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판교 목탄장. 예약 성공, 그리고 갑작스런 리뉴얼 일정 공지.

728x90

 

목탄장!

 

판교에서 핫플레이스로 판교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목탄장. 

판교점이 먼저 오픈하고, 얼마 안가서 목탄장 도산이 오픈했다. 도산점은 뭔가 좀 더 넓고 더 갖춰진 그런 느낌이라한다.

판교점은 이제 너무 유명해서 예약도 하기 힘들었다.

친구들과 같이 방문하려고 몇번의 시도 끝에 겨우 예약에 성공! 

예약은 2주전에 완료되었고, 날짜는 10월 27일... 

 

그런데, 목탄장 인스타그램에

 "지난 주 업장 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금일 휴무를 가집니다. 이번 사태에 대해서 염치없지만 정말 죄송합니다" 

라고 의미심장한 포스팅이 올라와있었고, 

 

네이버플레이스 리뷰에는

 "여기 내부적인 문제로 인해서 영업중단 상태인 것 같다. 

생일이라 9월에 예약해서 10월 19일 당일날 왔는데 1시간동안 밖에서 기다렸다.

 늦으면 안된데서 5시 20분부터 와서 기다렸는데 취소연락도 못받고 공지도 안되어있다."

 라는 내용의 리뷰가 올라와있었다! 



그리고 10월 20일 

"더 즐겁고 발전하는 목탄장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2주(10월 19일 - 10월 30일) 리뉴얼 기간을 갖는다.

방문에 참고해달라"

는 내용의 공지가 올라왔다... 

 

예약 관련해서 취소연락은 따로 오지않았다...  인스타그램공지만 있었을 뿐.

뭔가 좀 더 디테일하게 신경써줬더라면 좋았을텐데,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모르겠지만 리뷰작성한 글쓴이도 그렇고 당일날 와서 헛탕치는 일이 발생하다니 너무 아쉽다. 

문제가 갑작스럽게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 만큼, 운영진들도 조금은 정신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려고 예약까지 했는데 너무 아쉽지만 

별일 아니길 바라며, 부디 리뉴얼이 잘 마무리되어서 더 좋은모습으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