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신혼 가구 #20. 예예컴퍼니. 침대 협탁 구매💛 심플하고 이쁜 협탁 대성공!

728x90

 

 


 

2023.09.21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구 #19. 르위켄. 루나코 픽 체어 구매! 식탁의자 고르는 팁 📑

 

○ 신혼 가구 #19. 르위켄. 루나코 픽 체어 구매! 식탁의자 고르는 팁 📑

2023.08.29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전 #18. BESPOKE 식기세척기 트루빌트인 설치기. 🥄 ○ 신혼 가전 #18. BESPOKE 식기세척기 트루빌트인 설치기. 🥄 2023.08.28 - [● Interior Diary/○ Home sty

firehamster.tistory.com

 

인테리어가 마무리되고, 거의 모든 가전가구도 잘 들어오고!

입주해서 잘 지내고 있는 우리. 

 

그러나 우리에게는 숙제가 아직 남아있지.. 

 

1. 침대 협탁

2. 러그

3. 쇼파테이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쉽게 처리가 가능한 침대협탁부터..

골라보기로! 

 

 

 

협탁은 우리집 안방 침대의 왼쪽 방문과 침대 사이부분에 협탁이 들어갈 예정이다. 

그런데 그 공간이 무려 30센치 ^^.. 

 

거의 대부분의 협탁 사이즈가 최소 35센치부터인 관계로 침대를 옆으로 좀 더 밀어서 35센치를 확보했다. 

안방의 반대편에 침대 헤드가 들어갔으면 광활한 만주벌판이라 피아노를 놔도 남는 사이즈인데

붙박이가 들어가면서 어쩔수 없게 되었다! :)

 

그래도 드레스룸으로 방하나 날리는 것 보단 낫다고 위로중.. ☺

 

 

 

오늘의집에서 열심히 고르고 골라본 나의 협탁...

ㅋㅋㅋㅋㅋㅋ위시에 넣어둔 아이들이다. 

처음에는 미드센추리 싫다고 싫다고 우리집에 미드센추리는 없어 라고 공표했는데

보다보니 정말 협탁으로 이만한 디자인이 없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열심히 고르고 고른 아이들 중 내가 선택한 협탁은 

바로바로

 


 

 

바로 요 녀석이다. 

 

마음같아서는 당연히 USM이지만은.. 

오늘의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저가 모듈 가구브랜드

예예컴퍼니! 가격 착해 진짜 착해

 

 

위와 같이 선반형도 있고 수납형도 있는데,

나는 딱 저 수납형 같은 모양을 찾고 있어서 수납형으로 했다. 

수납형이 몇 만원 조금 더 가격이 있지만 큰 차이는 아님

 

색상은 후뚜루 마뚜루 베이지🤍

 

https://ohou.se/productions/1447209/selling

 

[10%쿠폰]철제 수납형 모듈가구 P001 5colors

-9% 99,000원

ohou.se

 

 

그렇게 구매를 완료하고서... 

아니 추석에 주문을 했는데 추석 끝나자마자 바로 도착.

배송 스피드 진짜 박수다 박수.. 

 

 

 

커다란 박스 안에 비닐랩으로 둘둘둘 말려온 녀석

 

ㅋㅋㅋㅋ 아주 야무지게 비닐랩 처리 무엇이얏

따로 충격흡수제는 없이 저렇게 비닐로 둘둘둘 말려왔는데

우리야 쓰레기 안나와서 좋다지만 잘못하면 배송 중에 파손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좀 들었다. 

 

철제부분이 약간 얼룩덜룩한데 이건 좀 닦아봐야 할 듯?

 USM 가격주고 산 거 아니니까 왠만한 건 별로 거슬리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너무 착해.. 

 

 

 

침대 옆에 좀 아슬아슬할까? 싶었는데 

아주아주 사이즈 딱 맞고 좋다. 

원래 가지고 있던 조명까지 놓으니까 색상이 진짜 너무 이쁘게 잘 맞는다. 

 

아 모야 너무 이쁘네!!!!!!

미드센추리 이쁘네 킹받네!!!!!!

유에셈 갑자기 사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협탁도 잘 왔고..💛

 

이제는 러그와 소파테이블 그리고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을 준비하면 되겠다! :) 

친구들을 맞이할 여러가지 집기들도 더 구매하고 

 

할 것들이 태산이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