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인테리어 후, 첫번째 이사 준비! 그리고 간만에 라운딩

728x90

 

 

 

 

또 끊었던 젤리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 

ㅋㅋㅋ 큰일남

 

바로 건너편에 오피스디포, 씨유 매장이 하나로 통합해서 생겼는데

가보니까 이것저것 상품 라인업이 재밌어서 요새 자주가는 중

나이가 몇갠데 쩰리를 사먹지

 

 

 

치마입는 날 = 편하고 싶은 날

비도 오고 꿉꿉해서 간만에 치마를 입기

 

 

 

늘 답답하고 열받는 야탑역 출구

 

메인 도로로 합류해서 유턴을 해야하는데 유턴구간까지 한 40미터 되나..? 너무 짧아..

메인 도로에 차량이 많아서 합류하자마자 유턴 차선까지 이동하는게 챌린지다. 

거의 가로로 길을 가로질러야함..

 

제일 중요한건 건널목에 사람들이 계속 길을 건너서 합류도 쉽지 않음

 

이거 뭐 민원같은거 넣어야할듯

건널목에 신호등이라도 달던가해야지 차도 빠져나가지

ㅜㅜㅜ

 

 

 

가방에서 지갑 꺼내다가 발견한 츄르

길냥이를 마주칠일이 요새 읎네..?

 

 

 

산업전시회가 있어서 부랴부랴 미팅미팅..

업계분들도 많이 뵙고 재밌었다. 

 

일정이 조금씩 밀려서 인테리어 마감미팅에 살짝 지각했음 😩

 

2023.09.01 - [● Interior Diary/○ Interior project!] - ○ 인테리어 #24. 긴 여정의 마지막 단계, 마감 미팅📑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 인테리어 #24. 긴 여정의 마지막 단계, 마감 미팅📑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2023.08.23 - [● Interior Diary/○ Interior project!] - ○ 인테리어 #23. Day 18. 모든 인테리어 시공 스케쥴 완료..✨ ○ 인테리어 #23. Day 18. 모든 인테리어 시공 스케쥴 완료..✨ 2023.08.22 - [● Interior Diary/○ Int

firehamster.tistory.com

 

마지막 인테리어 마감미팅을 마치고.. 

 

 


 

그 다음날에는 매트리스 교환!!! 때문에 내가 회사 끝나고 집으로 와서 매트리스를 받았다.

아니근데 매트리스 왜 교환 했는데도 눅눅한 느낌이 들지..?

 

그리고 이번주에 있을 이사를 위해 짐을 조금 정리해봤다! 

 

 

 

의자 구매한게 왔다

 

상세페이지 색상이랑 달라서 그런지 오빠가 반대함

원래 앵간하면 반대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건 흙탕물 색상이라며!!! 

난 이미 리뷰에서 실제 색상을 확인한건데..

 

약간 의자색상이 린낸 아이보리 이런 밝은 색상을 할까하다가

진하고 다크한 베이지로 갔는데 또 막상 차분하게 가라앉혀주는 느낌이 나서 좋다.

너무 또 밝아버리면 다 붕 뜨는 느낌이라.. 저런 색상류로 다시 봐야겠다. 

뭔가 차분, 고급스러운 느낌 나는 녀석으루! 

 

아무튼 반품하기로 했다. 

 

2023.08.24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가구 #10. 식탁의자🪑, 드디어 샀다! 아이엔지홈 스테이체어.

 

○ 신혼가구 #10. 식탁의자🪑, 드디어 샀다! 아이엔지홈 스테이체어.

2023.08.14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가구 #9. 차재완커튼블라인드. 커튼 실측! 📝 계약 완료. ○ 신혼가구 #9. 차재완커튼블라인드. 커튼 실측! 📝 계약 완료. 2023.08.11 - [● Home styling/

firehamster.tistory.com

 

진짜 의자 네개가 저 박스 하나에 다 들어와서 배송이 되었는데

배송온 상태 그대로 포장하느라고 죽는줄 알았다.

 

일단 저 박스가 진짜 우리집 현관 사이즈만큼 커서 박스 옮기는 것도 일이고 

 의자 네개를 어떻게 태트리스를 해서 왔는지 진짜

저거 저렇게 포장해서 넣고 뺴고 한 7번 한듯

 

이 날에는 오빠가 없었는데, 

 

1. 오빠 없음

2. 난 좋은데 오빠가 반대함

3. 반품 포장하는데 너무 크고 힘듬 

4. 땀 뻘뻘 흘림 쨔증

 

이 네가지 환상의 조합으로

진짜 열받고 현타와서 오빠한테 짜증도 좀 냈다 ^^ 

미안.. 

 

 

 

열받아서 씩씩대던 와중에, 매트리스 기사님이 나가시면서 

'오늘 7시 반에 슈퍼문이 뜬데요' 하고 나가셨던게 생각나서

문득 밖을 봤는데 와..

달 진짜 이뻤음.

 

베란다 문 다 열고, 집에 불 다 끄고 

헬리녹스 의자 끌어다가 창쪽으로 두고 한 15분동안 구경 했다. 

 

 

 

다시 아침은 오고 회사는 가야겠고

마음은 콩받에 있고! 

 

 

 

새로 오픈한 테이블스 베이커리

빵 종류가 생각보다 많은데 위치가 별로라

은근 사람들이 잘 안가는 듯? 

 

그 자리 자주 바뀌던데 여기는 좀 오래 살아남길.. 

 

 

 

오랜만에 다녀온 힐사이드 골프연습장

 

여전히 1시간에 12,000원 정도 하는 듯? 

14,000원이었나? 아무튼 계속 저렴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 한시간 괜히 했나? 하고 시작했는데,

겁나 1시간 후딱가버리고요

 

 

 

동사무소 룩. 

 

 


 

 

 

다시 또 주말이 되어 우리의 보금자리

식세기에서 꿉꿉한 냄시가 올라와서 통살균 1시간 오십분 돌렸다. 

 

저 레이져 나오는거 너무 마음에 들엉..

 

주말 아침에는 오빠가 1차 이사를 진행했다.

그래서 먼저 가서 거실, 안방 부분(물건 안들어온 부분)

청소기 돌리고 물걸래질도 하고! 

티비 연결해서 드라마도 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빨리 인터넷 연결 해조라

 

그리고 작은방에는 오빠가 쓰던 침대와 침대가 들어옴

하 오빠 침대 예전 집에서는 무난했는데

왜 새집으로 옮겨두니까 엄청 구리지! ㅠㅠ

원목 색상이 너무 붉어.. 미치겠다. 

 

그리고 책상과 의자 (이건 괜찮음!)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인덕션..

인덕션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좋아 인덕션! 

 

아니근데 최애 스낵면 설명서대로 

물 500미리 맞춰서 넣었는데 왜 한강물 라면되냐.. 

어이없네 

 

 

 

우리 부동산 사장님께서 우리집 구경 오시고싶다하셔서 흔쾌히 초대했다! 

그냥오셔도 되는데 한명씩 휴지를 사들고오셨네 :) 

너무너무 감사하다. 

 

좋은 집 중계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아아

 

우리집 이쁘다고 이쁘다고 깔끔하게 잘했다고..

어디서 했냐고 여쭤보시고..

 

살릴건 살리고 새로할건 새로 멋지게 잘했다고 ...🤍

적당히 살다가 (5년) 더 크고 좋은 곳으로 가라고 하셨다. 

딸램이 같아서 하시는 말씀같이 느껴져서 더 좋았다

 

 


 

 

간만에 다녀온 라운딩..

이게 진짜 3개월만인데 실력은 더 늘은거같아

 

아마도 레슨을 받은 것 때문일까?

 

2023.09.04 - [● Golf rounding] -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까운 강원권 골프장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까운 강원권 골프장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6.16 - [● Golf rounding] - ○ 25번째 라운딩. 올데이CC. 멀지만 잘 관리된 양잔디 골프장! ⛳ ○ 25번째 라운딩. 올데이CC. 멀지만 잘 관리된 양잔디 골프장! ⛳ 마지막 라

firehamster.tistory.com

 

일주일의 끝을 아름답게 라운딩으로 마무리..

일요일 12시 티업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아쉽기는 했다.

토요일이었으면 한잔 했을텐데!

너무 좋고 재밌었던 라운딩. 

 

 

 

 


 

이번주말에는 내 이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나는 상대적으로 오빠보다 짐이 더 많을 예정.

 

물론 가져갈 가구는 2개 뿐이 없다. 

이케아 칼락스, 그리고 마켓비 서랍장! 

 

잘 진행되고 어서 새물건들로 채워넣고싶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