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ttle tips

○ 로담한의원. 내돈내받 수두흉터 시술 후기! (비포에프터, +6년 후기 추가!)

728x90

 

 

 


1. 수두흉터 시술 결심 동기

 

오늘의 후기는 조금 긴데요. 

제 미간에 있던 깊은 수두흉터 없애는 시술관한 글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어릴때 수두에 걸려서미간에 진짜 깊고 크게 동그란수두자국이 생겼었어요 

저도 그렇고 제 친구들도 그렇고 흉터는 뭐 내 일부라고 생각하고 쭉 아무생각 없이 지냈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저를 처음만나는 사람들에게는 크게 보였나봐요.

많이들 물어도 보시고..

 

원래 관상 이런거 안믿는데..

ㅋㅋㅋㅋㅋ 명궁(미간)에 흉터는 안좋다고... 해서.. 푸핫ㅋㅋㅋ

겸사겸사 없으면 뭐 더 좋은거니까 시술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2. 왜 로담한의원으로 선택했는가

 

처음엔 제가 종종 보톡스를 맞으러 가는 피부과에 가서 상담 등 물어봤었어요.

저는 물론 피부과니까  뭔가 피부과적인 접근을 해줄 거라 생각했었어요.

뭔가 레이져라던지..

 

그런데 이건 필러로 움푹 꺼진 부분을 채워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이물을 넣어서 채우는거는 또 별로인 것 같아서 그런 방식은 좀 별로였어요

다른 방법으로는 레이져를 쏘아서 상처내서  힐링하는 형식은 색소침착이 생길까 좀 두렵기도하고.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패인 흉터 시술로 유명하다는?

로담한의원을 발견.

 

왠 한의원에서 여드름 흉터를? 하고 찾아보니까

움푹 들어간 흉터나 수두자국, 여드름흉터 그런거 전문 병원인 것 같더라고요.

레이져도 아니고 필러도 아니고 그럼 얘네는 뭘로 치료하는건가~하고 알아보니까,

 

침? 특수한 침을 사용해서 수두자국 아랫쪽에 자극과 뜯어냄?을 통해서

안쪽에 새살이 차오르게해서 단차를 채우는 그런 형식이었어요.

 

뭔가 제 성격상 그게 맘에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인위적이지 않은? 후기 사진도 괜찮고 꽤나 유명한 것 같아서요.

 

그나마 레이져나 필러보다 자연에 가까운 느낌의 시술인 것 같아서 요기를 함 가보자 싶었어요. 

어렵게 반차를 내고 도착한 병원 뭔가 흉터치료는 처음이라..

상담 코디네이터님이랑 상담을 했는데 상처를 살펴봐주시고, 시술을 몇번을 들어가야할 지 봐주셨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5회+1회로 해서 총 22만원으로견적을 내주셨었어요.

대박저렴해서 좀 많이 놀랐어요.

그래도 2017년도 쯤이었으니, 아마 지금이랑 차이가 있을 거로 추정!

 

아 진짜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서 암만생각해도 신기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최소 흉터 관리도 아니고 확실하게 시술하는 거니까 100~150은 줘야겠지? 하고 갔거든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수수한 금액이었습니다. 아주 나이스.

이정도라면 효과 따지지 않고서라도 바로 결제해야지 하고 첫번째 시술 받았습니다. 

 


3. 시술 전 흉터사진 

 

미간에 나있는 왕 큰 분화구

미쳤다 지금보니 엄청 크네요.

 

before

 


4. 시술 진행과정

 

시술은 먼저 수두 흉터에 마취약을 바르고 10분~15분 정도 기다린 뒤, 마취가 살짝 되면 배드에 누워 대기합니다.

 

원장샘이 들어오셔서 수두자국을 살펴보시고,생긴 모양대로 전략을 짜서 침으로 시술을 해주세요.

이런저런 설명도 해주시고, 아프냐고도 물어봐주시고, 조용히 진행되요. 

 

느낌을 설명하자면 약간 침을 찔러서 코바늘로 바느질 뜨듯이 뜨는 느낌이 들어요.

별로 아프지는 않았어요. 약간 따끔한 느낌?

물론 물리적인 힘을 가해서 상처를 내는 과정이니 욱신한 느낌은 있습니다! 

 

 

 

시술 > 밴드. 

시술이 끝나면,동그란 밴드와 살색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요거는 한 1-2일정도 붙이고 있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때었다가,밖에 나갈때는 살색 스티커를 붙이고 다녔어요!

혹시라도 자외선 받으면 안될 까봐서리. 

 

시술을 받고 몇일이 지나면,약간의 딱지가 지는데, 그냥 두면되요.

일부로 떼는 짓은 하지말고요.

 

때로는 껍대기가 조금 떨어질 때도 있고, 저는 때로는 시술 한 곳에 여드름이 올라오기도 했었어요.

그럴 때는 다시 병원에 방문해서 조취를 취해달라고 하면 됩니다ㅋㅋㅋㅋ

절대 짜거나 그런짓은 마세요.

 

직접 짰다가는 시술 받아서 새살이 곧 올라와서 아직은 여물지 않아서 말랑 말랑한 내 미간 새살이 망그라질까봐 ㅠㅠ

아무래도 힐링되고 있는 중이니 최대한 안건드리는게 좋으니까여 

 

지금부터 아래 사진들은, 시술>힐링 일주일 간격으로 총 6회 받은 사진이에요!

어떤 느낌인지 한번 봐보세요.

 

 


5. 흉터의 변화과정  기록

 

※ 번질거림 주의, 잡티 주의, 좁쌀 여드름 주의, 딱지 주의!!!!!!!! 😎 %

 

 

 

험난한 과정

거의 마지막 주차에는,환부에 농이 올라와서피부과에가서 조취를 받았답니다.

 

마지막 주차 마무리 쯤 되니, 이제는 더 받으면 오히려 더 튀어나와버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마무리 하는게 나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여

보통은 더 하라고 권유할 법도한데.. 여기는 참 정직해서 좋습니다 ㅋㅋ 

 

표면이 고르지 않은 부분은, 원한다면 레이져를 통해서

부분 절삭? 작업을 해준다고 했는데, 안해도될 것 같다셔서

저는 괜찮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고 나니까, 상처가 자리를 잡으면서 뭔가 고르지 않은 요철이 평평하게 되었어요. 

물론 새살이 돋은거라  색상이 조금 더 밝은 느낌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화장으로 가리면 잘 가려져서 신경은 안써요 

 

아 근데 좀 진짜 신기하기는 해요.

새살이 차오르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고,

필러처럼 인위적인 걸 넣어서 채우는 방식 보다는 훨씬 났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중간에 농이 올라오거나 울퉁불퉁해서 조금 걱정은 했지만,

결과적으로 다 가라앉으니 걱정 할 필요가 없었즁.

 

제 흉터가 워낙 크기도 하고 해서 그랬던 거 같아요.

여드름 흉터나 쪼그만한 흉터면 정말 티 하나도 안나게 잘 될 것 같아요.

 

솔직히 물리적으로 꺼져버린 흉터는 채우는게 다인데

내몸 본연의 재생능력을 이용해서 채우는 자체가 저는 좋았습니다.

결과도 좋았고, 가격도 좋았고. 

 

 


비포 에프터 사진 👇👇👇

 

 

내돈내받 시술 후기 이상 마무리할게요!

※로담으로 부터 일절 후기요청 받지 않았어요.

 

로담한의원 감사합니댜아아🙏

 

마지막날 원장님이 오늘 마지막인데 어!? 과일바구니 어딨냐구

ㅋㅋㅋㅋ장난스럽게 말씀하셨는데 진짜루 마카롱이나 직원들 간식거리라도 사갈껄 그랬나봐요.

6회 시술 받으러 가면서 나름 정들었는데..

 

아무튼 그 후로는 턱 특정 부분에 화농성 턱드름이 너무 심해서 한번 더 방문했었습니다. 

여드름 또한 레이져 어쩌고 그런게 아니고 미세침이 들어간 로션으로 마사지해서 상처를 내고,

피부탈각을 유도해서 재생하는 그런 시술을 받았어요. 그건 좀 진짜 아파죽는 줄... 

 

시술 받고  하루이틀 지나고 각질 다 벗겨지더니 새살 돋아서 여드름이 거의 1년간은 안났어요..

그 후로 2년 뒤에 환경이 바뀌어서 다시 나긴 했지만.

효과가 너무 좋았어서 다시 방문해서 받았던 2번째 새살침 후기도 남겨봅니다. 

 

2022.01.06 - [● Little tips] - ○ 로담한의원. 3년만에 재방문. 천연재생침 과정과 최종 후기 (광고아님, 내돈내받)

 

○ 로담한의원. 3년만에 재방문. 천연재생침 과정과 최종 후기 (광고아님, 내돈내받)

여드름 전쟁의 서막 이사하고서 환기 스킬이 아직도 부족한건 지 아니면 마스크 때문에 자극된 건지 뭐가 문젠지 모르겠지만. 턱드름이 아주 광활하게 세력확장을 하고있다. 한동안 피부 신경

firehamster.tistory.com

 

 

아무튼 이렇게 *내돈내받* 수두자국 흉터 시술 후기 이상 마무리할게요!

 

 


 

💥💥💥 2023. 3. 7 내용 추가 💥💥💥

 

시술 받고 6년이 지났어요! 

이제는 익숙해서 원래 없었던 것 처럼 살고있습니다!

문득 오랜만에 블로그 다시 보는데 옛날 분화구 흉터가 얼마나 심했는지 느껴지네요 

 

아무래도 약간의 색상차이는 있습니다

푹꺼졌던 부분이 아아~주살짝 더 색상이 밝아요 ㅋㅋㅋㅋㅋ 침착은 걱정 ㄴㄴ.. 

 

시술 받기 거의 마지막 쯤에는 환부에 화농성여드름 때문에 이거 울퉁불퉁해지는거 아닌가 하고 걱정이 많았었는데

지나고보니 뽈록뽈록 올라온건 다 들어갔습니다. 

 

 

위 사진은 화장을 해서 잘 덮었을때의 느낌이고요 화장하면 정말 감쪽같습니다. ㅎㅎ

티 정말 안나요 ㅎㅎㅎ

 

 

 

이건 좀 더 사실적으로 보여드리고싶어서 가까이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아무래도 움푹 들어갔던 분화구 부분에는 모공이 없어서 다른 곳 보다 살의 밀도가 높아요.

그래서 더 색상이 밝아 보이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분화구 살짝 윗쪽에 조금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긴 있습니다

이건 나중에 시간 많을 때 한두번 시술 받아서 채워볼까싶어요

ㅎㅎㅎㅎㅎㅎ 

 

완벽할 수는 없죠. 그래도 가격대비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6년이 지나도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