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웨딩 일주일 전. 귀뚫기, 웨딩네일, 염색, 한복귀걸이, 식전영상, BGM 및 자료 업로드. 등등..

728x90

 

 
신혼여행가서 잘 신고다니라고 오빠가 사준 신발! 
너무너무 귀여워 귀여워 맘에 들어 
 
발도 안아프고 최고얏! 
 
 


 
진주목걸이를 사기위해
금요일 무두절이니깐 살포시 외출
 
 

 
처음 와본 종로3가 진짜 와우.. 
혼돈의 카오스 어르신 천국이었다. 
 
그냥 주변 까페나 가야지 하고 미리 검색했을 때 별로 안나오길래
아 설마 없겠어 했는데 진짜 없어
 
 

 
급하게 순대국집으로 들어왔다. 
ㅋㅋㅋㅋㅋ 정말 좋아.. 
 
순대국 짱이야. 
 
 

 
그리고 구매한 진주귀걸이와 목걸이! 
 
나도 진주귀고리 생겼다 목걸이 생겼다 으하항
앞으로 잘 이쁘게 끼고 다녀야지! 
 
2023.10.27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진주나라. 담수 비드목걸이, 아코야 진주귀걸이 구매기🦪

 

○ 웨딩준비. 진주나라. 담수 비드목걸이, 아코야 진주귀걸이 구매기🦪

오늘의 목표는 진주목걸이, 귀걸이 사기! 왠 진주냐? 라고 한다면... 시작점은 바로 본식 2부 한복에 귀걸이를 뭘 해야하나 고민하던 것에서부터다. 비슷한 시기에 결혼한 친구가 2부 때 한복을

firehamster.tistory.com

 
 

 
아참 그리고  평소 내 귀걸이 구멍위치가 너무 밑으로 가있어서
진짜 맘에 안들고 딱 붙는 귀걸이 했을때도 핏이 너무 안이뻐서 좀 고민이었다. 
 
딱히 뚫을까 하면 귀찮고 명분도 없었다가
본식전에 이참에 귀를 다시 뚫기로 해서 뚫었다. 
 
이쁘게 잘 뚤린 듯 ! 
내가 원했던 정가운데 핏이얏
 
귀 뚫어준 곳은 광교피어싱카페인데,
식 전에 귀 덧 날까봐그런지(나의 과한 긍정적 해석) 14K로 추천해주셨다.
덕분에 갑자기 예상치도 못한 급 큰지출 함..
귀 뚫는거 뭐 4만원 정도면 되겠지~ 했는데 흡
 
암튼간 웃긴게 14K 밖에 없는거처럼 해서 거기 내에서 골랐는데
이게 왠걸 귀뚫으면서 고개를 돌리니 옆에 실버가 수두룩
 
그래도 14 K라 그런지 일주일째 곪거나 그런거 하나도 없이 진짜 멀쩡하다. 
정말 깔.끔. 귀걸이도 끝에 볼로 된 피어싱형 귀걸이라 잘때 아프지도 않다. 
 
 

 
 


 

 
에스실에서 미리 사뒀던 한복용 귀걸이
도착
 
너무엡버 - ! 
 
2023.10.28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S.sil 2부 한복 귀걸이, 사랑스럽개 박규영 머리핀 구매! ✨

 

○ 웨딩준비. S.sil 2부 한복 귀걸이, 사랑스럽개 박규영 머리핀 구매! ✨

2022.09.16 - [● Items] -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2021.12.26 - [● Little tips] - ○ S.sil 에스실. 주얼리

firehamster.tistory.com

 

 
파리가서 입으려고 산 캐시미어 블랜드 코트
베니토에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가볍고 얇고 
그대신 엄청 부드러움. 
 
따듯하려고 입는거보다는 뭐랄까.. 
간절기용으로 걸치는 용도 같은 감도다.
 
그리고 같이 산 롱부츠는 대성공
긴치마나 긴코트랑 잘어울리고 좋다.
 
 


 
 

 
토요일에는 여러가지 미션이 있었는데,
뭐 때문인지 모르게 엄청 태평스럽게 죄다 다 일욜로 미뤘다.

나태했어.. 
 
그래도 1시에는 네일아트를 받고 왔다. 

 

 

 

본래는 예약할때 찾아간 이미지 인데.. 

실제로 제 손톱은 저렇게 생기지 않았읍니다. 

 

실제 내 손톱을 보시더니 까암놀!

ㅋㅋㅋㅋㅋㅋㅋ

 

 


광교 아비에네일

너무좋다..

 

못생긴 내 손을 엄청 꼼꼼하게 가다듬어주심..

정말 케어받는 느낌 한가득. 

다음에 꼭 다시가야지.


다녀와서는 황금올리브치킨 시켜먹고 이두나 달리다가
저녁에 교촌치킨 시켜먹고 이두나를 달렸다
 이두나 같은 안하무인 스타일 싫다면서 열심히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밤에는 심심하니깐 산뽀 ( •̀ ω •́ )✧

 


 

일요일로 넘어가서..

오늘은 기필고 월욜까지 제출해야하는 서류들을 웹하드에 올리겠다!

하는 다짐으로 웨딩홀 웹하드 업로드 숙제를 했다. 

 

식순

양가 아버지 덕담

성혼선언문

결혼서약서(신랑, 신부)

BGM

 

모두 완성! 

 

결혼서약서는 오빠가 직접 써줬는데 읽다가 울뻔..

너무 이쁘게 잘 써줘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양가 아버지 덕담 또한 슬프고 감사해서 본식날 울까봐 걱정이 되었다. 

 

그리고 식전 영상...

(잊혀져있다가 발등에 불떨어진)

영상도 잘 편집해서 마무리해서 업로드 완료!

 

2023.10.31 - [분류 전체보기] - ○ 웨딩준비. D-7. 부랴부랴 식전영상 준비 끝!. 메이크디어🎥

 

○ 웨딩준비. D-7. 부랴부랴 식전영상 준비 끝!. 메이크디어🎥

결혼식이 약 일주일 남았네. 다른건 다 잘 준비하고 하나하나 처리하고 있는데 까맣게 잊고있었던 식전영상 ... 이것도 오빠가 물어봐서 알았다. 내가 직접 편집한다고 VLOGR 다운받아서 사진 넣

firehamster.tistory.com

 


그래도 오랫동안 다니던 미용실에 간만에 예약하고 염색하고 오기!
내가 좋아하고 자주했던 어두운 갈색으루.

어두운 갈색 (7단계) + 레드 버건디 믹스
정말 어두운 갈색빛에 약간 와인빛이 돈다. 
튀지않고 어두운 갈색

 

웨딩 전 염색이라고 하니 이것저것 많이 케어를 넣어서 신경써주셨다. 

그래도 딴에 최소 7년은 단골인데 알아봐주시는 듯.. 
 
염색한지 오래되서 머리가 아주 얼룩덜룩 거지같았는데 
염색하고 나니까 사람이 엄청 멀끔해지고 단정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에는 동네에 장이 열려서

장 구경하러 잠깐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오빠한테 미션을 맡겨두고 

염색하고 와서 장보러가자고 때쓰기

 

 

 

그리고 집 앞에 까페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소소하게 수다를 떨고... 

 

가을 느낌이 물씬한 우리동네. 

 

 

 

너무 예쁜 가을 낙엽

우리 식 진행될때가 피크가 되겠다. 

 

다들 낙엽구경도 많이 하고 오시길.

 

 


 

일주일 남은 상황에서 지금 짜잘 짜잘하게 챙길게 너무 많다. 

일단 처리한건.. 

 

염색, 네일, 한복악세사리 완료

식장 관련 파일 업로드 완료

 

남은건 틈틈히 여행계획을 짜고, 

여행에 필요한 물품들 주문하는일 ! 

 

떨리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