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첫 집들이, 청첩장 모임, 포토멘션, 두번째 집들이, 13월한복을짓다, 떼루아 장터!

728x90

 


 

 

퇴근 하자마자 달려온 집

 

역시 오빠가 있기 때문에 나는 살았따..

오빠만 믿었어!!! 

 

 

 

완벽 셋팅!

언니들 오빠 모두 잘 모여서 감탄감탄 

 

 

 

언니오빠가 아주 품어서 가져온 와인도 까고...

오빠가 집들이 선물로 이런 멋진 와인까지 ㅠㅠㅠㅠ

셀라에 가족이 또생겼어! 감사감사.. 

 

 

 

다음날 남겨진 행복했던 시간의 흔적..

다음에 모일 땐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ㅎㅎㅎ

 

 

 

친구들 사이에서 결혼식 스타트를 끊은 친구!

ㅋㅋㅋㅋㅋㅋ 그 후로 2명의 커플이 대기중이다. 

 

 

 

식장 가기전 내 소울메이뚜의 집에 방문.. 

어무니가 오랜만에 뵙는데 엄청 반겨주신다 

ㅠㅠㅠㅠㅠㅠㅠ

 

결혼소식 후로 첨뵙는데..

 

 

 

ㅇ ㅣ렇게 멋진 조각보공예 작품을 주심..

이거 말고도 바늘꽂이도 있는데 액자에 딱 넣어서 어찌나 이뿐지

 

넘 감동 진짜 곱다 고와

오방색 복주머니랑 고추 노리개! 

💚🧡🤍

 

 

진짜 눈물쏟을뻔 했다

어찌하면 잘 살수있는지 꿀팁도 알려주시고

좋은 어른의 말씀 많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할 뿐

하읏.. 

 

잘살게요 엄니!!!

 

 


 

 

 

저녁엔 친구들과 야키준 방문! 

소울메이트와 고등학교 친구들 같이 청모하는 날~

 

조오기 앉은 가족들은 지난주 나랑 같이온 언니네 가족!

너무 맘에 들어서 가족끼리 다시 방문했다고! 와우

 

 

 

하필이면 왜 거기 흘렸다냐..

다행이냐 불행이냐..

 

 

 

야키준에서 식사하고

일본vs대한민국 축구보러 맥주집 옴

 

야 일본 니네는 군대 안가잖아!!!!!!!!!!!! 

우리 강이니 군대가면 안된다고!!!!!!!!!!! 

 

 

 

친구가 로또 사줬는데

다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 때 부터 당첨되면 얼마를 주네 안주네 싸움

 

 

 

주말아침

 

오빠가 내려주는 커피 마시면서

친구네 어무님이 선물주신 작품 자랑타임..

 

이뿌지!? 

 

 

 

그리고 소울메이트가 선물해준 

스텔톤 포트..

 

네네 물병아니구요 

포.트. 입니다 폿트! 

 

개이쁨 정말..

 

근데 이거 왜 물 끓으면 안멈추고 계속 끓어요..?

 

 


 

 

 

오빠랑 사진 촬영하러 포토멘션 방문!

1시간 촬영 기준 3만5천원인데

진짜 너무너무 재밌었음 강추

 

어렵지도 않고 설명도 충분히 되어있어서..

이거 아주 중독 될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재밌고 대만족..

사진 많이 건졌다!!! 

 

다음에 오면 더 잘 할 수 있을듯

챡챡챡챡

 

심심할때 와서 사진 찍으면 좋을 거 같다 

원본도 바로 받을 수 있고 와우

 

나갈 때 내 사진 살제 꼼꼼히 하는거 잊지말기..

 

 

 

오빠랑 포토맨션 갔다가, 

엘리웨이 들러서 책방 데이트

 

요새 유행하는 류의 이모티콘

 

야 원래는 최고심이 원조거든..

따라하지 마라조.. 젭알

 

 

 

 사탕도 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조아

 

 

 

그리고 우리가 제일 애정하고 사랑하는

쿠로이시로에 와서 밤빙수 !!! 

 

처음으로 먹어보는데 이거 완전 맛있자나..

사장님도 간만에 얼굴뵙고..🤍

 

 

 

집에와서 어머니가 챙겨주신 토란국이랑

게장이랑 해서 든든하게 밥먹고

 

 

 

식장에 마지막 체크하러 방문

한글날이라 휴일인데 결혼하는 커플이 있네..?

 

 

 

바로 다음날 다른 행사가 있어서 

바쁘게 분주하게 치우고 계신다. 

 

버진로드랑 다 철거해서 밖으로 나와있음!

 

참, 갑자기 생각났는데

식전영상 만들어야하는데 걱정이네.. 

 

 

 

접수대에 이렇게 사기꾼들 조심하라는 안내도 있다. 

완전 내 축의금 지켜!

 

 

 

괜히 한번 피로연장도 가보고..

 

매니져 같은 분께서 (나이가 있으신)

주저하지 말고 안으로 들어와서 마음껏 보시라고

안내를 해주셨고 작은 스몰톡도 나눴다

 

여기는 직원들이 진짜 너무너무 친절한 것 같아

마치 교육을 많이 받은 것 같은 느낌

진심에서 우러나온 느낌이랄까?

 

직원들이 다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거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다. 

물론 직급이 있으신 분들의 응대이긴 했지만 ㅎㅎㅎ

 

 

 

학교가 굉장히 멋있더라

산책도 하고 이리저리 구경도 하고 

캠퍼스를 거닐고 놀다가 집으로..

 

 


 

다음날은 피부과 가서 라쥬란힐러를 맞기로 한 날.. 하..

 

 

 

 

마취크림 바르고 한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눈물의 라쥬란 힐러..

진짜 처음에는 버틸만 했는데 진짜 너무 아파서

발을 배배 꼬고 난리 침.. 

 

진짜 마지막 회심의 한방 너무 아파서 눈물 줄줄.. 

 

이거 뭐 다시 맞을 수 있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맞고났는데 얼굴 울퉁불퉁 큰일남..

다음날 미팅있는거 깜빡했다

 

 

 

점심은 내 최애 

백반집 수요일 수육매뉴.

 

 

 

바쁘게 퇴근하는 와중

카메라에 나도 모르게  찍힌 사진..

 

잘못 누른 거에여.. 

 

 

 

집에오니 대박큰 택배상자 두개..

 

드디어 온건가..

나의 식탁의자.

 

르위켄에서 구매한 식탁의자 왔다. 

 

2023.09.21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구 #19. 르위켄. 루나코 픽 체어 구매! 식탁의자 고르는 팁 📑

 

○ 신혼 가구 #19. 르위켄. 루나코 픽 체어 구매! 식탁의자 고르는 팁 📑

2023.08.29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가전 #18. BESPOKE 식기세척기 트루빌트인 설치기. 🥄 ○ 신혼 가전 #18. BESPOKE 식기세척기 트루빌트인 설치기. 🥄 2023.08.28 - [● Interior Diary/○ Home sty

firehamster.tistory.com

 

하..

뭐지

 

왜 갸우뚱 거리게 되지

 

색깔 이거 맞아?

 

 

 

책상 다리랑은 깔이 맞는데..

분명 그렇긴 한데

 

미드웨이 타일이랑 냉장고 타일이 베이지색상이라

저 의자의 칙칙한 색이 넘 ㅜ안어울린다. 

 

오히려 임시 접이식 나무의자가 더잘어울리고 화사해..

 

 

 

하 뭔가.. 뭔가 좀 그래

알수없는 이 찝찝함 안되겠어

 

쓸까말까고민 수백번하다가 반품으로 마음 굳힌 회심의 사진

 

 

 

딱 이사진 하나 찍고나서 반품을 마음 정했다.

 

식탁의자로 너무 오래 고통받아서 이번에 왠만하면 그냥 쓰려고 했는데

진짜 안되겠어...

이건 너무 옥의 티야

 

그냥 일단 지금 쓰는 접이식 의자를 임시로 계속 쓰고

천천히 식탁의자를 구매하기로.. 했다. 

 

 

 

시간이 있어서 베란다에 천일카페트도 깔고..

생각보다 간단간단!

 

2023.10.12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꾸미기 #22. 천일카페트! 차가운 베란다 바닥은 OUT!

 

○ 신혼 꾸미기 #22. 천일카페트! 차가운 베란다 바닥은 OUT!

2023.10.06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식기 #21. 기본 커트러리. 휘슬러 수저, 포크 세트! 연마제 제거💢 ○ 신혼 식기 #21. 기본 커트러리. 휘슬러 수저, 포크 세트! 연마제 제거💢 2023.10

firehamster.tistory.com

 

 


 

 

 

손톱 네일아트 받으로 잠시 점심시간에 외출..

 

서울 오래된 도심감성 너무 좋네

뭔가 생각보다 조용하고 좋아

 

 

 

친한 거래처랑 미팅도 하고..

결혼소식도 알리고 

 

 

 

저녁에는 친구들과 야키준에서 청모하는 날!

 

판교역에서 내렸는데 

내리자마자 있는 꽃집 여기는 진짜 매번 시선 강탈이다. 

 

기분도 좋겠따 꽃다발 하나 구매! 

 

 

 

판교는 사랑입니다..

너무 좋아 판교

 

 

 

친구들이랑 같이 화요한병 시켜서 도란도란 이야기

그리고 청첩장도 쨔자잔

 

시간 내주어 곰마워

 

 


 

 

 

오래된 스승님에게도 청첩장 한장 

감사합니다.. ! 

 

주말에 간만에 만나 수다떠니 할말이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내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뭔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구매하게된 한복!

 

결혼 후에 남게 되는 특별한 의복이라 그런지

기대도 엄청 크고.. 너무 이쁘고.

 

2023.10.15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13월 한복을 짓다. 2부 드레스 대신 한복 맞춤기.

 

○ 웨딩준비. 13월 한복을 짓다. 2부 드레스 대신 한복 맞춤기.

2023.10.05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셀렉션H. 드디어 -30일! 본식 드레스 셀렉, 가봉! 🤍 ○ 웨딩준비. 셀렉션H. 드디어 -30일! 본식 드레스 셀렉, 가봉! 🤍 2023.09.26 - [● Wedding story] - ○ 모바일

firehamster.tistory.com

 

 

한복 맞추고 완전 너무 큰돈 쓴거 아니냐고 시름시름 앓다가

이마트 들렀는데

 

이게 뭐야 와인장터 와인 판매가격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핸즈 2병, 그리고 랜덤하게 추천받아 1병 구매완료! 

개신나.. 돈은 돈으로 치료

 

 


 

그리고 오늘은 친구들 많이 초대해서 대접하는 날!

청모인데.. 돌이켜보면 너무 부족했던 건 아닌지 모르겠다. 

 

 

 

간이의자를 친구가 가져와주셔서..💜💜💜

그저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너무 감사하게도 그냥 와도되는데!!!!!! 

이렇게 도마를 선물해준 친구들.. 

 

살면서 도마위에 오를 일 없게 잘 살라며 

이렇게 멋진 원목 도마를..🙏🏼🙏🏼🙏🏼

 

진짜 깊이 감동했다. 

 

 

 

그리고 감사한 와인 선물.. 

그저 감사감사요.

 

 


 

 

그리고 늦게 집에 도착한 오빠가 

가득 들고온 와인박스! 🤍🤍🤍

 

미친거 아니야!?

나파벨리 출신 애기들 잔뜩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프리즈너는 우리가 사뒀는데 

묵혀야한다고 못 먹게 하니깐

하나 더 사옴 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신나

케이머스는 호호니랑 같이 먹어야지 꼭! 

 

 

 

호호니가 어머니랑 산책하다가 울집 세어서 동그라미 쳐서 보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어머니께서 인테려 한 집은 조명도 다르다 하셨따는데 

왜이리 구여우시지 🤣🤍 집에 초대해드려야하는데! 

 

 


 

그리고 갑분 내 젓가락 자랑으로...

대략 결혼 전 가장 바빴던 청모 주...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