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2. 주방용품 추천 템 8개 언박싱! (겨울세일!)

728x90

2021.12.05 - [● Items] -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 주방용품 추천 템 15개 언박싱(겨울세일!)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5선. 추천 템 종합 구매 언박싱(Feat. 겨울세일)

2021.12.04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8. 이케아 겨울 세일, 7차 방문.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 독립 #8. 이케아 겨울 세일, 7차 방문.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2021.11.16 - [● Ham..

firehamster.tistory.com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끊은 이케아 언박싱
나머지 추천템을 정리해본다.

가자가자 고고고!!!

 

나의 냉장고 위

나는 고구마와 호박, 마늘 등등을 집에서 받아와서 저런 바구니에 넣고 보관한다.

호박, 고구마, 감자, 양파, 마늘 등등은 보관 할 때는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해야한다고 배웠다.
그래서 저렇게 빠게-스에 담아서 보관 중이고, 뒤에 종이백에 보관 중

 

ㅋㅋㅋ양파와 마늘

우리집 양파와 마늘 현 상황

그냥 종이백에 담아서 보관하라고 해서 그러고는 있는데,
영 보기가 싫은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이번에 이케아에서 대려온 녀석
...... 과연 뭘까요?


https://www.ikea.com/kr/ko/p/kungsfors-net-bag-blue-30508399/

 

KUNGSFORS 쿵스포르스 네트가방, 블루 - IKEA

KUNGSFORS 쿵스포르스 네트가방, 블루 식품 보관에 유용합니다. 그물망 형태여서 공기가 잘 통하므로 과일과 채소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습도가 높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

www.ikea.com


혹시 쿵스포르스 (이케아 그물가방) 생각하시는 분?

아니아니, 틀렸어요
제가 산 건 국민 바구니 이케아 리사토르프 바구니!

https://www.ikea.com/kr/ko/p/risatorp-basket-light-olive-green-50451599/

 

RISATORP 리사토르프 바구니, 라이트올리브그린 - IKEA

RISATORP 리사토르프 바구니, 라이트올리브그린. 실온에 두는 과일과 야채를 보관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메시 그물망으로 제작되어 공기가 잘 순환되기 때문에, 신선함은 더 오래 유지

www.ikea.com

짠.

원래 내가 사려고 한 색상은 올리브색상인데 품절.
색상 쓰기를 어려워하는 내가 부담없이 도전 해볼만한
네추럴 색상이어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매장에는 화이트만 그득그득

뭐 무난하고 좋지!
기존 야채 및 구황작물(?)을 옮겨담아 보았다.

 

오오오

그럴듯하다.
고구마의 경우, 갓 흙에서 캐온 것이라
흙이 엄청나게 떨어져서 아래에 신문지를 받쳐주었다.

철제 바구니니까
편안하게 숨쉬렴

 

ㅋㅋㅋ

ㅠㅠㅠㅠ 걸레짝이 되어버린 종이백
이젠 안녕이다!

고생했어

 

느낌 있는 걸?

애들아 집 바꿔줬으니까
오래오래 싹나지말고 썪지말고 버텨줘!

 

이야.. 깔끔해

아주 이쁘게 냉장고 위가 정리되었다.
뭐야 이 만족감?

주방 분위기 자체가 굉장히 정돈 된 느낌이다.

오래되서 누렇게 색이 변한 냉장고와 은근히 잘 어울린다
이제는 저 누런 변색 색상이 레트로스럽고 좋다
정들었어
(냉장고에 가스라이팅 당한듯)

 

비포에프터

아 뭐야 비포에프터로 보니까
뭔가 미쳤어! 완전 깔끔해졌어 대박! 이런 느낌보다는
비포도 뭐 나름대로 느낌있어서 좋은데 깔끔해졌어 느낌이네..

암튼..

 

ㅎㅎㅎ

이건 나의 드러운 거 닦는 용 주방 행주


2년전에 사서 협탁에 깔아두다가
지금 더러운거 닦는 행주로 쓰고 있는 녀석인데
막 오염되서 지워지지도 않고 정말 너덜너덜 해졌다.



ㅎㅎㅎㅎ

https://www.ikea.com/kr/ko/p/hildegun-tea-towel-red-20484011/

 

HILDEGUN 힐데군 행주, 레드, 45x60 cm - IKEA

HILDEGUN 힐데군 행주, 레드, 45x60 cm 염색사로 만든 면제품으로 여러 번 빨아도 탈색되거나 변색되지 않습니다. 고리가 있어서 쉽게 걸어둘 수 있고 보관도 간편합니다.

www.ikea.com


그래서 대려온 새 녀석 힐데군 행주🧽

이놈은 놀랍게도 900원이다
힐데군 핸드타월 만한 사이즈의 작은 놈은 300원이다

어메이징한 가격

 

짠 니자리

2개를 추가로 사서,
하나는 주방에 설거지하고 실버 물자국 닦아내는 용도로,
하나는 세탁하고나서 세제통, 고무패킹 물기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예정

세탁기 세테통 고무패킹 물기는 바로바로 건조시켜줘야
곰팡이도 안설고 세탁물에서 냄새도 안난다고해서
습관처럼 세탁하면 무조건 모든 걸 오픈해두고 물기를 닦아내고 있따
살림은 어렵다

 

https://www.ikea.com/kr/ko/p/klejs-rug-flatwoven-beige-white-50418581/

 

KLEJS 클레이스 평직러그, 베이지화이트 베이지/화이트 - IKEA

KLEJS 클레이스 평직러그, 베이지화이트 베이지/화이트. 부드러운 면과 튼튼한 황마를 섞어 만든 러그입니다. 오래도록 발 밑을 따뜻하게 받쳐줄 제품이죠.

www.ikea.com


테이블 보로 사용하려고 구매한 평직러그
클레이스 평직러그 ✴

사실...
이녀석은 평직러그인데,
테이블 보로 사용하려고 대려온 녀석이다.

뭔가 러그를 식탁에?
할 지 모르겠지만
사이즈도 색상도 딱 내가 원하는 색상
ㅠㅠㅠㅠㅠ
촉감도 너무 부드러워 미끌리지않고
살짝 거칠대면서도 보드라워서 제격이다

부레옥잠 으로 만들어진 지푸라기 제질의 테이블매트보다는
세탁해서 쓰는게 더 위생적인 것 같아서 과감하게 선택!
👇👇👇

https://www.ikea.com/kr/ko/p/soare-place-mat-water-hyacinth-00176462/

 

SOARÉ 소아레 식탁매트, 부레옥잠 - IKEA

SOARÉ 소아레 식탁매트, 부레옥잠. 겨울에도 한 여름밤의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물줄기의 흐름을 막지 않도록 열대지방의 수로에서 채취한 부레옥잠으로 제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소개합니다.

www.ikea.com


아무래도 찝찝하니 집에와서 손세탁 한번하고
탈수 안하고 바로 세탁기에 돌려서 빠짝 건조시켜놓았다
기대되는 녀석

하나에 2천원 뿐이 안해서,
부담없이 여분 준비해둘 수 있어서 좋다

 

사이즈 딱!

사이즈도 테이블을 넘어가지 않으면서
색상이 베이지, 브라라운이라 이쁘다
ㅠㅠㅠㅠ

 

ㅎㅎㅎ

그레이와도 잘 어울리고
베이지와도 잘 어울리는
요놈

 

ㅎㅎㅎ

흰 접시도 매우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ㅎㅎㅎ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방법에 뭐 하지 말라는게 너무 많네...
그걸 이제봤네..

세탁했는데도 멀쩡하면 됬찌
난 세탁 마구마구 할끄얏

 

꺅 

https://www.ikea.com/kr/ko/p/produkt-milk-frother-black-70301165/

 

PRODUKT 프로둑트 우유 거품기, 블랙 - IKEA

PRODUKT 프로둑트 우유 거품기, 블랙. 15-20초 만에 우유거품이 만들어집니다. 차가운 우유와 뜨거운 우유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www.ikea.com


우유거품기 프로둑트! 🍽

음...
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언제오는 걸까..?
11월 12일날 산 건데..
오긴 오는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갑!짜기 라떼가 먹고 싶을 수 있으니까
거품기도 하나 슬쩍 구매.
1,500원 뿐이 안하니까
금방 고장 날 것 같아도 하나 구매해본다.

나중에 계란말이 해먹 을 때 더 많이 쓸 거 같다;;;
후기 보니까 계란풀 때 많이 사용한다고들 한다

 

ㅎㅎㅎㅎㅎㅎ뭘까?
오잉? 이게모야
따란

https://www.ikea.com/kr/ko/p/vinter-2020-bowl-with-lid-clear-glass-50474534/

 

VINTER 2020 빈테르 2020 그릇+뚜껑, 유리, 15 cm - IKEA

VINTER 2020 빈테르 2020 그릇+뚜껑, 유리, 15 cm

www.ikea.com


유리 보관함 장식 (빈테르 2020) 🎪

사실은 내가 원한 건
🎪 요런 모양의 유리 장식보관함? 이다

 

 

ㅋㅋㅋ

요렇게 생긴?

친구들 놀러오면 입 심심하니까
유리저그에서 사탕이라도 꺼내 먹으라고
안에 이탈리아 레몬사탕 같은거 넣어두면
이쁘기도 하고 좋으니까!

ㅋㅋㅋㅋ
쇼핑하러 가기 하루전 날 어플에서 이녀석을 발견하고
위시에 넣어두었다.

이케아에서는 이게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으로 나온 것 같다
약간 크리스마스 트리? 같은 걸로 나온 듯.

근데 모양이 그냥 이뻐서 구매했따
이날 구매 중에서 유일하게 머리가 아닌 가슴이 시켜서 구매한
감성 구매 물품

실물이 생각보다 되게 이쁘다
아래는 후기 사진.

 

ㅎㅎㅎ

안에 사탕만 차있다면 완벽할 텐데

이케아는 핸드메이드 유리공예 같은 경우
핸드메이드 딱지가 붙어있는데, (데이사 조명도 그렇다)
요녀석도 핸드메이드 딱지가 붙어있었다.

이쁜건 다 수제구만!

 

https://www.ikea.com/kr/ko/p/oevermaett-food-cover-set-of-3-silicone-multicolour-60417312/

 

ÖVERMÄTT 외베르메트 음식덮개3종, 실리콘 멀티컬러 - IKEA

ÖVERMÄTT 외베르메트 음식덮개3종, 실리콘 멀티컬러. 깨끗하게 씻어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오랫동안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ww.ikea.com


실리콘 음식 랩 (외베르메트 음식덮개 3종) 🥯

요 녀석 진짜 물건이다.
완전 흐믈흐믈 하면서도 매!끈한 실리콘 제질인데
미끌림 1도 없이 아주 밀봉력이 대단하다
이걸 사고나서 랩을 사용 할 일이 없다

 

사과

사과 반쪽 먹고 덮어둔 채로 다음날 꺼낸 사진

생각보다 사과의 갈변 현상이 적다
그리고 찝찝하지도 않고 너무너무 편해

 

ㅎㅎ

먹다남은 애호박도 이런 식으로 딱 덮어두면 끝!
아주아주아주 간편해
진짜진짜 찐템이다 강추강추

 

https://www.ikea.com/kr/ko/p/plutt-hook-self-adhesive-white-90361281/

 

PLUTT 플루트 접착식후크, 화이트 - IKEA

PLUTT 플루트 접착식후크, 화이트. 접착테이프가 있어 벽에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 후크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www.ikea.com


접착식 후크 플루트 👧

이케아의 후크는 거의 대부분이
못으로 벽을 뚫거나 문지방에 거는거거나
주방용 걸이에 (타일 뚫어 설치) 거는 불편한 타입이다.

후크 중에서 가장 유일한 접착식 후크
하나에 1,000원이다!
2-3개 사두면 아주 유용하다.

 

ㅎㅎ

요로코롬 냉장고에 붙여서
행주도 걸고, 아이스팩 벨트도 걸고, 앞치마도 간다.

 

ㅎㅎㅎ

주방 싱크대 안쪽에 붙이려고 하니
코팅 재질 때문인가 잘 안붙고 떨어져서,
행주걸이 부분에 붙이니 아주 잘 붙는다

얇고 가벼운 플라스틱 제질의 도마들과
콜렌더를 걸어서 보관한다!

아주 굳굳굳
기본템!

 

 



이케아 추천 주방템은 여기서 끝!

 

이케아는 정말 가도가도 끝이 없다

필요한 걸 장 정리해두고 위시리스트에 넣어 둔 다음에

한방에 가서 해결하는게 진짜 최고

재미도 있고...... 

나의 최고의 놀이터야..☆

 



하지만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이제는 이케아가 아닌 꿀주방템을 소개한다!

 

 



1. 기셀 과도. (톱니형, 민자형 세트에 1만원)

독일제 과도 유명템이고
고기 직접 발골하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발골 칼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한다

나는 알고 산 건 아니고
내가 원하는 모양의 과도를 검색하다가
드디어 발견해서 보니 그렇다고 한다
나야 뭐 브랜드 상관없이 잘 짤리면 다다

 

과도

맨 위는 내가 기존에 사용하던 과도
날도 무디고 끝이 뾰족해서 무섭다.
방울 토마토를 썰으려고 해도 여러번 대고 문질러야
톡하고 토마토 속살을 가른다

혹시 몰라서
닭가슴살, 돼지목살, 방울토마토, 샐러드채소
등등등을 잘라보았다...

와..................
신세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칼도 아닌 것이 이렇게 절삭력이 좋다고?

방울토마토 기준 힘을 가해서 문대지 않아도
살짝 눌러주는 것 만으로도 스윽 잘린다

그리고 육류의 경우, 과도 자체가 얇고 길기 때문에
구조상 안정적으로 깔끔하게 잘리는 건 아니지만
힘을 주고 비볐을 때 예리하게 잘리고
그 잘리는 감도가 내가 가지고 있는 주방식칼보다 좋다

칼 하나 가지고 이렇게 감동받을 일인가?
심지어 하나에 4천원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이거는 무조건 사야한다
무족권.

살생각 없던 사람도 지금 당장 사세요.

 

독일제가 짱인가봐


https://smartstore.naver.com/goingmart/products/3344716974?n_media=27758&n_query=%EA%B8%B0%EC%85%80%EA%B3%BC%EB%8F%84&n_rank=2&n_ad_group=grp-a001-02-000000021856903&n_ad=nad-a001-02-000000138761728&n_campaign_type=2&n_mall_id=goingmarket&n_mall_pid=3344716974&n_ad_group_type=2&NaPm=ct%3Dkwt5zsow%7Cci%3D0A40000uCULvgkVV%5F1l8%7Ctr%3Dpla%7Chk%3Dd461352dc748b4640eae209a9cc525ff87455bb4

 

기셀 톱니과도 8365WSP-11 / 과도 과일칼 독일칼 수입칼 다용도칼 다용도과도 빵칼 : 고잉마트

[고잉마트] 스토어찜, 톡톡친구 추가하고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

smartstore.naver.com

 



2. 콜비 소스보울 (개당 1,500원 ~1,900원 남짓)

 

 

요렇게 생긴 녀석들을 콜비 소스볼이라고 한다.
또 저런 모양 소스볼을 찾다가 알아낸 이름이다

소스 및 소금 등을 담아내기 아주 딱이다.

작은 사이즈는 소금, 페스토, 쌈장 등등
소스를 담기 아주 딱인 사이즈고
라지 사이즈는 김치, 짱아찌, 피클 등등
김치류, 젓갈류를 담기 아주 딱인 사이즈다

그냥 밋밋한 유리볼보다
주름 진 요 클래식 한 모양이 너무너무 맘에 든다
소스볼 사야지! 하면서 딱 제일 먼저 떠올린 소스볼 모양이다

.

옹기종기

사이즈 차이가 꽤나 난다.

찬 그릇으로 사용이 가능 하다는게 진짜 좋다

 

작은 녀석들도 네개씩 살 껄 그랬다.

세상에는 너무나도 맛있는 스프레드, 페스트, 소스들이 많으니까

😅

 

 

사용 예

요 사진은 바로 오늘 만찬 사진! 

뿌듯뿌듯 뿌듯하다. 

 

아무래도 작은 소스볼을 두 개 정도 더 사야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onekitchen/products/4982104523?NaPm=ct%3Dkwt6vvzi%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53d694ce0ecff2c4abacd38e403a73fd3f4b899

 

[원키친몰] 유리 소스볼 콜비 종지 버터 피클볼 : 원키친몰

[원키친몰] 토탈 키친웨어 전문 스토어 원키친몰 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ㅋㅋㅋ

유리용품들 모두 다 씻고 말리는 중...

유리 보관함들은 열탕 대기 중이다.

 

저거 설거지 하는 데 만도 엄청 시간 오래걸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재밌는 걸? 

 

 

?

 

아.................. ㅎㅎㅇㅇㅋㅋ

고거참 밖에 추운데 나가기도 귀찮고 암튼 오묘하네..

 

뒷 수습은 내일의 나에게 부탁할게..🥰

 

 

 

2021.12.05 - [● Items] -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 주방용품 추천 템 15개 언박싱(겨울세일!)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 주방용품 추천 템 15개 언박싱(겨울세일!)

2021.12.04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8. 이케아 겨울 세일, 7차 방문.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 독립 #8. 이케아 겨울 세일, 7차 방문.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2021.11.16 - [● Ham..

firehamster.tistory.com

 

 

#이케아 #이케아광명 #이케아기흥 #이케아동부산 #이케아고양 #이케아오픈시간 #이케아마감시간 #이케아환불 #이케아교환 #이케아반품 #이케아불량 #이케아고객센터 #이케아카페 #이케아카페가격 #이케아매뉴 #이케아조식 #이케아주차 #이케아주차정산 #이케아주차비 #이케아주방용품 #이케아주방용품추천 #이케아접시 #이케아냄비 #이케아후라이팬 #이케아프라이팬 #이케아프라이팬24센치 #이케아24센치 #닥클라르 #이케아유리병 #이케아도시락통 #이케아유리보관함 #이케아유리용기 #이케아잼병 #이케아피클병 #코르켄 #이케아오븐용품 #이케아베이킹용품 #이케아믹스투르 #이케아겨울세일 #이케아할인 #이케아매장세일 #이케아온라인세일 #이케아온라인겨울세일 #이케아오븐유리 #이케아오븐유리그릇 #이케아오븐그릇 #이케아컵받침 #이케아코르크컵받침 #이케아아브스킬드 #아브스킬드 #이케아365+ #이케아물병 #이케아유리물병 #이케아내열유리 #이케아강화유리 #이케아식품보관용기 #이케아아이스팩 #이케아바르다겐 #바르다겐 #바르다겐시리즈 #바르다겐유리볼 #이케아유리볼 #이케아유리그릇 #이케아요거트볼 #요거트볼추천 #이케아시리얼볼 #이케아시리얼그릇 #이케아샐러드볼 #이케아셀러드그릇 #이케아실리콘뚜껑 #이케아재사용랩 #이케아실리콘 #이케아콜랜더추천 #이케아콜랜더 #클로크렌 #클로크렌재고 #이케아재고 #이케아찜기 #이케아찜기추천 #찜기추천 #우움벨리그 #우움벨리그3리터 #우움벨리그5리터 #우움벨리그곰솥 #이케아냄비 #이케아스테인리스냄비 #힐데군 #힐데군행주 #힐데군앞치마 #이케아앞치마 #우움벨리그프라이팬 #이케아도마 #이케아대나무도마 #이케아서빙보드 #이케아플레이팅도마 #이케아도마추천 #나무도마추천 #이케아서빙접시 #오스트비트 #오스트비트집시꽂이 #이케아접시꽂이 #이케아대나무 #이케아과일바구니 #이케아야채바구니 #이케아야채보관함 #이케아양파망 #이케아리사토르프 #이케아쿵스포르스 #이케아힐데군 #이케아행주 #이케아힐데군 #이케아평직러그 #이케아러그 #이케아클레이스 #이케아러그할인 #이케아테이블매트 #테이블매트 #이케아우유거품기 #이케아프로둑트 #이케아거품기 #이케아빈테르 #이케아유리보관함 #이케아장식품 #이케아크리스마스 #이케아크리스마스장식 #이케아사탕보관함 #이케아실리콘 #이케아실리콘랩 #이케아외베르메트 #이케아음식덮개 #이케아후크 #이케아접착식후크 #기셀칼 #기셀과도 #기셀고기칼 #과도추천 #잘썰리는칼 #주방칼추천 #이케아주방칼 #giesser #기쎌 #기셀 #콜비소스볼 #콜비그릇 #콜비 #주름유리볼 #소스볼 #유리소스볼 #케찹그릇 #소스그릇 #소스종지 #종지추천 #종지 #유리종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