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ttle tips

○ 경기광주 와인샵 얼음나라공주. 볼드모트 같은 이름의 와인샵(?)

728x90

 

 


오늘은, 경기도 광주 신현리에 위치한 얼음나라공주... 다녀왔어요

 

지인도 추천해주시고 블로그 검색해보니 지역 내에서 생각보다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아이스크림 할인 판매점인데, 꽤나 다양한 와인을 판매하고 있고 아이스크림보다는 그냥 와인샵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이름이 쩌금 거시기해서, 누군가 점잖게 와인 어디서 구매하시냐고 물어보면 되게 자신감이 없어지고 목소리가 쪼끄매지고 입을 크게 안벌리게되는 이름이에요. 어..얼ㅇㅁ음나라.. 공...ㅈ.여.. 

 

되게 볼드모트같은 이름이네욧.. 헤헤

 


얼음나라공주

031-606-8991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75 103호

매일 12:00~22:00 매월 둘째주 수요일 휴무

 


아무튼, 경기도지역화폐(광주시)를 사용하신다면, 지역화폐 충전 시 10%할인 되니 와인 구매시 1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게 됩니다!  경기지역화폐는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카드를 신청하면 바로 발급이되어서 간단해요! 그리고 해당 시민이 아니어도 광주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구매하실 때는, 발급받은 실물카드를 가져가서 그걸로 결제하시면 되요! 어렵지않아요!

 

저도 지난번 10만원 충전해서 11만원 크레딧이 있었는데,  클라우디베이 소비뇽블랑 1병 구매하고 남은 잔액이 있어서, 오늘 그 잔액을 털어버리려고 방문했답니다.

 

뭔가 잊고있다가 크레딧이 생각나서 확인했더니 6만6천원이나 남아있더라구요! 뭔가 제가 충전한 금액이지만 마치 꽁돈같고 기분이 좋네요!😂

 

 

어플

바로 얼음나라공주로 총총총. 

 

그런데, 분당에서 신현리로 올라가는 태재고개 길이 진짜 미친듯이 막혀요.. 제가 8시반쯤 올라가는데, 정말 그 가게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딱 한줄밖에 없어서 차들이 엄청 줄서서 기다려서 신호받고 들어가야해요. 진짜 얼마안되는 거리인데 거의 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게 단점이네요 정말.  중간에 포기하고 집으로 갈 뻔.. 아예 그냥 낮에 방문하시거나 출퇴근시간 피해서 방문하시길 바래요! 8시반이면 퇴근시간도 지난 시간인데 너무 막혀.. 흡. 

 

 

짜란.

저 노란색 간판의 아이스크림할인점 이랍니다. 정말 평범한 비주얼이죠? 완전 동네 정말 아스크림 할인전문점 비주얼!  하지만 문을 열면 아이스크림 냉장고 위로 전부 와인이 좌라라라ㅏ라라라락 - 진열되어있답니다. 생각보다 비싸고 유명한 와인들도 있었어요! 

 

요날 방문했을 때는 좀 와인이 많이 빠져있긴 했는데, 그래도 전 비싸고 좋은와인을 사러간건 아니라서요!

저는 와린이니까 가볍게 혼자 마실 1만원 2만원 사이 데일리와인으로 골라보려고해요. 옆에서 조언해주는 언니들 없이 혼자사려니까 뭔가 두근두근하지만 고르는것도 뭔가 재밌네요 😂 선택지가 너무 방대하지 않아 나름대로 이것 저것 골라보려구요.

 

요즘 화이트와인이 너무 좋더라구요! 뭔가 심리적으로 레드보다 부담없는 느낌! 그리고 겨울이라 해산물도 자주 땡겨서 일단 레드1병, 그리고 화이트 2병으로 골라보기로 했어요! 

 


 

블로그에서 가성비 괜찮은 소블로 많이 접했던 ALLEN SCOTT 소비뇽블랑 2020 도 보여서 한병 픽!

그리고, 화이트와인 진열대 앞을 서성이다,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은 MUD HOUSE 소비뇽블랑 2020 픽! 아 근데 소비뇽블랑 말고 다름 품종으로 골라볼껄 그랬나봐요! 좀 달달한 느낌으루.. 너무 같은거만 골랐다 🤨 조금 후회되요. 

마지막은 입문용 레드로 유명한 루이자도 부르고뉴 피노누아 2018 픽! 

 

와린이 눈높이에 맞는 좋은 선택이었길 바라며 두근두근 애기들 끌어안고 집으로!

 

 

애기덜아 따듯한 울집에 가쟈
촷하고 사진찍어보기.

저는 셀라가 없어서 옷장에다가 넣어둔답니다😂 ㅋㅋㅋㅋ모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고 뜨겁고!!! 춥고!!! 하지만 않는다면 뭐 괘.. 괜츊겠죠! 암튼 비싼 와인 아니니 괜찮습니다!  집에서 혼자 조용히 마시고 싶으면, 창틀에 두고 칠링해요... 밤에 주방에서 푸닥거리면 가족들에게 민폐거든요 헤헤. 왜 짠내가 나죠? ... 

 

암튼 이쁘게 줄세워 사진한장 찍어주고 옷장으로 촷촷촷 넣어줍니다! 

이번주에 운동 열심히하고 주말에 맛있는거 시켜서 같이 마실래용.. 😇 행복하네 상상만했는데.

 

가격은 와인별로 오픈하면 안될 것 같아서, 그냥 품목가리고 보여드려요! 

경기지역화폐 10%할인 받은거 적용하면 요 밑에 엑셀과 같은 금액이 된답니다. 꽤나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정리.
영수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