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성공적인 첫 집들이 파티..🤵🏼🧡👰🏼

728x90

 


 

 

 

오늘은 처음으로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한 날!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 

 

빨리 집에가서 마저 청소하고 준비해야하는데 내육신은 왜 여기애..! 

 

 

 

나 대신 오빠가 일찍 퇴근해서 청소도 하고.. 

고기 구울 준비 완료..

 

나는 부랴부랴 와서 그릇 잔 셋팅! 

그리고 셀러드도 후드리챱챱 준비!

 

 


 

 

 

울 고냥이 언니 먼저와서

청첩장 책읽기

 

머쨍이 우렁니 넘 오랜만에 본다

 

집들이라고 이솝 룸스프레이도 선물해주고!!!!! 

와인도 3병이나 들어왔짜느..!

 

 

 

 

ㅎㄷㄷ

 

우리가 후덜덜한 이유는..

오빠가 열시미 구워준 채끝도 이유지만..

 

우리 호호니 언냐가 미국 여행가서

이고지고 아기처럼 감싸온 케이머스 1리터를 가져와서...

 

세상에.. 아니 이 귀한걸 오늘 까도 되는거에요..?

너무너무 신나쟎아.. 

 

너무 영광이자나

 

호호니오빠가 집들이 기념 선물로 

멋진 와인도 선물해주고.. ㅠㅠㅠㅠㅠ 

 

진짜 감동의 감동의 감동이다.

나 오늘 생일이다 생일.. 

 

 

 

오늘의 모임 상차림.. 케이커스만 보이는구만!

뭔가 부족해보이는데, 추가로 족발 주문했지롱

 

우리는 평소에 쪼금씩 먹어서 음식양이 엄청 적은 편인데

다섯명 음식 준비하려니 완전 양 조절 실패 

감이 떨어져있다. 

 

자주 초대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주방 좀 멋진가요..? 

감쟈합니다. 

 

저의 노력이 느껴지나요.. 

 

 

 

케이머스 오픈 중..🤍

2017빈이었는데 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따. 

 

내가 마셔본 와인 중에 제일 맛있었음!

입에 남는 여운도 엄청 길고... 

다음 기회에 우리도 한병 사보는걸로.

 

고냥이 언니가 가져온 클베이 스파클링도 맛있고!

우리가 잔을 삐노잔을 줘서 언니들 막 콜록콜록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행복하다 행복해

 

호호니오빠가 와인 마시는 법 조금씩 알려주는데

이번에도 너무 기초적인걸 모르고 있어서 오빠가 알려줬다.

 

셀라에서 꺼내서 한시간정도 두었다가 마시라고.. 

우리는 그런거 하나도 모른다... 

 

와인셀라 자격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와인 배우러 다녀야하는데 

이것 참 괜찮은 곳이 주변에 없네 ㅠ.ㅠ

 

마무리는 역시 아이스크림이지. 

맛있는 베라 먹고서 수다 한바가지 떨다가 

모두 각자의 집으루..🤍

 

 

 

 


 

고양이언니는 내가 납치해서 

우리집에서 잤지롱 

 

다음날 우리가 비운 와인병들..

흐믓.. 

 

첫번째 집들이 완전 성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