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홈파티, 그리고 홈파티! 능숙해지고 있어. 일상을 되찾는 중

728x90

 
울 팀장님의 생신..
 
요새 팀 분위기가 진짜 좋은데, 
팀장님 덕분이다. 
 
우리가 장난으로 아버지라 부르는데 다른 팀원도 다 같은 마음인가봐. 
아무튼 입사해서 처음으로 이렇게 서프라이즈도 해보네여..
 
아버지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신이니까 돌솥제육이다. 
제육은 소울푸드잖아 맞잖아. 
 
 

 
역시나 퇴근길 최고의 순간.
점점 해가 짧아지고 있다.
 
빨리 날씨가 풀려서
러닝도 하고, 운동도 하고, 이쁜옷도 입고싶다. 
 
 

 
함백산이라고 하는 산인데, 
내가 정말 가고싶은 그런 설산의 풍경이다. 
 
꿍짝이 아웃도어 용품도 좀 쇼핑도 하고해서 내년엔 등산이나 가자! 
 
 

 
룰루레몬 국공홈이 할인 중인데 할인율이 엄청나다. 
거의 직구가격보다 더 저렴한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일이 있었던적이 있나.
 
게다가 평소에 사고싶었던 내 영원한 마음속 1위 댄스스튜디오 라인이 대박할인해서 바로 구매했다. 
요새 룰루에서 하도 다양한 모델, 제질, 라인이 나와서 이제 댄스스튜디오 라인은 약간 예스러워졌는데
그래도 진짜 이거만큼 바스락바스락 좋은것이 없어.. 
 
 

 
우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아침에 주차 뻉소니를 당했다. 
번호판 날아가고 범퍼 들려있고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내가 출근을 해야해서 오빠가 임시로 저렇게 번호판 붙여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부끄러벙.. 
 
주변에 블랙박스에 찍힌 영상은 아무것도 없고, 
주차장의 씨씨티비에는 다 찍혀 있다. 
 
진짜 겁나 쎄게 직진하면서 우리차를 쳐 박고 갔더라. 
새벽 세시라면.. 내피셜 100프로 음주야
 
경찰에 신고해두었고 오빠가 돌아다니면서 범인차량 찾았는데
범퍼 아작나서 덜렁덜렁 거리고요 ㅋㅋㅋㅋ 
자기 명함을 떡하니 붙여두었다 ^^.. 
직장명, 이름, 전화번호 다 수집해둠
 
제정신인가?ㅋㅋㅋㅋ
쳐 박았으면 연락처라도 남겨두던가 뺑소니하는 수준..
우리 아파트 사는 쌍둥이 아버지던데 말을 아낀다
 
 


 
 
 

 

 
 
외근 나와서 먹어보는 굴칼국수..
지역 맛집이라던데 진짜 
 
클ㄹ ㅏ스 미쳤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음
지나갈 일 있으면 꼭 드셔보셔유...
위치는 충북 아산이기는 하지만은 정말로 맛있더라.
진짜 ㅠㅠㅠㅠㅠㅠ 너무 시원하고 얼큰덜큰 
이거 똑같이 해서 집사람 해주고싶다 진짜 좋아할텐데
 
 


 
그리고 오랜만에 모인 오래된 친구들! 
같은 취미를 가지고 만난지 벌써 7년이 넘었다. 
 
지금은 7명 중 5명은 육아중!
만나면 우리 이제 육아이야기만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든든한 선배들이 있어서 좋네..
 
 

 
판교에서 이가네양꼬치 아닌 양꼬치집 가는 거 처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글뱅글 돌아가는 양꼬치.
 
아무튼 대화의 주제가 이제는 육아로 한정되는 걸 보니, 
나도 이제 나이가 먹어가는구나 실감한다. 
 
한동안은 결혼준비 하는 친구들 대화주제에 끼지를 못했는데
이제는 육아하는 친구들 대화주제에 끼지를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즐겁게 듣는게 전부다. 
 
난 왜 다 한단계씩 느릴까? 
꼭 특정 시기에만 특정 이벤트가 있어야 하는게 아니란걸 잘 알지만, 
그래도 뭔가 한템포 느리다는 게 마음의 조급함을 불러일으킨다. 
이제는 나도 슬슬 아이를 준비해야겠지.
하는 생각을 요즘 많이 하고 있지만, 실감은 나지 않음 ㅠㅠㅠ
 
결혼한지 3개월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남들은 "야 ! 무슨 " 하겠지만.
결혼을 늦게 했으니, 아이계획도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 것도 사실이지
어짜피 낳을거면 지체할 수록 결국 내 손해가 될 수 있으니깐 헤헤
하루라도 젊을 때 육아를 해야 많이 놀아주고 할 수 있자나
 
신혼생활을 최소 1년은 즐겨야지 VS 아이 바로 가져야지 
하는 생각의 충돌이 계속 일어나고 있는 중이다 ㅋㅋㅋㅋ
 
사실 난 지금 그대로  머무르면서 
나를 위해서 건강하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고 하는 루틴을 유지하면서 지내고 싶다. 
아직은 조금 두려운 마음도 있고 준비가 안된 것 같기도 하고.. 
내가 이기적인것 같기도 하고. 
 
또, 내가 아이를 여유있게 해주고싶은 것 해주면서 잘 키울수 있을까 싶기도 하다. 
주변에서는 이제 하나 둘 아이 준비를 하던데 고민이 깊다. 
내가 좋은 부모가 될 수 있을까? 
 
물론 그저 사랑과 정성으로 순간순간 열심히 육아하는 친구들이 많고 많이 배우기도 한다.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다. 그 힘든 일들을 해내는 것을 보면 정말 존경스러워
 
나도 상상은 저렇게 무섭게 하고있지만 아이는 낳아야겠지.
 어쨌든 딩크는 아니니깐. 
 
그저 자식에게 올바르고 건강한 생각 바탕 위에 중심있게 홀로서기 잘 할 수 있도록
잘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글이 중구난방 이상하다. 
 
 


 
 
오늘은 우리집에서 생파가 있는날 
1월 생일자 다 모여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언제 먹어보나했는데
이렇게 8-9명 모인날 먹어야 제맛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네..
 
생일쟈들 축하합니다잉
이렇게 또 생일핑계삼아서 맛있는것도 먹고 놀고 재밌다
친구들이 있어서 행복합니댜.. 
 
 


 
 

 
오늘도 청와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은 흘러 넘쳐야 힙합이지
 
 

 
퇴근길... 
작품이네잉
 
 

 
사 말아..
사실 스푼 집에 많아서 늘 담기만하고 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치고 퇴근길에 찍은 달 사진
 
달이 이렇게 선명하게 달토끼 나올 정도로 찍힌거 처음이얏
아이폰으로 달사진 찍기 진짜 힘든데.. 
 
딱 요새 달이 보름달에다가 날씨도 맑아서
출퇴근시간에 달멍때리는 재미
 
 
 

 
요새 열일 중인 언챠티드4
퇴근하면 보물찾으러 가는게 일
플스에 갑자기 뒤늦게 꽂혔다
 
집에 먼지 쌓인 플스4 설치해달라고 노래불러서 
그 명작이라는 라스트오브어스부터 시작했는데
좀비랑 지하실 진짜 너무 무서움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굳은 의지로 끝내 엔딩 보고
진짜 넘 여운 ... 
(라오어2 스토리 유투브로 보고 충공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가원 논현 수저는
멀세이디스 뼨쓰
 
 


 
 

 
토요일 점심에 진짜 오랜만에 러닝!
생각보다 마지막 러닝때보다 힘들지도 않았고, 속도도 나쁘지 않았음.
 
좋았어.
좋은 기억 간만에 득.. 
다음 러닝을 할 동기가 오랜만에 생김 흑흑 
 
코스도 딱 공원 반바퀴 5k 코스로 반복없이 루트 정해졌다 
 
러닝은 뭔가 내 정신력 지표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하면 자주할수록 열심히 사는 느낌이 들어서 
가심비 쩔어버리는 운동이랄까... 
 
암튼 요새는 자주 못달려서 정신력 바닥이쥬 
 
 

 
러닝 다녀와서 저녁에 친구들 만나기 전에 로보락 돌려주고..
 
아직 우리 저 비니루 안뗬다
지독하이 글네
 
 


 
오늘의 매뉴는 막걸리 🤍🤍🤍
 
 

 
내가 파전 처음으로 동래스타일로 지져보고, 
나머지는 밴댕이 회 초무침 팀장님 추천받아서 주문하고, 
나머지는 뭐하지 뭐하지 뭐주문하지, 하다가 어머님이 수육을 보내주셨따 !!! 
 
https://smartstore.naver.com/meoktong/products/4905544925?NaPm=ct%3Dlry7250z%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646201bc58d6f70c4b86106848702f0cacfee951

 

강화도 밴댕이 맛집 밴댕이회 회무침 2인분 : 먹거리대통령

[먹거리대통령] 신선한 먹거리를 바르게 전달하는 먹거리대통령

smartstore.naver.com

 
 

 
우리의 막걸리상~
밴댕이초무침 처음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고 좋았다
담날 팀장님한테 자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육도 진짜 너무 맛있고,
지난번 수육해드렸던거 너무 맛있다고 레시피 그대로 하셨다는데
두덩이 챙겨주셔서 5명이서 딱 알맞는 양이 완성되었다 야호
 
근데 내 파전 무슨일???????
파전 맞습니까? 그냥 파전스크램블 되뿜
 
뭐가 문제지 ^^
바삭하게 하고 싶었는데 이거 원 
바닥은 들러붙고, 파전이 너무 뚱뚱하게 되서 어렵다... 
 
남은 파 한단으로 다시 해봐야지
 
https://blog.naver.com/baby0817/222940104091

 

바삭한 해물파전 만들기 재료 제대로 동래파전 레시피 굴 쪽파전 막걸리 안주 쪽파요리

바삭한 해물파전 만들기 재료 제대로 쪽파전 굴 동래파전 레시피 쪽파요리 막걸리 안주 어제는 로컬매장에 ...

blog.naver.com

 

 

오늘의 라인업

(냉장고애 해창 2병 우곡2병 더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래서 막걸리 총 5병 술술 들어가고요

 

갑자기 와인으로 주종을 바꿈

이래도 되는거야?

 

다음날 다들 스케쥴 없어?

 

 

 

프리즈너 이터날사일런스만 오픈했다.

저거 다 언니들이랑 마실라고 준비한건데

흐헤헤헤

 

집에 있던 치즈+초리죠+스페인 비스켓 조합 굳굳

그리고 샤인머스켓 + 딸기.. 

 

먹고쥬거.. 🧡💛

 

 


 

담날 아침에 자는 냥냥언니 8시반에 깨워다가 호호니 언니 다시 집으로 불러내서 !!!!! 💕

호두과자 에프 돌려다가 바삭하게 해가꼬 커피랑 한잔씩 촷

수다 떨다가 귀여운 조카 싱그러움 만끽하다가 결혼식장으로.. 

 

 

 

고양이언니 차에 있던 최고심 부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부러워!! 이거 넘킹받아

 

 

 

그리고 회사 동료의 결혼식!

신사역에서 해서 집에서 넘 편하게 다녀옴

 

근데 식 진행이 진짜 미친 스피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분에 사진까지 다찍음

넘 좋았어.. 

행복할 일만 남았군여! 💛💛💛

 

1월도 이제 거의 다 지나간다..

날이 풀리면 좀더 활동적으로 움직여야지!

홧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