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Diary

○ 골프 77일차. 첫 스크린을 치다. 힐드로사이드 115타...

728x90

 

친구가 다음주 라운딩이라(나보다 한 주 빠름)

친구가 치기로 한 골프장으로 스크린을 치기로 했다.

 

이것이 바로 메타버스 트레이닝인가. 

 

 

ㅎㅎㅎ

코스 미쳤따. 왜케 얇아?

네? 

 

자칫하면 그냥 바로 OB 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비 한 2번 연속으로 나고 양파 먹음

이런게 한두개가 아니라고... 

 

친구가 앵간하면 파3는 파 잡고가야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라고 했다.

 

ㅠㅠㅠㅠㅠ 

울지말고 강해져라 그것이 네 목표다 ㅜㅜㅜ

 

 


나의 점수는요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도 첫 스크린 치고 나쁘지 않다는 평을 들었으나

나는 굉장히 실망스러웠음 ㅠㅠㅠㅠ 

왜자꾸 오비 나냐고

너무 아깝다 오비

 

당장 내일 인도어가서 슬라이스 잡는 것 부터 

연습 많이 해야겠따. 후.. 

 

파 두번이라니 장난하냐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