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주 5회 청첩장 모임 달려달려! 웨딩 2주 남았다 정신채리!

728x90

 


 

 

 

와글와글 이번주 첫번째 청모,...

정말 오랜만에 찍어보는 단사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전체모자이크.. ^^..

티스토리 제발 블러 만들어줘요 

 

강남역 양귀족 엄청 깔끔하고 괜찮음

젓가락이 반절이 일회용이고 반절이 다회용인거 인상 깊었다

모임하기 괜찮았던! 

 

 

 

편지 안썼냐며 아무래도 숨겨둔 것 같다며

청첩장 삼단 분리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게도 또 선물을 받아왔다.

샴페인!

 

좋은 날 마셔야지. 

너무너무 감사감사

 

제일 괴롭힌사람이 선물 챙겨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도 물논 청모가 있지.

 

 

 

간만에 원할머니 보삼 강남역점 갔는데

왜이리 좋져?

 

장소선정 굳굳굳 

 

깔끔하고 시끄럽지도 않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고 좋다. 

사진은 없음.

 

주변에서 맥주한잔 더 하고 총총총

빠진 친구가 있어서 너무 아쉽다. 

 

 


 

물논.

다음날도 청첩장 모임이 있쥬

 

장소는 판교역 야키준.

소수는 다 요기로 모여!

 

 

 

고구마소츄 시켰더니 귀여운 너구리잔에..!

너무너무 맛있다 고구마소츄!

 

약간 강렬한데 희석하니까 괜츈찮아.

 

 

 

하.. 진짜 이렇게 러블리하다고?

축하한다며 오자마자 건낸 꽃다발

 

진짜 너무 감동이다.. 

청첩장을 건내는게 어찌보면 죄송스러운데

이렇게 찐하게 축하해주시면 감사한 마음 한가득

🤍

 

 

 

오늘도 맛있는 야키준. 

질리지가 않는다 이말이에요.

 

 

 

꽃다발 들고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내줘서 고마워요 모두모두!

 

 


 

다음날도 당연히 청모가 있지. 

오늘은 연차라 오전오후 시간 보내고 저녁 약속 ㄱㄱㄱ

 

 

 

일단 새벽에 일어나서 트리 언박싱 그리고 설치

냄새나서 베란다로 개쫒겨남 

 

 

2023.10.20 - [● Items] - ○ 라운드버드. 크리스마스 트리, 150cm 100PE 구매후기! 🎄

 

○ 라운드버드. 크리스마스 트리, 150cm 100PE 구매후기! 🎄

https://roundbud.kr/product/firchristmastree2023 PE 100 Premium Christmas Tree roundbud.kr 내가 좋아하는 홈데코 인플루언서 다니홈! 다니홈에서 매번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하는데 올해는 우리집도 생겼다 한번 사

firehamster.tistory.com

 

 

 

우리집 오전에 볕이 좋아서

식기세척기 햇빛살균하라고 열어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주방까지 저렇게 빛이 들어와

나이스나이스!

 

 

 

커피한잔 내리면서 17기 나는솔로 보기..

폭풍 16기 나는솔로 끝나고 17기라니 너무 순한맛은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유럽가서 사용할 샤워필터도 구매완료! 

조금씩 조금씩 준비를 해놔야한다. 

 

옷도 미리미리 사고! 

 

 

 

 

저녁에 청첩장 모임 하기 전에 와인엔모어 들리기

우리와 같은 주에 결혼하는 오빠 친한 커플을 위해서 샴페인을 구매했다. 

 

뵈브클리코 스메그 버젼! 

케이스가 이뻐서 좋아좋아 너로 한다.

 

 

 

그리고 차알에서 모두모두 모엿!

 

벌써 하나의 취미를 통해 만난 인연이

7년가까이 이어지고 있다.

 

꾸준하게 연을 이어가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몰라.

우리 더 자주보자고 내년 약속일까지 미리 정하고 헤어짐

 

이런거 너무 뿌듯하고 좋아.

(찍은 사진이 왜 고봉밥 밖에 없냐)

 

 

 

 


 

드디어 주말.. 간만에 라운딩이다.

물론 청첩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라운딩이라 너무 재미도 있고

마음 편한 사람들 끼리 만나 치니까 너무 행복했다. 

 

라운딩 포스팅도 얼렁 올려야지. 

 

 

 

 

요즘 보고있는 사랑하시개?

사랑만하개? 드라마 보는데 

 

박규영 왜케 러블리해 미쳐버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입고나오는 옷이랑 얼굴 다 너무 이뻐

 

소울메이뚜에게 요거 너무 럽리하다 사진을 보내니

저기 나온 삔을 선물해줬다..🤍

뭔가 더 있긴 한데 그건 비밀 

헤헤헤

 

 


 

일요일에는 수트 픽업하러~!

 

 

 

아르노테일러에서 가봉하고서 찾으러 간건데

아뿔사 예복카라를 안달아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화요일날 직접 가져다 주시기로. 

 

2023.09.16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양가 어머님 한복대여, 아르노테일러 예복 가봉하는 날 📐✂

 

○ 웨딩준비. 양가 어머님 한복대여, 아르노테일러 예복 가봉하는 날 📐✂

2023.05.29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마이퍼스트레이디 웨딩촬영 후기 🤵🏻🤍👰🏻 (뷰티진동희, 셀렉션H) ○ 웨딩준비. 마이퍼스트레이디 웨딩촬영 후기 🤵🏻🤍👰🏻 (뷰티진동희, 셀

firehamster.tistory.com

 

 

 

온김에 신세계 강남 들러서 구경하고 놀다가

훈툰도 먹고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코스트코 가서 훈툰세트 사와야겠다. 

 

 

 

신강 주방용품 층에서 구매한 리델

 

수제제작 잔 50%세일이라고 한다. 

단종인데 왜 세일이지? 

 

아무튼 8만원에 겟겟해옴

머신메이드랑 밑에 써져있는 로고 글시체가 다르다고 한다. 

 

 


 

그 다음주...

월요일도 역시나 청첩장모임! 

달려달려 

 

 

 

1차로 달린 진미평양냉면

 

진짜 고기 두둑하니 너무 마있고

아쉬워서 비빔냉면도 시키고 만두도 시키고!

 

배불리 먹었다 헤헤헤

 

 

 

그리고 미친 비주얼 비어킹 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좋아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만 오면 이거 시키고싶어...

 

 


 

그리고 집에 들어오니 

오빠가 간만에 꽃다발을 선물해줬다! 

 

우리 결혼식주에 양재에서 꽃페스티발이 열리는데

가고싶다고 보냈더니만 결혼식이라 못가는거..!

 

그래서 아쉬운대로.. 

참 다정하군요.. 

 

몇일 안남았으니 우리 또 화이팅해봅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