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강남구청역. 카페 써드. 단백질 빠방한 가성비 최고 샐러드 맛집!

728x90

 

강남구청역 주변 셀러드맛집을 소개합니다.

생각보다 회사주변 샐러드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가 않다! 설령 있다고 해도, 대부분이 양상치를 기본으로 다채롭게 들어가지 않고, 단백질이 너무너무 부족하다.

빠리바게트 셀러드만해도 가격이 6,300원에서 6,900원 선인데, 닭가슴 살 찢어놓은 것 한 50g 정도만이 단백질 구성의 전부이다. 사실 단백질을 어떤것으로 채우던 원가산정에 있어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 마련이라, 어쩔 수 없는 것.

더 맛있고 가성비 좋은 샐러드를 찾아 이가게 저가게 수많은 실패를 겪고 이동네 샐러드란 샐러드는 다 겪어봤지만 카페써드만큼 최고의 샐러드를 파는 곳은 못봤따! 찾기도 힘들듯 . 까페써드를 발견하고는 무조건! 여기 샐러드! 


 

 

 

까페 써드의 기본 샐러드는 양상치, 파프리카, 방울토마토2개, 올리브, 건포도, 아몬드가루, 등으로 되어 있고 기본 야채는 정말 깔끔하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단백질 구성은, 무려! 계란 1개, 닭가슴살 100g 1개! 정말 최고다.

닭가슴살 1개만 들어가도 충분히 혜자스러운데 서비스 계란1개 너무너무 훈훈한 구성이지 않을 수 없다. ㅠ.ㅠ 카페 써드를 발견한 내자신 너무 대견해 뿌듯해 쓱쓱 

가격은 6,300원! 정말 미친 가성비의 가격이다. 

단백질이 꽉꽉 채워져있어 어찌보면 야채가 좀 모자를 것도 싶은데, 걱정마시라 700원 추가하면 현미밥까지 추가 가능하다. 총 7,000원 가격에 이렇게 완벽한 구성의 샐러드를 판매하는 곳은 까페 써드가 유일무이하다. 

연어셀러드의 가격은 7,200원으로 다소 비싸게 책정되어있지만, 어딜가나 연어샐러드는 그렇다! 그래도 현미밥 추가하면 7,900원! 8천원도 안하는 금액이다. 물론 프로틴 파우더를 더 챙겨먹어야겠지만, 닭가슴살이 질린다! 싶으면 종종 시켜먹을 예정이다! 


 

 

 

 

 

사장님께서 아이돌 팬이신가부다! (덕질 재대로!) 컵 홀더도 맴버별로 쫘라라락. 종종 아침에가면 덕질하시는 팬들이 굿즈를 구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따! 완전 성덕이신듯. 종종 아이돌맴버 생일때가되면 벽과 주변에 해피버스데이 풍선과 기타 등등으로 장식해두신다! 나는 샐러드만 테이크아웃하는 나그네라 잠시 지나쳐가지만 신기한 곳이다. 

*나중에 찾아보니 틴탑까페라고 유명하다고한다. 

까페서드 흥해라! 

 

 

 

 

 

 

기본 닭가슴살 샐러드. 맨날 먹어도 안질려 최고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