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1월이 지나가고 있는 중. 에스실 S.sil 쇼룸 방문,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728x90

 

 


 

 

 

글쓰다 3번 날아갔다 후... 

너무 열받아 정말

 

아무튼 내 갈비탕 최애 메뉴다. 

대충 연휴가 다가오고 있어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온단 내용

 

 

 

결혼하고 첫 명절이라 그런지

주변에서 선물도 많이 보내주셨다.

 

요즘 과일 비싼데 배, 사과 세트도 보내주시고.

정말 풍요롭네영

 

정말 감사합니다..🤍

 

 

 

내 사랑 에스실에서 세일한다고 해서, 쇼룸에 다녀옴!

 

팝업때 진짜 이뻐서 살까말까 고민 백번했던 목걸이도 있어서

얼렁 줍줍해왔다 증말 꿀득템! 

 

2022.09.16 - [● Items] -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2021.12.26 - [● Little tips] -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2022.04.07 - [● Ite

firehamster.tistory.com

 

 

요고 요고.. 진짜 착장하면 너무 이쁜데

이번 기회에 너무 잘 대려온거같다 엉.. 뿌듯 

볼드한 악세사리 하나 있음 넘 좋지 좋아. 

 

 

 

그리고 같이 대려온 xoxo 삔 

 

진짜 이것도 너무 갖고싶었는데 친구가 사죠따? 

내친구 짱이다??????????? 

 

 

 

그리고 친구가 댈꼬가준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와씨 여기 진짜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naver.me/5lZCowez

 

최가네버섯샤브매운탕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3 · 블로그리뷰 1,616

m.place.naver.com

 

 

얼큰해 덜큰해 미쳐버리는 그런 맛.. 

칼국수도 너무 맛있고 볶음밥이 미친놈이셔

 

볶은 밥이 아니고 튀긴밥수준인데 숟가락 못놓는다 진짜

 

 


 

이렇게 주중이 지나가고 1월도 지나간다. 

또 2024년도 이런식이겠지? 눈뜨면 코베어 가겠지? 

하루하루 잘 살아갑시다.. 후회없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