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728x90



그렇다.
가지가지 한다고 하겠찌..?
가지가지 가지솥밥🍆

아 몰랑 하나 있으면 후뚜루마뚜루 오래쓴뎄다!
호..혼수야 괜찮아..!

아무튼 원래는 꼬꼬떼원형 주물냄비를 구매하려고했는데,
이게 또 보다보니까
아시아볼이 갑자기 이뻐보이네..?

처음엔 아 뭐야 이거 걍 뚝배기잖아 했는데
자꾸 보다보니까... 이게 보다보니..
이뻐.

마침 스타우브 공식 스토어에서도 연말이라 할인도하고!
아시아볼 18cm를 무려 165,000원에..!

그럼 어뜩해 사야지 별수가 없짜나..

https://brand.naver.com/staub/products/4116652372

 

[블링블링연말생활][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그레이 ST1731818 : 스타우브 브랜드스토어

[스타우브 브랜드스토어] 스타우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

brand.naver.com



약속 갔다가 늦게 들어와서
정신없이 이것저것 하느라고 한쪽 구석에 던져(는아니고 살포시)둔
스타우브 아시아볼 18!

사실 시즈닝까지 마쳐놓고 사진찍고 난리치느라
실시간 오픈 사진을 못찍었네 ㅠㅠㅠ

따란.

박스 이리저리 까짐
배송 및 박스상태 관련해서 말도 많던데
사실 뭐 박스 전시 할 것도 아니고 구석에 둘 건데 신경 안 쓴다
뭐 그런걸 신경쓰남, 박스에 음식할 것도 아니고!

뚜꽁

끼얏!
박스를 열면 뚜껑님이 반대로 뒤집혀서
박스에 끼워져있다.

사진은 시즈닝 하고 기름 묻은 손으로 만져가지고
기름 자국 가득 ㅠㅠㅠㅠ

아무튼 저 리본이 대충 살살 묶여있어서 푸르고 다시 묶었는데저렇게 묶는게 맞나? ㅎㅎㅎㅎㅎ

아!!!
생각해보니 뚜껑 뒤집어서 사진을 안찍었네
나이키 모양으로 돌기가 파파팍 나있어서,
수증기가 골고루 식재료에 떨어지게 설계되있다..!
그게 가장 포인트인데 뭐여

나중에 내용추가 해두겠습니다..☆

내용추가
요런 아래 사진처럼
나이키 모양 돌기가 수중기를 맺히게해서
의도대로 떨어지게 되있는데!
내가 이걸 보여주구 싶었다 ㅎㅎㅎㅎ


나이키

원형 꼬꼬떼는 동글동글한 평범한 돌기인데
요 아시아볼은 나이키로고처럼 돌기가 나있다..!

다들 저 플라스틱 홀더는 버리지 말고 잘 보관하라고 하더라구?
보관 할 때 저걸 끼우고 뚜껑을 얹어놔야 녹이 슬거나 하지 않는다고 한다! 잘 보관 해두어야지..!

통풍 잘 되라고 약간 틈을 두나부다.
아무래도 무쇠라 건조를 잘 시켜야 녹슬림이 없을테니.

아 근데 다른사람은 꼬다리가 4개던데 난 왜 3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의하고 다시받고 뭐 귀찮아서 그냥 쓴다

귀여워 영롱해!!!

집에 어무니가 원형 꼬꼬떼 바질색상 24센치 쓰고있어서 실물 비교가 가능한데,
원형 꼬꼬떼도 이쁘지만, 아시아볼이 더더더 이쁘다.. 뭐야ㅕ
동글동글 동그란 것이 뭔가 조신해보이고(?)
이거 실물 깡패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brand.naver.com/staub/products/4199820488

 

[블링블링연말생활][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16cm 바질그린 ST101685 : 스타우브 브랜드스토어

[스타우브 브랜드스토어] 스타우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

brand.naver.com

 

아시아볼의 옆태.

위에서 보면 둥글둥글한데 옆에서 봐도 둥글둥글하다
우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뚝배기 형태랄까.
누룽지 만들기도 너무 좋을 것 같고!

원형 꼬꼬뗴는 바닥이 약간 직각모양이라
용량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가지 않을까싶다! 뇌피셜!

그리고 생각보다 손잡이가 목이 길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 존귀야 존귀
내새끼 존귀다!!!

이런게 어디서났찌?
누구냄비입니까?


 

 

 

ㅎ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16cm 휘슬러 편수냄비!

편수냄비가 쏙들어가는 사이즈이다.
양쪽으로 대략 1cm 씩 틈이 있는 걸 보니
정말 18cm 맞구나!
맞겠찌.. 이름이 18cm인데..

.ㅎㅎㅎ

DKSH가 스타우브도 수입했군.

예전에 DKSH와 협업을 같이 한 적이 있어서,
명절에 행켈 프라이팬을 선물 받은 적이 있었는데
왠 행캘 프라이팬? 했었는데 스타우브까지 섭렵했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DKSH 회사는 일반인들에게 굉장히 생소한 기업일 수 있는데,
사실은 굉장히 큰 글로벌대기업이다.

국가 간 시장확장 대행 컨설팅을 하는 B2B 회사고,
한국시장에 시장 확장을 원하는 기업이 있다면, 그걸 대행해주는 회사랄까.

스테들러 (우리가 아는 형광팬)
행켈, 스타우브, 즈윌링, 드론에서부터 의약품 원료 식품 원료 기타등등등
생각보다 DKSH를 통해서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브랜드들이 많다.

🍳🍳🍳

사이즈를 봐볼까!

이게 아무리 16센치 18센치하면서
자로 허공에 대고 재고 해도
감이 잘 안온다.

인터넷에 찾아봐도 냄비사진만 덩그러니 있으면
크고 작고의 느낌도 잘 안오고.

항상 대조군이 뭐라도 있어야한다.
가장 배스트는 사람이 들고있는 사진이 베스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사이즈는 손바닥을 퐉 펼쳤을 때 사이즈와 비슷하다.
나는 손이 작은편!

사과

사과 작은녀석 반쪽을 옆에 두고 찍은 사진
ㅋㅋㅋㅋ

ㅋㅋㅋ

손과 사과...
도움이 되나?
ㅠㅠㅠ

ㅋㅋ

뚜껑을 잡았을 때 이정도 감도.

주먹만한 감자 한 3개정도 들어 갈 것 같은느낌?
무수분 수육같은거 18센치 냄비로 충분히 쌉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16센치는 좀 좁을 거 같다, 생각보다 2센치 차이가 크다

ㅎㅎ

손바닥을 쫙 펼치면 모서리에 닿는다.

1인 밥 하기에는 좀 클 것 같고,
2인 밥이나 솥밥 하기 딱 적당 할 듯!

찌개 같은 건 좀 많이 채워서하면 3인-4인까지는 충분 할 것 같다.
국물 위주의 국 같은 건 2인, 혹은 양 3인 정도는 나올 것 같은 사이즈.

🥘🥘🥘

시즈닝 하기!

시즈닝 할 때는 좀 진지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일단 설명서대로 따라했다.

물로 좀 살살살 안에 가루같은거 닦아내고
미지근한 물로 행궈두고!

행주고 물기를 모두 싹 제거!
그다음에 설명서에는 실리콘 솔로 하라그랬는데,
양 조절이 잘 안될 것 같아서 키친타올에 자작하게 뭍여서
슥슥슥슥 닦아주었다

그리고 나서 딱! 중불로 5분 예열 해주었다
연기 나지말라그랬는데
연기가 쪼금 날라그래서 바로 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모야 내새끼 잘못되는거 아니겠찌?

그리고 기름을 싹 닦아주고 레스팅!


잘 써야할 텐데
나중에 막 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되는건 아니겠죠?

tm히야..

 

 

2023.07.08 - [● Items] - ○ 우리가 스타우브 사야하는 이유. 16시간 냄비 태움 후기.. 화재를 면했다.

 

○ 우리가 스타우브 사야하는 이유. 16시간 냄비 태움 후기.. 화재를 면했다.

2021.12.09 - [● Items] -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그렇다. 가지가지 한다고 하겠찌..

firehamster.tistory.com


아무튼 너무 이쁘다...

 

 


 

 



#판교현대백화점 #판교현백스타우브 #스타우브주물냄비 #주물냄비추천 #스타우브꼬꼬떼 #스타우브꼬꼬떼12 #스타우브꼬꼬떼14 #스타우브꼬꼬떼16 #스타우브꼬꼬떼18 #스타우브꼬꼬떼20 #스타우브꼬꼬떼22 #스타우브꼬꼬떼24 #스타우브아시아볼16 #스타우브아시아볼18 #스타우브아시아볼20 #스타우브아시아볼22 #스타우브아시아볼24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12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14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16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18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20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22 #스타우브직구 #스타우브세일 #스타우브할인 #스타우브가품 #스타우브비타트라 #스타우브비타트라정품 #스타우브정품 #꼬꼬떼 #꼬꼬떼오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