불게되니 괜찮다

 

개인 입맛에 따라서 다 다르기는 하지만,

취향에 따라서 묽기를 맞춰넣으면 된다

정답은 없다

 

아무튼 아몬드 브리즈 190ml 용량인데,

나는 한 70ml넣었을까 

많이 남았다

 

 

ㅋㅋㅋ

오늘 내가 쓸 요거트는 

마트에서 유일하게 무가당이었던 요거트

메일 바이오 플레인요거트

 

 

ㅋㅋㅋ

막 설탕을 전~~~~혀 넣지 않았지만

합성감미료를 엄~~~~청 넣은거고

ㅋㅋㅋㅋㅋㅋㅋ그런건 아니겠쮸

(아닙니다 단맛없음 농이에요 농, 농일세 이양반아)

 

 

국룰

뚜껑은 뭐다?

일단 핥는다ㅋ

 

법적으로 그렇게 하게 되어있다

 

 

ㅋㅋㅋ

아무튼

 

아몬드브리즈를 넣은 오트밀에다가 

요거트를 한 3스푼 정도 넣어준다!

 

이것도 요거트의 묽기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 

너무 많이는 안넣어도 된다

 

 

호호호

그 다음, 블루베리를 투하!

 

 

단면

여기까지하면 옆에서 봤을 때 이정도가 된다.

 

아몬드 브리즈는

벌써 오트밀이 싹 다 머금어서 바닥에만 살짝 보이고...

 

 

꼴꼴

농도 조절이 필요하다면 아몬드 브리즈더 넣어준다

 

나는 너무 꾸덕해서 비벼지지도 않아서

좀 더 자작해질 정도로 추가해줬다

 

 

그리고 섞어섞어

비벼

막 비벼 막 

이렇게 구석구석 막 비벼

왼쪽으로 갔다가 오른쪽으로갔다가 막

막, 막 비벼

 

납득이처럼 비빈다

 

 

얼추 모양 나오는걸?!

그런데, 좀 뭔가 모자라... 

 

집에 있는 다른 과일이 있다면

그 녀석들을 잘게 잘라서 더 넣어준다

 

 

ㅎㅎㅎ

나는 사과 6분의 1개 🍎

귤 작은거 1개🍊

넣어줬다

 

귤은 과즙이 잘 나올 수 있게 가로로 반으로 갈라 

하나하나 분리해서 넣었구

사과는 촙촙촙 짤라서 먹기 좋게 해서 넣었지

 

 

ㅎㅎㅎ

다시 섞어준다!

그리고 냉장고에 살포시 둔다

 

 

ㅋㅋㅋㅋ

넘은 사과는 좀 먹고

나머지는 내일 회사에 가져가서 간식으로 먹는다

나이수

 

 


 

다음날 아침 🎈

 

 

ㅎㅎㅎ

어마어마한 김취행님들 사이에 귀엽게 있는 애

회사로 가자~~~~~~~~~

 

 

ㅋㅋㅋ

후다닥 뿅하고 도착한 회사

 

어떨까?

맛 어떨까? 

너무 기대되!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시미 섞어놨더니 애들이 정신을 못차린듯

 

나뿌지않은 비주얼이다

근데 병 안더럽게 좀 더 이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봐야겠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좋앙 귤 

 

아니 아니

진짜 대박대박

ㅓ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내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맛있다

 

귤이랑 사과를 넣은게 신의 한수였네...

블루베리만 넣으면 생각보다심심했을 듯. (넌 걍 비주얼 담당이구나)

블루베리보다 과즙이 많은 애들이 열일했다 열일했어

 

귤을 넣으니까 상큼한 맛이 가미되서 오트밀의 텁텁스런 맛을 덮어주고,

사과의 뭔가 탄산 같은 사각사각함과 달달함이 오트밀에 흡수되서 진짜 조온 맛

 

과즙이 나와서 오트밀에 스며들어서

설탕이나 달달한 감미료를 따로 넣은 게 아닌데도

과즙하나만으로 달큰한게 진짜 시중 달달한 요플래 같은 느낌?

 

내가 아는 오트밀은 종이죽인데

종이죽에 아무리 뭔 짓을 해봐야 종이죽이지 하고

그냥 종이죽맛을 즐겼는데,

요거요거 진짜 찐템이다

 

친구들 놀로오면 꼭 해줘야겠다

이거 혼자먹기 아까버... 

 

진짜 성공 대성공☆

 

 

대성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