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2023 크리스마스. Wolfgang's Steakhouse, 덕후선생 그리고 JW 메리어트Flovors! 🎄

728x90

 

 


 

12/22 

친구들과 곗돈으로 울프강 가기로 한 날!

 

 

 

회사에서 가까운 나는 살랑살랑 걸어서 기욤에서 시간 때우기.

늘 판교점만 갔는데, 외국인 직원들이 많으네

 

뭔가 식사 분위기라 좀 부담..

청담 기욤보다 판교 기욤이 낫다.. 

 

 

 

 

짜라란.. 

울프강 왔어용

 

귀여운 베브클리코가 산타모자를 쓰고 반겨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귀잖아

 

우리는 인원이 8명 정도 되서, 

따로 룸을 예약했고 룸 최소 비용은 140만원이라

딱 우리 곗돈에 맞았음, 아주 완벽해... 

 

 

 

매뉴는 아마도 포터하우스 2인 + 2인 으로 양 사이드에 하나씩, 

메쉬드 포테이토, 스파나치 각각 하나씩

그리고 칵테일 새우, 콥샐러드, 시져셀러드 양쪽에 각각 하나씩, 

어니언스프, 양송이스프 양쪽에 하나씩!

 

그리고 채끝스테이크 600g 정도 였나..? 하나 더 시켰다.

식사 도중에 같은걸로다가 한접시 더 추가!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

 

와인은 내가 사랑하는 텍스트북 카쑈로 1병 가져왔고

콜키지는 5만원! 

 

했더니 딱 143만원 정도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좋아. 

 

 

 

칵테일 새우 딱 인원에 맞춰 주셨당

콥샐러드도 새콤하니 뭔가 재밌는 맛

 

서버가 진짜 센스가 있었는데 적당한 농담과 센스 발휘가 장난 아니었다.

엠지와 기성세대 그 어딘가였어.. 

ㅋㅋㅋㅋㅋㅋㅋ 넘좋아

 

시져는 평범하지만 원래 맛이 맛있는 맛이라 만족만족

어니언도 맛있었지만 나눠먹기 힘들었음

 

 

 

양쪽에 하나씩 주문한 포터하우스

지글지글한 소리💗

 

굽기는 사실 조금 덜 익혔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아주 부드럽고 딱 좋았다

 

 

 

요건 내 베스트!

이거 생각보다 인기가 많았뜸

 

오히려 포터하우스보다 이 채끝이 더 맛있었는걸???

 

적당한 기름기와 담백하고 꼬소하고 꼬들꼬들 

진짜 이거 베스트!  다 비우고 하나 더 주문했다. 

 

간만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맛있는 스테이크랑 수다꽃 피우니 얼마나 좋은지... 

 

 

 

메시드 포테이토와 스피나치 한스쿱씩

 

스피나치는 다른 곳 보다  시금치 형태가 아주 살아있었고 

생각보다 치즈나 꾸덕함이 덜하고 매우 묽었지만 맛있었다

특색 있었어

 

 

 

추가로 주문한 채끝! 

🤍🤍🤍

 

아주 배부르게 식사를 마쳤쟈나

 

 

 

그리고 센스있는 서버의 커피와 tea

서비스 해주셨는데도 배부른 친구 한명이 안마신다고 했는데,

어떻게 저떻게 꼬셔서 티를 한잔 더 내어주셨다.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케이크 낭낭하게 티라미수 치즈 하나씩 양쪽에 주문했다. 

 배 터지는 줄 알았넹

 

 

 

다같이 모인김에 단체사진도👉🏼🤍

연말인데 이렇게 모이면 너무너무 좋지 가족냄새 나고!

 

또보자 긔여운 뵈브클리코

 

 

 

 


 

지난 집들이 때 많이 부족했었는데도

언니가 보내준 선물..🤍🤍🤍

 

귀여운 곰돌이 등

 

 

 

 

하.. 그리고 언니랑 먹으려고 주문했던 새조개 

뒤늦게 와서 결국 우리부부가 샤브샤브해서 먹었쨔너.. 

 

하루이틀 두고 먹으니 비린내가 좀 났음 ㅠ.ㅠ

나만 다 먹었다. 

 

 

 

미무리는 당연히 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걸스나잇💛💛💛

판교 덕후선생에서 모였다. 

 

청담점 덕후선생 진짜 너무 시끄럽고

진짜 노래를 클럽처럼 개크게 틀어놔서 대화도 안되고

부탁해도 노래가 컨샙이라고 안줄여주던데

 

판교 덕후선생은 분위기 너무 좋고 럭셔리하고요.. 

나이 지긋한 어르신이랑 가족단위로 모여서 식사하는 팀 많았고

분위기 차분하니 너무너무 좋은 곳 

 

https://maps.app.goo.gl/j2yaFq4fgaAp2tc57

 

덕후선생 판교아비뉴프랑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2층

★★★★☆ · 음식점

www.google.com

 

 

걸스 5명이서 베이징덕 1마리 미리 주문예약 해두었고, 

한마리를 두 디쉬로 나눠서 주셨다. 센스 굳

 

 

 

가지볶음 진짜 최고최고

그리고 쯔란갈비 호불호 없이 다 너무 좋아했고

꿔바로우 진짜 괜찮았음 

 

이거 말고도 면요리 하나, 마라육? 하나 더 주문했는데 대성공

다 너무 맛있어.

 

 

 


 

 

 

그리고 바로 옆 한스베이커리에서 

본격 마니또 행사를 진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훈훈한 마니또.. 

진짜 연말행사 최애다. 

 

케익한판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면서 걱정했는데 

다 뿌셔버렸다. 

 

 

 

울 막내이자 제일 어른인 칭구가

이렇게 솔가 엽산까지 챙겨주고..😁🤍

 

어찌나 세심한지 다들 진짜 대박 감덩이쟈나...

건강해질께요..🙏🏼🕊

 

 


 

크리스마스 이브가 밝았습니다

오빠가 어디 식당 예약했는지 또 도통 말해주지 않아서 

이제는 그냥 즐기기로 🤍🤍🤍

 

오후 느지막히 나와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미셸 들라크루아 전시회에 먼저 들렀다. 

 

얼리버드로 사뒀더니 아주 좋구만!

우리 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아티스트 헤헷 

 

이찬오셰프 마누테라스 방문했을 때, 갤러리에서 처음 봤던 작가다

너무너무 인기가 많아서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다 

 

2022.11.21 - [● Yammy] - ○ 마누테라스. 이찬오 셰프의 감각적인 색감놀이. 🟪🟢🔶

 

○ 마누테라스. 이찬오 셰프의 감각적인 색감놀이. 🟪🟢🔶

마누테라스 0507-1359-9515 수요일 정기휴무 월화목금토일 12:00-22:00 (15:00-18:00 break) 예약정보🧾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 한 것으로 보였다. 전화해서 날짜와 인원을 말씀드리면 문자를 남겨주시는데,

firehamster.tistory.com

 

 

 

 

하 넘 이쁜 미셸들라크루아 작품들

원화 하나만 사서 집에 걸어두고 싶습니다. .

뭔가 저 그림체에 대해서 향수가 있어

어릴 때 이모집에 있던 마을 그림들이 자꾸 떠올라서 정감간다

 

 


 

오빠 따라 신강 왔다가 셀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습니다.. 

💛💛💛💛💛

 

2023.12.24 - [● Items] - ○ 셀린느 트리옹프 동전 컴팩트 지갑 캔버스탠🤎 크리스마스 선물 감쟈합니다..🎄

 

○ 셀린느 트리옹프 동전 컴팩트 지갑 캔버스탠🤎 크리스마스 선물 감쟈합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오빠랑 결혼하고 첫 크리스마스니깐 미리 예약해준 예술의 전당에서 미셸들라쿠르아 전시도 보고 신강에 가서 쇼핑도 하자고 해서 복작복작 사람구경이나 할겸 갔

firehamster.tistory.com

 

 


 

 

오오오 

올해도 역시나 플레이버즈 였습니다💛💛💛

 

2023.01.03 - [● Yammy] - ○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디너. 행복했던 크리스마스 이브💕

 

○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디너. 행복했던 크리스마스 이브💕

11월 즈음? 짝꿍이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갈 곳을 미리 예약했다고 갱장히 뿌듯해하면서 어디했는지 안알려주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궁금한데 오늘까지 참았다...

firehamster.tistory.com

 

넘 귀여운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 또 그렇게 비밀로 간직하구 그래?!

푸하하ㅏㅅ 신난다 신나! 

 

티케팅까지 완벽하게 해주신 짝꿍 감쟈합니다..🥰

 

 

 

역시나 올해도 와인서비스.

 

올해는 샴페인이 서비스되었는데, 무려 떼땅져! 

너무 좋잖아.. 

 

떼땅져는 혀에 남는 시큼함이 적어서 너무 좋다

깔끔깔끔 

 

오빠 몫까지 내가 다 마셨지 

 

 

 

너무 신나버리신 분..

그러나 올해도 왠지 많이 먹지 못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가 쭐고있어 점점.. 

 

내년에는 뷔페말고 식당으루 가쟈.. 

돈아꿉다 흑흑

 

 

 

배불러서 더이상 먹지 못했던 귀여운 디져트들

눈요기만 해야지 하고 남아왔다가 오빠가 다 드셔주셨다

 

 

 

올해 메리어트 트리 너무 별룬데..?

하면서 엄청 사진 찍었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년 부부 커플이랑 서로 사진 찍어드리고

훈훈하게 마무리.. 

 

너무 배불러서 힘들었는데 이런거도 오랜만이넹

히히히

아몰러

 

 


 

White christmas! 

❄❄❄

이게 몇년만에 화이트크리스마스얏?

 

 

 

마치 기분이 선물받은 것 같자너?

ㅋㅋㅋㅋㅋ

 

눈이 차분하게 오니깐 우리집이랑 분위기 너무 잘 어울린당..

조용히 소복하게 내리는  ice flakes

 

 

 

점심부터 채끝살 굽굽!

 

이번에 말돈 소금 뿌렸는데

와.. 스페인 에서 맛본 그 맛! ㅋㅋㅋㅋㅋ 그 소금마아아앗

결정체 죽인다잉

 

 

 

하.. 고양이언니가 완전 좋아했는

브래드버터 까쇼 넘나 처음 따봤는데

 

색상이 이거 무어야.. 

왜케 나이먹은 색상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모금의 인상은 되게 오크향 강하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엄청 농익은 그런 강한 향

 

엄청 다른 카쇼랑 느낌이 확 달라서 재밌었던 와인

 

 

 

소고기 왕창 먹구 소화도 시킬겸 

너무 배불러서 밖에 나가서 눈구경이나 할겸 산책겸 

 

장갑 모자 끼고 출동!

잠들어있던 소렐도 꺼내서 신어줬다

일년에 한두번 신는그.. 

 

 

 

내가 만든 4단 키크니 눈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누군가 만들어놓은 고양이 눈사람

퀄 미쳤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넘 이쁘자나

동심이 한가득이네 진짜 

 

 눈사람 뿌게고 다니는 망알놈들이 있다던데

사이코패스냐

 

 

 

내가 만든 4단 눈사람, 그리고 고양이 눈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눈사람 퀄 미쳤지요?

 

하지만 약해서 옮기다 뿌셔졌습니다. 

 

 

 

feat. POC 비니 / 벤시몽 장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 POC네요...

그렇습니다.

저는 (구) 겨울레져 인

 

 

 

단지에 대박크게 만들어놓은 눈사람

 

옆에서 사진찍고있으니, 주인장으로 보이는 분이

두분 같이 사진찍어드릴까요!? 하시길래 

부끄러버서 개ㅑ.. 갠차나욧!!! 하고 도망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세여..?

 

오빠랑 눈사움하고 엄청 격하게 뛰어다니다가

결국 급체하기에 이르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겨울이었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