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적응의 일상. 친구 청첩모임, 아직 남은 가구의 늪. (이케아, 리빙파워센터)

728x90

 


 

 

간만에 현대백화점 리빙관 구경하로.. 

협탁이랑 주방잡화랑 기타등등 보러갔는데

현백에 왜케 접시류가 없지..?

 

띵굴 어디로갔지..?

ㅋㅋㅋㅋㅋㅋ

간김에 수세미만 왕창사옴

 

 

 

그리고 테크원에 보컨셉..

하.... 딱 저거면 좋을 것 같은뎅.. 

💓💓💓

 

 

 

저녁에 친구의 청첩장모임이 있어서, 집합!

다른 친구가 테슬라 모델와이를 뽑아가지고 시승도 하고!

왜케 잘어울려 스마트해

 

공돌이 최애 모델이다!

 

 

 

청첩장 모임도 하고, 신나게 떠들고

많이 많이 축하도 하고..! 😆😆😆

 

 

집에 오니 도착해있는 새 수건!

ㅋㅋㅋㅋㅋㅋ신난다 신나! 

 

딱 메인 화장실에 맞는 색상으로 잘 왔네

 

아참, 늦었지만 세탁기가 도착했따.

따로 포스팅해야하는데 귀찮아.. 

 

 

 

드디어 모바일청첩장이 나와서, 가족에게 나눠주고

나도 친구들에게 슬슬 배포할 때가 되었다 : ) 

 

떨리네..

혹시라도 결례가 되지 않을까 연락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래저래 생각이 너무 많다. 

 

 

 

교산한과! 추석선물로 받았다. 

진짜 너무너무 이쁘고 기분좋은 선물! 

 

 

2023.09.23 - [● Items] - ○ 추석선물 교산한과. 상견례, 첫인사, 명절 선물 추천! 너무 기분 좋은 선물!

 

○ 추석선물 교산한과. 상견례, 첫인사, 명절 선물 추천! 너무 기분 좋은 선물!

추석이라고 지인이 챙겨준 추석선물! 😁 리뷰를 꼭 올리고 싶은 맘이 들 정도로 너무 이쁘고 좋았어서 기록해본다! 교산한과 https://kyosan.co.kr/?NaPm=ct%3Dlmwmvbso%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a4

firehamster.tistory.com

 

 


 

 

주말에는 신세계백화점 죽전에서 청모를 진행! :)

두번째 청모다 아주그냥 신나! 

 

아웃백인데 왜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15만원도 안 나와요..? 더 주문할 걸. 

원래 이렇게 저렴했었나 아웃백 자주 안가는 나.

주문할 떄 좀 촌스러웠어.. ^^ 

 

디져트는 친구들이 쏴씀! 

이긴사람이 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는 처음으로 광교호수공원을 러닝해봤다. 

와우...? 괜찮은데? 

 

편도 코스만 잘 설정하면 매우 좋은 러닝코스가 되겠다. 

 

아무래도 여기는 동그랗게 뛰는 코스보다는 

평지위주로 코스를 정해서 반복해서 달리는 게 좋을 것 같다. 

 

친구가 알려준 팔털기, 팔치기 그리고 점진적으로 올라가는 페이스! 

그거만 생각하면서 달렸는데 한번도 안쉬고 꽤나 좋은 컨디션으로 달릴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느리긴 했지만, 새로운 곳에서의 기분 좋은 랜딩이라 생각하고 만족

 

 

 

집에 와보니 오빠가 받아온 추석 선물! 

해표해표 시굥유~

 

우린 요리 많이 안하니까 추석에 부모님께 가져다 드릴 예정!

 

 


 

다음날 오전

오빠는 출근하고, (일요일)

나는 일찍 일어나서 또 사부작 커피를 타본다.. 

 

 

 

우리집은 오전에 빛이 진짜 이쁘게 들어옴. 

그래서 오전에 더 열심이 움직이고 즐겨야해! 

 

 

 

아침에 화장실청소 2개소 마치고, 설거지 빨래까지 다 하고나서 

갤러리아 광교로 마실나가기~

 

추석이라고 와인이 세일에 들어갔는데 나쁘지 않아보였다! 

그릇 세트 보러 뽈뽈뽈

 

 

 

이딸라 띠에? 뭐였지 이름 모르겠는데

이딸라 가장 베이스 식기! 

 

위에 나와있는 모든 4인기준 식기와

카르테헬미 고블랫 4잔까지 다 해서 총 40만원이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좀 흔들렸는데

너무 식기가 심심한 느낌이라 고민이 된다.

 

일단 사진은 찍어옴! 

 

 

 

신혼부부들 혼수매장을 메인으로 해서 

멋진 동선을 만들어 둔 갤러리아 광교

 

생각보다 머 볼것은 없었지만 짬내서 구경오니 그래도 재밌당! 

 

 

 

태국 다녀온 언니가 사다준 귀여운 고리! 

아니 내 골프백이랑 찰떡인거 어떻게 알고 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열!!! 너무 짝꿍이야 너무 찰떡이야 

고이 잘 이쁘게 달아두었다 :)

 

 


 

오후에는 소파테이블, 협탁보러 기흥 파워리빙센터 출격! 

 

 

 

도착 하자마자 달려간 웨스트엘름

웨스트엘름 가구가 진짜 너무 맘에 드는데..

 

협탁 사이즈가 우리집에 딱인데 큼지박한게..

문제는 다들 소파테이블 비싼거 하지마라,

그냥 자체를 사지마라 하는 조언을 많이 받아서 고민이 들었다

 

왜냐면 애기 생기면 애기들 기어다니는데 어디다가 둘거냐고

있는것도 팔 마당에... 

 

흡... 

그래서 70-80 투자해서 이쁘고 넓은거 구매할까 하다가

일단 보류하고 저렴한거 위주로 보기 시작! 

 

 

 

리바트! 

대략 40만원 정도 하는 소파테이블

 

이쁘니까 일단 사진 찍어둠

 

 

 

오빠가 갑자기 꽂힌 이상한 하마 스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품절이라 아쉬워하던데 똑같은걸로 내가 찾아서 사줘야지

 

 


 

별 소득없이 파워리빙센터를 떠나고

바로 앞에 있는 이케아로 이동! 

 

 

소파테이블

 

소파테이블도 보고!

맘에 드는건 없었다. 딱히? 

 

 

 

침대 옆에 둘 사이드테이블도 봤지만,

딱 적당한 것은 없었음! 

 

 

 

이케아는 팬트리지! 

팬트리 종류도 좀 둘러보았따. 

 

 

 

요건 세탁기 옆에다가 둘 사이드 장인데

사이즈를 다 안재고 와서 별 소득없이 집으로.. 

 

 


 

아직도 끝나지 않은 가구의 늪..

어서빨리 다 사고 자리잡아서 친구들 멋지게 초대하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