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2023 크리스마스 주. 연말 약속의 연속.

728x90

 

 


 

 

 

우리팀 회식. 

 

강남구청역 오가고

여기 선어회? 숙성회 진짜 미쳤다. 

 

완저 꼬들꼬들.. 

오랜만에 먹어보는 숙성회의 맛.

행복했다리.. 

 

찬으로 나오는 매뉴도 다 너무 완벽하고 

꼴두기랑 진짜 ㅋㅋㅋㅋㅋㅋ 굳

 

 

 

다음날 점심은 가자미 구이와 해물순두부

 

아주머니가 깜빡하고 해물 안넣어서 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우리 본부 회식.. 

 

진짜 간만에 회식 다같이 했는데

은근히 또 재밌고.. 

 

귀여운 친구들도 많아서 좀 좋았따..

이제 늘거서 힘드렁.. 회식.. 

 

 

 

그리고 간만에 간 원디그리노스

미슐랭 빕구르망 식당.

 

싱가포르 음식 정말 괜찮은 거 같아.. 

갈 때 마다 맛이 상승하는 매직

 

난 여기서 그냥 주는 궁물이 넘 좋아.

생강맛 나는 궁물.. 

 

 

 

이거 랜덤하게 광고 떠서봤는데

왜케 귀엽고 난리람 정말.. 

 

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판은 엘리코지 무슨 로그따윌 만들어놨냐

 

 

 

그리고 우리집 식탁의자는 배송일이 지연되고... 

12/29 > 1/1 일.. 해가 넘어감

 

 

올해는 운명이 아닌가부다.. 

식탁의자 없이 산다 (사실 있어 접이식 이캐아)

 

 

 

친한 엉니가 선물해준 

태국에서 사온 스티바 a 크림.. 

레티놀 0.025% 짜리인데 진짜 너무너무 좋음.. 

 

그런데..

내가 너무 좋다고 3일 연속 발랐네..?

피부가 다 벗겨지고 딱지처럼 변했네 ^^.. 

웃을 때 팔짜주름에 피부 다 벗겨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지처럼 피부 껍대기 달고 살다가

애기엄마네 집에 놀러갔다가 건내준 판테놀크림 바르고 광명찾았다.. 

그날 바로 구매함 (바이엘 꺼 오리지날 구매)

 

그 후로 피부 좀만 건조하면 판테놀 크림 걍 바름.

 

 

 

판테놀 언니(??언니 미안)랑 

쭈꾸미 먹으로 고고고고

수다를 수다를 떨고 집으로 귀가.. 

 

 

 

아.. 아기 나중에 생기면 이거 꼭 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편해보이고 귀엽자나

 

 

 

주말아침 일어나보니 눈이 팡팡

와와아아ㅏ 이게 얼마만에 보는 눈이냐! 

 

 

 

눈오는 우리집 풍경.

양 옆으로 있는 아파트 커튼으로 가리니 숲뷰다.. 

 

나.. 나쁘지 않아. 

 

 

 

내 영혼의 단짝이 사준 바키퍼스프랜드.

 

내가 스탠팬 사고 행복해할때 

요리한번 하고 바로 다 타버렸는데

그때 친구가 미국가서 사다준거다. 

 

막 구연산, 어쩌고 저쩌고 다 해봤는데 하나도 때 안벗겨지던게

되면 얼마나 잘 되것어... 하고 해봤는데 

 

 

 

????? 

효과 쥑이네.. 

 

도랏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새거잖아

 

 

 

24인치 팬도 그냥 완전 새거되뿜.

와우.... 

 

여러분 기억에 새기세요

 

바키퍼스프랜드

 

 

 

이번에 새로 산 패딩 게시.

 

이번에 산거 넘 따닷하고 이쁘고 좋은데

진짜 데쌍트 전투용패딩이 최고임 진짜 그건 못이겨.. 

 

사회성을 잃은 룩이긴 하지만

그거만큼 따닷한거 못봤어

 

 

 

그리고 동탄 롯데백화점 마실

 

울끼리 마니또 하기로 했는데!

좋은 선물 없는지 돌아다닐겸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선물이 없어떵.. 

 

흑.. 나이들었나 이제 백화점 구경도 재미가 없어.. 

 

 

 

오빠가 인천롯백에서 사다준, 

고든램지 스트릿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뭐.. 그랬음 ㅠㅡ 

쉐이크쉑이 둘다 더 좋다는 걸루.. 헿

 

 

 

몬데 이거 귀엽냐..

쓸데없는데 돈을 쓰게 하실거에요?! 

 

물티슈 디자인 넘 지저분해서 인테리어 해치는데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기는 하겠어. 

 

 

 

주말 밤은 느티나무마트로 마무리.. 

헿... 

 

여기 와인이 정말 싸요 진짜 최고! 

 

 


 

 

 

주중 진미평양냉면에서 만두국.. 

업체 직원분이랑 같이 와서 먹었는데

비냉 때리려다가 진짜 날씨 미친 추위라 만두국으로.. 

 

생각보다 섬섬하지 않고 간이 되서 넘 맛있었당

 

 

 

아니 이거 일본여행갈때 진짜 좋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언제가..?

 

 

 

금요일에 언니들 오기로 해서 간단히 장보기..

꺠알 치토스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조개 샤부샤부를 할 계획!

이것저것 장은 많이 봤는데 

그날 내가 삼십분만에 다 준비할 수 있을까?

 

 

 

느티나무 수산물은 안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30분동안 파워 준비했건만.. 

 

새조개가 도착하지 않았고,

전복 솥밥 양념장도 준비되지 않았고.. 

육수 간도 안되있었구요... 

 

정말 손님들 불러다가 이게 무슨일이람.. 

미안해 죽는 줄 알았네

 하................ 

 

그래도 맛있다고 많이 먹어줘서 너무 감사하고 미안할뿐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양이언니가 사다준 귀여운 양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싼타모자 준비했는데

정신이 너무 없어서 쓰지도 못하고... 

 

다음엔 진짜 꿀대접해야지

아니면 정말 성대하게 배달음식을 하던지.. 하.. 

 

많은 꺠닳음을 얻은 집들이다 ^^ 

 

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