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생일이 있던 한 주! 😎 정신은 없었지만 넘치는 사랑 받았다!

728x90

 


 

2023.09.12 - [● Daily life] - ○ 대망의 이삿날! 😩 나 죽는다 나 죽어.. 짐 정리의 무한굴레

 

○ 대망의 이삿날! 😩 나 죽는다 나 죽어.. 짐 정리의 무한굴레

2023.09.04 - [● Daily life] - ○ 인테리어 후, 첫번째 이사 준비! 그리고 간만에 라운딩 ○ 인테리어 후, 첫번째 이사 준비! 그리고 간만에 라운딩 또 끊었던 젤리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 ㅋㅋㅋ 큰일남

firehamster.tistory.com

 

이사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한 주.. 

 

바로 전 주 주말에 이사를 하고,

바로 그 다음 주 화요일은 바로 제 생일이었읍니다

 

이사 한 집에서 새로운 루트로 출퇴근을 하느라

출퇴근 시간에 조금 더 긴장한다는 것 이외에는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안전하게 귀가..🎈

 

 

 

가자마자 고기 구워주는 짞꿍씨

끼야옷..! 

 

생일 기념 와인은 원래 팔레르모지만

내가 반대해서 텍스트북 오픈 🧡

 

뒤에 사진 보면 주방 진짜 어지럽고 물건 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하게 고기도 굽고

이사한 집에서 보내는 첫 생일🎈

 

화려하고 비싸고 멋지진 않지만 

이런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행복이 더 익숙하고 좋아

 

 


 

 

 

집들이용 듀라렉스 앞접시와 보울이 도착했다.

 

이미 디너세트 쿠프를 잘 쓰고 있어서 요녀석으로 픽.

이쁘고 튼튼하고 가벼운 듀라렉스 신혼 단체 식기로 안성맞춤이닷

 

 


 

 

 

다음날 출근길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고 하늘도 가을 스러워 졌는걸?

빨리 달리고싶다. 

지금 이 날씨와 습도 달리기 아주 딱좋은데.

 

세탁기 언제와

 

 

 

애국을 하는 길...

그렇습니다.. 웅장

 

 

 

퇴근하고 집에오니 택배가 엄청 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서있냐고 

 

 

 

귀여운 내 친구들이 보내준 선물들..🎈

연락만 해줘도 너무 고마운데

선물까지 소소하게라도 무언가를 챙겨준다는게 너무 감사한 일이다. 

 

 


 

몇일간 긴장의 끈을 쥐고 출퇴근  - 짐정리를 무한반복 하고,

드디어 금요일 연차..! 

 

 

 

아침부터 비가 온다. 

 

새로 산 이불도 너무 마음에 들고.. 

비비홈 비싸지만 최고! 

 

 

 

새벽감성 노래 틀어놓고

새벽 6시 부터 꾸물럭 거린다.. 

 

휴일일수록 더 바쁘게 살아야지? 

 

 

 

간만에 밀린 개인 업무나 볼 겸

이사와서 처음으로 노트북도 펼치고. 

 

화장실 청소도구 바이칸이랑 휴지통 구매!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ohou.se/productions/1437228/selling

 

주방 씽크대 욕실청소 실속 4종세트 A타입(바디일체형스퀴지+다용도솔3종)

-4% 48,300원. 리뷰 4.8점, 347개

ohou.se

 

튼튼하다고 하니깐 비싸도 사본다.

오래쓰면 장땡이니까.. 

 

 

 

아침도 먹고.. 

러닝을 못하니깐 짐정리 막판 스퍼트 힘을 내보기. 

 

 


 

미뤄왔던 작은방 짐정리..

ㅋㅋㅋㅋㅋㅋㅋ

 

아침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짜 빡세게 정리하고..

추억의 물건들도 발견하고 피식피식 웃어가며

 

 

 

이제는 너무 잘나가는 알레그리아 

추억의 종이 쿠폰도 이만치로 발견

 

쿠폰 합쳐주나요?! 

 

2021.05.30 - [● Yammy] - ○ 알레그리아 플레그쉽 판교. 벌써 10주년? 정말 대단한 커피로스터스

 

2022.01.07 - [● Yammy] - ○ 알레그리아 테크원. ACR 새로 오픈한 매장. 역시 알레그리아☕

 

○ 알레그리아 테크원. ACR 새로 오픈한 매장. 역시 알레그리아☕

오늘은 Alegria Coffee Roasters. 알레그리아가 판교역에 새롭게 오픈한 테크원 👈 매장을 방분하기로 한 날. 요즘 새롭게 ACR 약자로 로고도 바꾸고, 뭔가 더 포부가 느껴지도록 새단장 한 알레그리아

firehamster.tistory.com

 

 

 

먼저 간 오빠의 청첩장까지..

ㅋㅋㅋㅋㅋ

 

이외에도 친구들이 내게 써준 편지들과

여러가지 메모들 흔적들.. 

 

다 버리지 못하는 것들인데

이렇게 볼 떄 마다 재밌는 걸 보면

앞으로도 못 버릴 것 같다 ☺

 

 


 

저녁에는 친구들과 생일파티하러 판교로..

 

판교 흑화돗! 

 

처음으로 도전하는 제주 흑돼지집 

지나다닐 때 마다 아주 냄새가 장난 아니던데 드디어 와보는 군! 

 

 

 

아니 테크원 맨날 지나다닐때 냄새 미치고 다들 줄서있어서 핫플이라 기대했는데

돼지고기 180g에 23,000원 이게 맞는거야..? 

 

아니 좀 그렇다.. 맛있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라도 두둑히 하고가자 싶어서 시킨

들기름메밀국수 [13,000원]

 

진심 사이즈가 후식 냉면보다 적게 나와서 너무 당황스럽자나..?

위에 사진 보면 소주잔이랑 크기 비교해보면 느낌온다

 

다신 안와.. 

6명에서 30만원 결제했는데 다들 배 하나뚜 안찼고요

ㅋㅋㅋㅋㅋ

 

 

 

2차로 스타벅스로 피신!

멋진 내 친구들이 준비해준 케잌..🤍

 

매년 넘치는 사랑주는 친구들! 

생일핑계로 정기적으로 모이는 것도 너무 좋고.. 

오늘은 비록 밖에서 외식하지만 다음엔 울집에서 맛있는거 많이 해줄게

☺🎈

 

 

 

친구들이 선물해준 스타우브...

라이스꼬꼬떼 16cm!

 

너무 큰선물을 받아서 너무 미안하고 감동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고민을 했을까 내 친구들

매번 친구들 생일때마다 진심인 친구들인데

 

집들이+생일 선물인건지 

평소보다 너무 큰선물인데요..

내칭구들 큰돈 써따..😩

 

너무 곰마워... 

 

 


 

집으로 오니 업계분이 선물해준 샤넬 넘버5 로 넘치는 하루 마무리다.. 

🤍

 

이 애정을 꼭 베풀면서 살아야지!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