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Diary

○ 골프 109일차. 슬슬 재미가 없어져가.

728x90

 


레슨없아 혼자 치고 있는지 꽤나 오래되었다

슬슬 재미가 없오

 

내가 어찌치고 있는지

객관적으로 수정해 줄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혼자 하는 것도 난 재미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네 

흐흑... 

 

잘 맞던 유틸도

파워 슬라이스로 돌변했고

sdr에서는 뭔가 빵빵 나가기라도 해서

재밌었는데

 

기기가 바뀌니

거의 아이폰셀카 수준이네 ^^..

현실에 마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