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유난히 길고 풍요로웠던 추석🌕 사랑 가득한 연휴. 본식 드레스 셀렉, 그리고 이것저것 구매후기

728x90

 

 

추석이라고 떡 나눠주는 회사 근처 카페

떡 먹고싶지만.. 한입만 먹고 남기기

 

 

 

정들었던 러셀홉스들을 보내주게 되었다..

분명히 살때는 혼수야!!! 이러면서 샀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수 들어온다고 쫒겨남ㅋ

좋은 분에게로 갔으니 괜찮아

 

2021.12.10 - [● Items] - ○ 러셀 홉스. 레트로 토스트기, 전기포트! 너무 이뻐... 사길 잘 했어!

 

○ 러셀 홉스. 레트로 토스트기, 전기포트! 너무 이뻐... 사길 잘 했어!

독립하고서 제일 먼저 구매한 소형가전! 그건 바로 전기포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라면 끓여야하니까 포트는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왕 하는거 레트로스럽구 이쁜 드롱기

firehamster.tistory.com

 

 

우리집 베란다...

 

이거 빨리 팬트리 설치해야하는데

팬트리를 설치하려거든 먼저 카페트를 깔아야한다. 

 

카페트 작업할라면 물건들 다 들어내야하고..

순서가 아주 많이 귀찮아서 카페트는 왔는데 안하는 중

 

신이시어.. 

 

 

 

마이 워너비 식탁.. 

 

어쩜 이렇게 하나하나 안어울릴 것 같은데 다 너무 잘어울리지?

비결이 뭘까? 

 

어두운 그릇은 뭔가 어렵고 한식이랑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제각각이 너무너무 잘어울림.. 

 

하 센스는 타고나는 것인가봐

 

 

 

결혼하는 내게 울 언니가 선물해준 책😍

 

나랑 오빠랑 싸우지말고 하나씩 읽으라고 두권이나..

너무너무 센스 터져버렷

 

 

 

연휴가 오기 전에 모임..💗

 

취영루에서 즐긴 중식코스

돌려돌려 

 

 

 

내사랑 찐이언니 야키준 가려고 만났는데

목마르다고 물을 샀는데 1리터를 샀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랑 간만에 만나서 수다타임 

그리고 삘받아서 인생네컷찍고 집으로 쿨하게 귀가

 

 


 

 

 

연휴 첫날 아침은 오빠가 내려주는 커피..

오랜만이야 정말정말! 

 

오빠가 킷덴샤 처럼 그날그날 무드에 따라 골라주는 커피잔

🤍🤍🤍

 

이게 내 소소한 행복이지라

 

여유는 여유대로 즐기고 준비하고 연휴 첫 시댁 방문💨

아직 식 전이기는 하지만 연휴에 와글와글 가족모임 좋지좋지

 

 

 

며느리 온다고 한상 푸짐하게 차려주신 어머님..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감동.. 

 

아침 새벽일찍 준비하셨을텐데 음식하시느라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너무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반찬도 이망큼 이망큼!!! 챙겨주셔서 

넘치는 사랑 받고 왔다.. ☆

 

배도 부른다 마음도 불렀던 하루.

 

 

 

그리고 사랑하는 울 아부지 회사로 숑숑

맛있는 것도 먹고 이야기도 나누고 늦은 밤길 배웅해주는 아빠를 보면 늘 눈물이 난다. 

 

왠지모르게 기운도 없어보여서 더 마음이 쓰이는 날이다. 

한상 멋지게 차려서 식사도 하고 집으로.. 

 

 

 

넘치는 어머님의 사랑..💗

 

이거 언제 다먹지?하지만 연휴가 길어서 금방 먹을 듯하다.

연휴 내 따수운 집밥을 먹을 기회다! 

나이스으으으으~

 

 

 

울 아부지가 챙겨주신 샤인머스켓

진짜 찐샤인머스켓이었다 완전 달음

 

아부지 포도 고르는 안목이 최고네😍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베스트 골퍼인데

추석 상이라고 올린 사진이 왜이리 멋있고 이쁘지?

 

검정 그릇과 흰 그릇의 조화가 진짜 너무 이쁘쟈나.. 

이 사진 보고 처음으로 흰그릇 사고싶어졌음

 

한식을 정갈하게 올리니까 너무 이뻐.. 

 

 


 

 

추석 두째날 오전에는 시댁큰집에 방문해서 

친척어르신들 첫인사 드리고 밥도 왕창 먹고... 😂

 

오후에는 친정에 들러서 저녁먹을 예정.

사이에 비는 시간에 중대물빛공원 잠시 들러 산책도 하고

멋진 공원 보여주고싶어서 무리해서 들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정오니 또 한상 풍성하게 차려주셨다.. 

 

엄마가 얼마나 신경 썼는지 느껴지는 한상

엄마도 새벽에 일어나서 미리 음식을 했다고.. 

괜히 마음이 뭉글뭉글해진다.

 

갈비도 맛있고~ 대구식 세가지 나물 짠

로얄알버트 찬기에 나온 음식들 이쁜데?! 

 

 

 

집으로 와서 우리집 베란다에서 괜히 달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가위자나요

 

즐 추 ! ! ! 

 

 


 

 

친구들 만나서 오전에 스크린타임!

간만에 판교 파미어스에서 스크린 팡팡

 

태국에 전지훈련다녀온 엉니가 선물해준 과자랑 화장품 ! 

저 아이템 엄청 핫하다는데.. 

 

요새 밤에 열심히 발라보고 있는중이다 히히

 

 

 

저녁에는 오빠랑 살랑살랑 나와서 공원 산책.. 

 

공기도 온도도 습도도 딱좋아 아주좋아!

전망대 올라가서 남의집 부러워하고..🤣🤣🤣

 

너무 멋진 뷰라 한참을 구경하고

엘리웨이까지 걸어갔다가 집으로 총총총.. 

 

 

 

저녁은 오붓하게 추석음식이랑 막걸리로..😁

 

아.. 이게 행복이지!

진짜 너무너무 좋다 좋아.. 

 

매일 오늘만 같아라🤍

잔잔하고 소소한 즐거움 하나씩 쌓으면서 

작은 것에 감사하고 행복 할 줄 아는 그런 삶

 

 


 

 

 

음.. 다음날은 청소청소..

 

아니근데 우리집 정리안된 베란다들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트리 봐야하는데.. ^^... 

 

기차나..

 

 

 

일하고 온 오빠랑 같이 모드니 아울렛 들렸다가

저녁에 또 마트에 들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도 한병 사고! 레이즈도 사고!

너무 신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뭇.. 

이렇게 하나둘 씩 소소하게 산다..

 

데일리만 쌓여가는 우리집

헤헤헷

 

 

 

그리고 모드니아울렛에서 하나당 9,900원에 구매한 

디져트포크 3가지 색상 끼야옷

 

진짜 너무 이뻐

요새는 주황색만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히히힛

이거 자꾸 모으게되네 흐흐.. 

 

 

 

흔한 연휴 술상..💛

막걸리 이틀 연속중. 

 

어머님이 가득 싸주신 음식들

너무 행복하자나? 

 

세상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토란국

진짜 요새 토란국 홀릭이다 진짜로

 

 


 

 

 

연휴에도 출근한 오빠를 보내고

나도 바로 준비해서 러닝하러 나옴!

 

집에서 숑숑숑 가면 호수가 나온다는 건 

진짜 축복이다 축복!

 

심심한 공원이라할지라도 뛸 수 있는 길이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날이 제법 쌀쌀해서 살갗이 추웠다

이제는 긴팔 긴바지 입어야할 듯.

 

뛸 수 있는 날이 얼마 안남았는데

식까지 뛸 시간이 날까?

 

 

 

오후에는 기흥 이케아에 가서 아직 오지않은 식탁.... 때문에

간이 의자를  구매하러 갔다

 

내가 좋아하는 접이식 나무의자 3개 구매완료

(1개는 이미 있음) 

 

원래는 저 모델이 나무코팅이 되어있는데

이번에 리뉴얼이 됬는지 코팅이 안된 새하얀 나무원목으로 되어 나왔다. 

 

이게 보니까, 기름묻은 손으로 잡으면 자국이 남긴하더라.. 흡.. 

더 이뻐지긴 했지만 조심해야할듯!

 

 

 

다녀와서 오빠가 내려주는 커피 한잔💛

연휴중에는 은근 많이 못마신듯!

 

원두는 늘 쿠로이시로..

발란스가 잘 맞는 느낌인데 커피를 잘 모르는 나도 잘 즐길 수 있다!

 

 

 

오늘의 저녁상!

오늘도 역시 막걸리 반주하기 🤍

 

막걸리 진짜 너무 맛있다 막 술술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맛있는 토란국, 잡채, 갈비, 장조림, 고추부각, 멸치볶음, 친정김치!

 

 

 

그리고 연휴의 마지막날은 라운딩..🤍

아주 호랑나비춤을 추고 왔다 그냥..

 

마지막 라운딩은 퀄 진짜 좋았는데 (제 플레이 퀄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뭐 난리 엉망진창.. 죄송합니다.. 동반자님들

 

2023.10.04 - [분류 전체보기] - ○ 27번째 라운딩.이천 뉴스프링빌CC. 잘 관리된 잔디, 그리고 아기자기한 골프장.

 

○ 27번째 라운딩.이천 뉴스프링빌CC. 잘 관리된 잔디, 그리고 아기자기한 골프장.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9.04 - [● Golf rounding] -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까운 강원권 골프장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

firehamster.tistory.com

 

 

 

집에 가는 길에 찍은 플랭카드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국수?ㅋㅋㅋㅋㅋㅋㅋㅋ

내스타일이네 과학매니아

 

 

 

오빠가 차려준 점심상 ~ 소담하게 챙겨주셨다잉

 

어머니가 담아주신 양념게장.. 

진짜 미춌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자취할 때 부터 종종 한통 가득 담아주셨어서

진짜 일주일 컷으로 먹었는데... 

이번 추석에 또 한가득 챙겨주셔가지고 아껴먹는 중이다.

 

 


 

연휴가 끝나고 다시 출근

 

 

 

오늘은 본식 드레스투어가 있는 날

가고 있는데 갑자기 폭우 쏟아져서 바지 다졎고 ....

 

노티드로 피신옴 ㅠㅠㅠㅠ

 

 

 

하지만 본식드레스 예쁘게 공쥬놀이 하면서 셀렉 완료🤍

기대했던 스타일이 안어울려서.. 아쉬웠다. 

 

2023.10.05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셀렉션H. 드디어 -30일! 본식 드레스 셀렉, 가봉! 🤍

 

○ 웨딩준비. 셀렉션H. 드디어 -30일! 본식 드레스 셀렉, 가봉! 🤍

2023.09.26 - [● Wedding story] - ○ 모바일청첩장. 사진 사이즈 부담스럽지 않은 메이크디어! 💌 ○ 모바일청첩장. 사진 사이즈 부담스럽지 않은 메이크디어! 💌 2023.05.19 - [● Wedding story] - ○ 웨딩준

firehamster.tistory.com

 

 

 

이번에 내가 좋아하는 인플루언서가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한다.

그래서 처음으로 인플루언서가 파는 제품을 사보기로.. 

 

떨린다 떨려..

 

 

 

그리고... 

드디어 우리집 인테리어 촬영본이 나왔다 ! 

 

끼야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진짜 너무이쁘게 잘나왔다 아크에이트 최고.. 

 

요 사진으로 온라인집들이 포스팅 계속 열심히 작성중에 있다 :) 

 

 

 

오빠가 사준 옷 왔는데 

계속 입어보니 결론은 바지만 핏이 맘에 안들엉.. 

 

자켓은 너무 힙하고 이쁜데 흡 

바지가 아숩지만 반품하지는 않기루! 

 

 

 

필요했던 협탁도 드디어 오고!!! 

진짜 너무너무 기대 이상으로 대만족

 

2023.10.05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구 #20. 예예컴퍼니. 침대 협탁 구매💛 심플하고 이쁜 협탁 대성공!

 

○ 신혼 가구 #20. 예예컴퍼니. 침대 협탁 구매💛 심플하고 이쁜 협탁 대성공!

2023.09.21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구 #19. 르위켄. 루나코 픽 체어 구매! 식탁의자 고르는 팁 📑 ○ 신혼 가구 #19. 르위켄. 루나코 픽 체어 구매! 식탁의자 고르는 팁 📑 2023.08.29 -

firehamster.tistory.com

 

 

 

집들이를 위한 수저세트도 10세트 준비완료!

좋았어! 이제는 쇼파테이블만 있으면되! 

 

2023.10.06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식기 #21. 기본 커트러리. 휘슬러 수저, 포크 세트! 연마제 제거💢

 

○ 신혼 식기 #21. 기본 커트러리. 휘슬러 수저, 포크 세트! 연마제 제거💢

2023.10.05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구 #20. 예예컴퍼니. 침대 협탁 구매💛 심플하고 이쁜 협탁 대성공! ○ 신혼 가구 #20. 예예컴퍼니. 침대 협탁 구매💛 심플하고 이쁜 협탁 대성

firehamster.tistory.com

 

 


 

행복했던 연휴가 끝나고 

미뤄뒀던 청모와 구매할 것들, 그리고 예약할 것들이 쏟아지는 중.

 

이번주도 잘 이겨내고 한달 남은 식 잘 준비해보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