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과메기, 주말 결혼식, 리솜포레스트, 구리시골식당 동태탕, 가니 맨투맨 득템!

728x90

 

 


 

 

 

과메기 제철이니까 먹어줘야지?

정용진 과메기 한번 주문해보았다. 

 

그 후기는? 

 

2024.01.09 - [● Yammy] - ○ 울진 구룡포 과메기. 정용진 과메기! 가격도 좋고 100% 만족 제철음식🐟

 

○ 울진 구룡포 과메기. 정용진 과메기! 가격도 좋고 100% 만족 제철음식🐟

https://band.us/band/88853641/post/342 ❌️❌️❌️품절 입니다❌️❌️❌️ ❌️❌️❌️품절 입니다❌️❌️❌️ ❌️❌️❌️품 울진 | 밴드 band.us 정용진이 인스타로 자랑했던 과메기! 이른바 정

firehamster.tistory.com

 

 

 

 

오늘도 순대국집... 

 

오늘은 밥을 솥밥으로 시켰는데요?

솥밥 나왔습니다! 하고 주셔서 뚜껑을 열었는데

 

?

 

생쌀 뿔려두신걸 주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주셔서 맛있게머금

 

그리고 누룽지까지..

누룽지가 점점 좋아지기 시작했다.. 큰일이야.

 

 

 

인도 출장갔다가 거래처에서 사다주신 초콜랫. 

 

저 틴케이스 완전 내스타일인데

어찌 이런 귀여운걸 고르셨을까 감사해라 ㅠㅠㅠ 

 

 

 

 

토요일엔 리솜포레스트 🤎🤎🤎

온천은 처음인데 너무 즐겁고 재밌었습니다.. 

 

더 물을 팔팔 끓여줬으면 좋겠다는 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결혼식.. 

 

호텔에서 소수인원으로 진행했는데 정말 이쁘고 간소하고 좋았다! 

한번 결혼 해보니까, 이제 막 그 노력들이 눈에 보여서 얼마나 준비했을지 감이 온다 

 

잘 살길 바래!

 

 

 

케케케 새로 뽑은 친구의 테슬라! 

진짜 깔쌈하이 멋지다.. 

 

부럽다 부러워잉.

 

 


 

주말 아침에는 동태탕 먹으러 

구리시골식당 고고고! 

 

 

 

아니 세상에 여기 양은냄비 깊이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왜이리많아?

 

근데 진짜 안에 동태 + 고니 + 알로 꽉 차있다. 

그냥 국물은 사이사이를 채우고 있을 뿐.. 

 

맛은 대체로 조금 많이 매운 것 같다. 

중간 맛으로 했는데 나한테 좀 강했음

그래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진짜루... 얼큰덜큰. 

 

 

 

너무 행복한 맛이고.. 

이 양푼같은 식기도 너무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천에서 사온 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

 

오빠가 하나도 안짜고 맛있게 끓여줬당..🤎

잠들랑 말랑 누워있었더니 갑자기 맛있는 냄시 폭탄

 

진짜 너무 맛있네... 

된장 사오길 너무 잘했어!

 

 

 

퇴근하는 풍경은 언제나 행복하지.. 

날씨 미춨따

 

 

 

그리고 간만에 베스트시크릿에서 바우쳐 털어서 산 가니 맨투맨!

70유로 써서 총 7유로 주고 겟겟 나이스 개꿀!

디자인이랑 색상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좋다

 

이렇게 로고 볼드한 옷은 잘 안사입는데 과감한 도전

 

 

 

1월 주말약속 근황..

 

금토일 금토일 금토일 약속 천지다. 

대부분이 집들이 약속.. 

친구들이 편하게 느끼고 갔으면 좋겠다. 다음에도 또 오게. 

 

그러나 아직 의자는 오지 않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빨리 와서 안정적인 1,2월을 보낼 수 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12.13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꾸미기 #24. 로얄디자인 데코티크 식탁의자 직구.. 이젠 진짜 마지막이다.

 

○ 신혼 꾸미기 #24. 로얄디자인 데코티크 식탁의자 직구.. 이젠 진짜 마지막이다.

나의 첫번째 식탁의자 후기 후기는 따로 없지만, 실제 색상이 흙탕물 색상이라 빠꾸. 2023.08.24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가구 #10. 식탁의자🪑, 드디어 샀다! 아이엔지홈 스테이체어.

firehams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