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신혼가구 #10. 식탁의자🪑, 드디어 샀다! 아이엔지홈 스테이체어.

728x90

 


2023.08.14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가구 #9. 차재완커튼블라인드. 커튼 실측! 📝 계약 완료.

 

○ 신혼가구 #9. 차재완커튼블라인드. 커튼 실측! 📝 계약 완료.

2023.08.11 - [● Home styling/○ 신혼가구, 신혼가전] - ○ 신혼가구 #8. 슬립디노 플러피 패브릭 부클 프레임 (부클 프레임 리스트📝) ○ 신혼가구 #8. 슬립디노 플러피 패브릭 부클 프레임 (부클 프레

firehamster.tistory.com

 

2023.07.14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전가구 #6. 체리쉬가구 고양 본점. 확장형 식탁 구매 완료😊

 

○ 신혼 가전가구 #6. 체리쉬가구 고양 본점. 확장형 식탁 구매 완료😊

2023.07.12 - [● Home styling] - ○ 인테리어 #12. 기흥 리빙파워센터 방문, 가구투어 시작! 🤎 ○ 인테리어 #12. 기흥 리빙파워센터 방문, 가구투어 시작! 🤎 가구를 보면 볼 수록 가전은 정말 쉬운거였

firehamster.tistory.com

 

 

체리쉬 확장형 식탁을 구매한 우리..

정말 큰돈 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실 멋부리기에 의자만큼 멋진 가구가 없지만.. 

식탁에 투자를 했으니 욕심은 버려야겠지?

 

 

 

 

요로코롬 난리 부르스를 추면서 어울리는 의자를 찾다가 너무너무 지치고 지쳐서.. (한 5000개는 본듯) 

그게 그거고 어짜피 비싸고 좋은 내맘에 쏙드는 의자 살 게 아니라면, 그냥 적당히 저렴하고 무난한 의자로 구매하자 싶어서 

아래 조건에 맞는 의자를 맞춰 구매하기로 했다. 

 

1. 폭신폭신한 쿠션. 무조건 편해야함! 

2. 톤은 베이지톤. 

3. 아빠다리 할 수 있어야하니까 팔걸이 노노

4. 오염에 너무 취약하면 안됨(기능성패브릭, 아니면 합성가죽)

 

 

최종 결정은 아래 식탁의자로 정했다! 

 

 

 

https://ohou.se/productions/2015148/selling

 

스테이 체어 디자인 식탁의자

-42% 69,000원

ohou.se

 

 

배송은 우리가 사는 지역에는 5-8일 정도 걸린다고 안내받았다..

이런.... 

 

인테리어 사진 촬영하는 날에는 의자가 없겠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쉽지만 어쩔수 없지.. 

더이상은 알아볼 수 없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