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 주방용품 추천 템 15개 언박싱(겨울세일!)

728x90

2021.12.04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8. 이케아 겨울 세일, 7차 방문.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 독립 #8. 이케아 겨울 세일, 7차 방문.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2021.11.16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7. 거의 모든게 마무리 되어 간다. ○ 독립 #7. 거의 모든게 마무리 되어 간다.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

firehamster.tistory.com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5. 입주청소 이모저모. 생각만 해도 힘드니 간략하게 정리^^; ○ 독립 #5. 입주청소 이모저모. 생각만 해도 힘드니 간략하게 정리^^; 시간이 흘렀다. 위 포스

firehamster.tistory.com

 

 

그렇다.....

나는 이번에 독립을 하게 되면서,

모든 살림살이를 새로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 행위 자체를 너무 좋아하고 즐기는 나는 

구매에 있어서 신중한 편인데

 

살림살이 사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주방? 머 이거이거 저거저거 뭐 이렇게 사면 되겠지하고 대충 샀다가

이게 왠걸?

그것은 나으 착각

예상치 못한 필요템은 계속계속 나온다^^

 

글서 이사하고서 1달 반정도 되었는데 

이케아를 7번 다녀왔고예

(주말에 토,일로 다녀온 적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스마트스토어나 오늘의집도 많이 이용하긴 했지만,

한 곳에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걸 좋아하는 나는 이케아가 최고

 

아무튼,

마지막 7차 이케아 어텍은 거의 주방용품인데

유투브, 블로그 등 후기를 뒤지고 뒤져서 엄선한 이케아 추천템들과

나의 필요에 의해 구매한 녀석들이다.

 

같이 언박싱 해봅시다 

고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샀네..?

괜찮아. 오래쓸꺼니까^^

(마법의 대사, 면죄부 대사)

 

 

ㅋㅋㅋㅋㅋㅋ

https://www.ikea.com/kr/ko/p/dagklar-jar-with-insert-clear-glass-stainless-steel-70497209/

 

DAGKLAR 닥클라르 병+인서트, 유리/스테인리스, 0.4 l - IKEA

DAGKLAR 닥클라르 병+인서트, 유리/스테인리스, 0.4 l

www.ikea.com

첫번째, 요거트 유리병 (닥클라르) 🥣

 

주로 오트밀 오버나이트, 요거트과일 등을 가져나갈 때 쓰는 유리병이다.

안에 인서트가 있어서, 과일이나 오트밀 등을 별도로 보관 할 수 있어서 좋다

제품 마감에 완전 반해서 사고싶었던 녀석

 

6차 이케아 방문 시

분명 어플 상 재고가 있다고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재고가 없어서 못사서 너무 한 맺혔던 녀석

 

오늘 헐레벌떡 픽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인리스고 저 인서트 뒷면 유리병과 맞닿는 곳은 

보드라운 고무재질이라 감도가 좋다, 가볍다

 

나는 회사 갈 때

유리병 안에는 닭가슴살 큐브,

인서트 안에는 오트밀을 넣어 갈 예정!

안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저녁 완성이니까 간편하고 좋다

🍜

 

 

코르켄

https://www.ikea.com/kr/ko/p/korken-jar-with-lid-clear-glass-00213544/

 

KORKEN 코르켄 보관용기, 유리, 0.5 l - IKEA

KORKEN 코르켄 보관용기, 유리, 0.5 l KORKEN 코르켄 시리즈는 피클과 잼을 보관하고 음료를 서빙하거나 쿠키를 오랫동안 바삭하게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에요. 진공 밀폐가 가능해 오랫동안 신선함이

www.ikea.com

https://www.ikea.com/kr/ko/p/vinter-2021-jar-with-lid-star-pattern-red-white-00498325/

 

VINTER 2021 빈테르 2021 보관용기, 별 패턴 레드/화이트, 13 cl - IKEA

VINTER 2021 빈테르 2021 보관용기, 별 패턴 레드/화이트, 13 cl 풍미를 지켜주는 밀폐용기로 홈메이드 잼이나 젤리를 맛있게 보관할 수 있어요.

www.ikea.com

잼유리병, 피클유리병인 코르켄 🧂

 

요 친구는 내가 필요에 의해서 샀다.

부모님 집에 갈 때 마다 일회용 용기에 넣어서 가져오는데,

한번은 피클 국물이 다 새서 가방이 젖어버렸다

 

이왕이면 확실하게 밀폐되는 유리병이 있음 좋겠다 싶어서

큰녀석과 작은녀석으로 구매

 

 

ㅋㅋㅋ

저 쪼끄만한 유리병은

어플 상 민짜유리병이 재고가 없고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막 크리스마스 문양 그려진 거 뿐이 없었는데,

 

누가 버리고 간 건지 딱 하나 민자 유리병을 엉뚱한데서 발견해서

올타커니 주워왔다

 

럭키😎

 

 

반응형

 

믹스투르

https://www.ikea.com/kr/ko/p/mixtur-oven-serving-dish-set-of-4-clear-glass-20157882/

 

MIXTUR 믹스투르 오븐/서빙그릇4종, 유리 - IKEA

MIXTUR 믹스투르 오븐/서빙그릇4종, 유리. 큰 통에 작은 통을 넣어둘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보관할 때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www.ikea.com

매장에서 엄청난 50%할인율로 구매한

오븐유리 (믹스투르) 🧊

 

얘는 유리그릇코너에 있는 애가 아니라,

오븐 베이킹 코너에 있는 녀석이다.

 

강화유리라서 에어프라이어 안에 넣고 계란 찜 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크기가 딱 적당하다

찬그릇이 필요했었는데 

휘뚜루 마뚜루 쓰기 좋은 것 같다

크기는 뭔가 소스그릇으로 쓰기에는 너무 크고

2인 식탁에 김치 담아내거나 나물 담아내면 딱 적당할 크기?

 

길쭉한 그릇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채소나 재료 담아내기도 좋고?! 

ㅋㅋㅋㅋㅋㅋ 

 

아직 뭘로 쓸지는 모르겠찌만 암튼 있어야해!

가성비 좋고 활용도도 좋으니까 잘샀다!

 

 

컵받침

https://www.ikea.com/kr/ko/p/avskild-coaster-cork-70281657/

 

AVSKILD 아브스킬드 컵받침, 코르크 - IKEA

AVSKILD 아브스킬드 컵받침, 코르크. 컵을 내려놓을 때 생기는 흡집과 소음을 막아줍니다.

www.ikea.com

 

손님 여럿 방문 시 사용할 코르크 컵받침! (아브스킬드 컵받침)

 

첫번째 사진 오른쪽에 두툽한 녀석이 예전에 사온거고 2개에 3천원 정도 했었다

집에 손님이 많이 올 일은 많이 없지만

여럿이 올 때 사용할 용도로 얇고 부담없는 녀석으로 하나 겟겟

4개에 1,900원! 

 

예전에는 컵받침 구지 왜쓰나 했는데, 진짜 필수임 

매일 회사에서 커피 마실 때 마다

이거 차가운 거 뜨거운 거 것 없이 책상에 물자국이 남고

잘 지워지지도 않았다

 

예전에는 내가 애정하는 공간이 아니니까 그러려니했는데,

이제 소듕한 나의 공간이니 물자국  OUT 

필수템

 

 

물병

https://www.ikea.com/kr/ko/p/ikea-365-carafe-with-stopper-clear-glass-cork-70351853/

 

IKEA 365+ 이케아 365+ 유리병+마개, 유리/코르크, 0.5 l - IKEA

IKEA 365+ 이케아 365+ 유리병+마개, 유리/코르크, 0.5 l 상차림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갖춘 IKEA 365+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매일을 깔끔하게 맞이하거나 다채로운 색과 소품으로 특별한 날을 위한 테이

www.ikea.com

 

유리 물병 (이케아 365+) 🥛

 

늘 생수병으로 주문해서 생수병 채로 따라 마셨는데,

보기도 별로 안예쁘고 해서 물병을 샀다

3,900원의 행복이다! 

 

패트병은 흐물거려서 잡을 때도 불안하고

 밤에 늦게 물 따라 마시고 내놓으면

잠들락 말락 할 떄 쯤

찌그러져 있던 패트병이 펴지면서

팍!!!!!!!!!!! 

소리가 나서 끄암짝 놀라서 일어나는데, 그게 너무 싫어서

유리병을 사용하기로 😓

 

분가 전에도 차를 끓여마셨어서

유리병으로 따라 마시는 게 더 편하고 익숙하다

 

 

728x90

스티커 제거

내열 유리라서 뜨거운 물 끓여다가 바로 부어도

금이 가거나 하지 않는다고 한다

 

완전 좋음!!! 

다음에 우림팩 사다가 담궈놔야겠다

 

 

보관통

https://www.ikea.com/kr/ko/p/ikea-365-food-container-with-lid-round-plastic-s19269098/#content

 

IKEA 365+ 이케아 365+ 식품보관용기+뚜껑, 원형/플라스틱, 450 ml - IKEA

IKEA 365+ 이케아 365+ 식품보관용기+뚜껑, 원형/플라스틱, 450 ml 원터치 뚜껑이 있어 내용물이 새지 않고 서리가 끼는 것을 방지하므로 식품을 운반하거나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적당합니다. 보관용

www.ikea.com

 

식품용기 플라스틱 원형! (이케아 365+)

 

생각해보니 원형이 없어서 샀다! 

죽이나 점도가 높은 음식을 담을 때는 원형이 나은 것 같아서

큰사이즈 작은사이즈 하나씩만 구매! 

 

 

https://www.ikea.com/kr/ko/p/ikea-365-ice-pack-round-40437815/

 

IKEA 365+ 이케아 365+ 아이스팩, 원형 - IKEA

IKEA 365+ 이케아 365+ 아이스팩, 원형. 직장이나 야유회에 그냥 음식을 가져오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차갑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스팩은 음식 용기에 직접 부착하거나

www.ikea.com

 

재사용 가능한 아이스팩! 🧊 (이케아 365+)

 

이거는 위에 사진을 보면 알다싶이 

원형 보관용기용 아이스팩이다. 

 

위에 촷하고 올려두면 사이즈 아다리가 딱! 맞다 아주 희열

찬공기는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니까

착 달라붙어서 시원하게 유지시켜준다

 

요고요고 믹스투르 못지않게 오늘의 꿀구매 템이다.

원래 가격은 2,900원이지만, 겨울 세일로 900원에 구매했다 

개이득!

 

회사 샐러드 가져갈 때 아주 유용할 듯.

 

 

유리보울

https://www.ikea.com/kr/ko/p/vardagen-bowl-clear-glass-40289264/

 

VARDAGEN 바르다겐 그릇, 유리, 15 cm - IKEA

VARDAGEN 바르다겐 그릇, 유리, 15 cm. 인생은 축복의 연속이지만, 일상은 평범하기 마련이에요.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워지는 정갈한 디너웨어에 음식을 담아 평범한 매일을 즐겨보세요.

www.ikea.com

 

바르다겐 유리보울 (바르다겐) 🥛

 

요거트, 샐러드, 시리얼, 재료손질 등 다 담아낼수 있는 휘뚜루 마뚜루 템이다

필요에 의해서 구매한 아이템!

 

알아보니, 이케아 유리보울 중에서는 이녀석이 제일 낫다는 평이 많았다.

두깨가 두툼해서 튼튼하고 잘 안 깨질 거 같다

 

사이즈는 15,12 센치로 구매! 

내열유리는 아니라 50도 이하의 음식만 담을 수 있다

 

 

ㅎㅎㅎ

끝 마감 처리가 동그랗게 되어있어서 귀엽고 야무지다

너무너무 잘 산 템! 

 

그립감도 좋고 느껴지는 두께도 튼튼해서 

그냥 뭣도 아닌데 계속 뿌듯함

 

 

껑뚜

https://www.ikea.com/kr/ko/p/ikea-365-lid-round-silicone-70382091/

 

IKEA 365+ 이케아 365+ 뚜껑, 원형, 실리콘 - IKEA

IKEA 365+ 이케아 365+ 뚜껑, 원형, 실리콘. 용기 위에 뚜껑을 덮어주면 진공상태로 음식을 보관할 수 있어, 온기와 냉기는 물론 신선함까지 더 오래 유지됩니다. 오븐과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해 음식

www.ikea.com

 

다용도 실리콘 뚜껑 (이케아365+) 👒

 

이케아 실리콘 뚜껑 시리즈 중에서

냄비용 실리콘 뚜껑을 너무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서

찬 그릇 용 작은 뚜껑도 구매했다

 

남은 음식은 그릇 상태 그대로 뚜껑만 닫아 보관하면

옮겨담고 뭐시기 할 것도 없다 

너무 편한 것 🎈

 

 

요로케
ㅎㅎㅎ

요게 진짜 보기보다 강력 한 게

닫아놓고 살짝 눌러주면 진짜 야무지게

아무리 무거운 그릇이라도 꼭지를 잡고 들면 들린다 

 

실리콘이 흡착력이 장난 아니다 

강추강추

 

 

콜렌더

https://www.ikea.com/kr/ko/p/klockren-colander-50449182/

 

KLOCKREN 클로크렌 콜랜더, 3.0 l - IKEA

KLOCKREN 클로크렌 콜랜더, 3.0 l 3~5리터 크기의 냄비 안에 찜기(준 개방)나 파스타 인서트(완전 개방)로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콜랜더의 높이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땐 접어서 간

www.ikea.com

 

채망도 되고 찜기도 되는 콜렌더 (클로크렌 콜랜더 3리터) 🍳

 

와 나 이거 진짜

이케아 추천템 유투브 볼 때 마다 나오는 녀석

 

야채 씻을 때,

야채 데칠 때,

라면 물 버릴 때,

찜 할 때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진짜 대박인 건, 

쫘라락 누르면 접혀서 보관 또한 용이하다.

안사면 안된다구 이건 필수야!

 

 

찜찔떄

찜 할 때는 이렇게 큰 냄비에 물을 넣고

콜랜더를 얹은 다음, 냄비 뚜껑만 닫으면 오케이!

 

저기 냄비는 작은 감이 있긴 하지만 

구멍이 모두 냄비 안쪽에 들어가 있기만 하면 기능 문제 없다

아주 실용적인 녀석이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설거지하고 탈탈탈 털어도 생각보다 빨리 안마른다

접어서 넣을라면 잘 말라야 되는데 그게 아니라

나는 그냥 슥슥 물기 다 닦아주고 접어서 보관

 

그치만 단점을 카바하는 실용성에

매우 강추합니다잉? 보이면 사십셔

 

 

ㅎㅎㅎ

https://www.ikea.com/kr/ko/p/oumbaerlig-pot-with-lid-70286419/

 

OUMBÄRLIG 우움벨리그 냄비+뚜껑, 3 l - IKEA

OUMBÄRLIG 우움벨리그 냄비+뚜껑, 3 l 스테인리스스틸 사이에 알루미늄을 넣어서 바닥을 두툼하게 만들었습니다. 열을 골고루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음식물이 타거나 눌러붙지 않습니다. 인

www.ikea.com

 

3리터 짜리 냄비 (우움벨리그 3L) 🥘

 

지금 집에 있는 냄비는...

음.. 

휘슬럴이기는 합니다만?

이유식 만들기 용이라 베이비 사이즈구요..

 

이쁘긴 합니다만 약간 상전님이라

스텐 후라이펜 한번 써보고 바로 너덜너덜 걸레짝이 되는 걸 보고 

사용할 엄두가 나질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제는 제가 스테인리스 녀석들을 다 마스터해서 제가 군림하고 있어서 문제는 없습니다만(^^.......?거짓임)

친구들 놀러오면 2인분 음식 할 큰 녀석이 필요해서 산 거라구요

구구절절 얼럴러러 

(천하의 아귀가 무슨 샛바닥이 이렇게 길어)

 

아무튼 샀다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기존 냄비는 높이가 너무 낮아서 

파스타 면을 삶을라하면 냄비 밖으로 다 빠져나가서 탈 거 같은데

이 냄비는 높이가 생각보다 엄청 높아가지고 파스타 만들기도 용이할 것 같고

(그렇다고 파스타냄비 사는건 좀 그래)

좀 큰사이즈도 필요했고, 가격도 저렴하니까! (1만원)

후뚜루마뚜루 쓸 용도로 3L면 충분 할 것 같다

 

 

ㅎㅎ파스타 넣어봄

파스타 넣어보니 스알짝 더 높으면 좋겠다 싶지만(으씨 머야..)

기존 냄비는 저거의 3분의 2높이라 불가능... 

 

이 정도면 됬따

더 크면 넣을 자리도 없어

 

 

ㅋㅋㅋ

https://www.ikea.com/kr/ko/p/hildegun-apron-60484047/

 

HILDEGUN 힐데군 앞치마, 63x84 cm - IKEA

HILDEGUN 힐데군 앞치마, 63x84 cm

www.ikea.com

 

앞치마! 3,000원 짜리 ㅎㅎㅎㅎ (힐데군 앞치마) 👩‍🍳

 

꼭 있어야되나 싶지만

싸기도 하고 있으면 쓰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한 녀석

 

색상은 어린이용이 진짜 이쁘게 나왔던데

혹시해서 껴보니까

약간 식당에 가면 기름 튀지말라고 입는 앞치마 사이즈라

포기하고 내려둠... 

 

 

착샷

160 안되는 사람에게는 무릎 아래까지 오는 룩

집안일 하면서 입고 있으니 꽤 생각보다 좋은데...?

 

 

https://www.ikea.com/kr/ko/p/oumbaerlig-frying-pan-30292097/

 

OUMBÄRLIG 우움벨리그 프라이팬, 24 cm - IKEA

OUMBÄRLIG 우움벨리그 프라이팬, 24 cm 스테인리스스틸 사이에 알루미늄을 넣어서 바닥을 두툼하게 만들었습니다. 열을 골고루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음식물이 타거나 눌러붙지 않습니다.

www.ikea.com

 

겨울 세일로 6,900원에 산

코팅 후라이팬 (우움벨리그 프라이팬 24cm) 🍳

 

하.. 내가 스텐팬을 마스터 못해서 산건 아니고... 너무 작아서..

(알았으니 그만해)

 

아무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가져와봤다

 

2인분 굽굽 할 일이 아직까진 없어서

오늘 한번 친구랑 밥먹을 때 써봐야겠다.

후기로는 모두들 싼맛에 저렴하게 잘 사서 

재구매 한다는 평이 많았다

 

막 포장이 필름 전체로 밀봉이 다 안되서 그런 건지

막 모래같은? 먼지 막 묻어있고

한번 싹 확실하게 닦아주고 씻고 사용해야겠다

 

무게는 진짜 가벼움

표면은 거칠거츨 울퉁불퉁하다

 

 

ㅎㅎ

기존 사용하던 후라이팬 비교

 

아니 근데 사진 찍고 보니까 스텐팬 너무 더럽게 나왔는데

저거 설거지하고 물기 싹 닦은거임.. 

비주얼 충격.... 

 

새하얗고 아름답던 넌 어디갔어..? 

다 내 잘못이야

 

 

도마

https://www.ikea.com/kr/ko/p/ostbit-serving-plate-bamboo-80313323/

 

OSTBIT 오스트비트 서빙접시, 대나무 - IKEA

OSTBIT 오스트비트 서빙접시, 대나무. 대나무는 관리가 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소재입니다.

www.ikea.com

 

플레이팅 도마, 나무도마, 대나무 도마 (오스트비트 서빙접시) 🧈

 

기존에 엄마가 사다준 도마가 손잡이가 없고 조금 작기도 하고 

손님 오면 플레이팅 접시로도 사용하고 싶어서

손잡이 달리고 더 길쭉한 녀석으루 겟!

 

대나무라 물기에 강하다고 해서 부담없이 쉽게쉽게 사용 가능 할 것 같다.

 

 

https://www.ikea.com/kr/ko/p/ostbit-plate-holder-bamboo-00313322/

 

OSTBIT 오스트비트 접시꽂이, 대나무 - IKEA

OSTBIT 오스트비트 접시꽂이, 대나무. 대나무는 관리가 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소재입니다.

www.ikea.com

 

오스트비트 대나무 접시꽂이 🍽

 

사실 대나무 접시꽂이는

집에 찬장에 있는 접시를 한번 싹 다 위치를 바꾸려고

접시 정리용도로 구매를 했는데,

 

이게 왠걸? 오늘 산 물건 정리하면서 귀찮아서 

한쪽에 두고 도마를 꽂아놨더니 너무 이쁘고 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마꽂이 냄비 뚜껑 꽂이로 쓰면 되겠는데..?

그리고 요리하면서 핸드폰을 꽂아두면 

유투브 보기 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레카!

 

아직 물건의 3분의 2정도만 정리를 했다.

너무 많으니까 ^^

나머지는 다음 화에 이어서! 

 

2021.12.05 - [● Items] -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2. 이케아 추천 템 8개 언박싱! (겨울세일!)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8선 #2. 이케아 겨울세일 추천 템 종합!

2021.12.05 - [● Items] -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5선 #1. 추천 템 종합 구매 언박싱(Feat. 겨울세일) ○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15선. 추천 템 종합 구매 언박싱(Feat. 겨울세일) 2021.12.04 - [● Hamster's..

firehamster.tistory.com

 

 

 

#이케아 #이케아광명 #이케아기흥 #이케아동부산 #이케아고양 #이케아오픈시간 #이케아마감시간 #이케아환불 #이케아교환 #이케아반품 #이케아불량 #이케아고객센터 #이케아카페 #이케아카페가격 #이케아매뉴 #이케아조식 #이케아주차 #이케아주차정산 #이케아주차비 #이케아주방용품 #이케아주방용품추천 #이케아접시 #이케아냄비 #이케아후라이팬 #이케아프라이팬 #이케아프라이팬24센치 #이케아24센치 #닥클라르 #이케아유리병 #이케아도시락통 #이케아유리보관함 #이케아유리용기 #이케아잼병 #이케아피클병 #코르켄 #이케아오븐용품 #이케아베이킹용품 #이케아믹스투르 #이케아겨울세일 #이케아할인 #이케아매장세일 #이케아온라인세일 #이케아온라인겨울세일 #이케아오븐유리 #이케아오븐유리그릇 #이케아오븐그릇 #이케아컵받침 #이케아코르크컵받침 #이케아아브스킬드 #아브스킬드 #이케아365+ #이케아물병 #이케아유리물병 #이케아내열유리 #이케아강화유리 #이케아식품보관용기 #이케아아이스팩 #이케아바르다겐 #바르다겐 #바르다겐시리즈 #바르다겐유리볼 #이케아유리볼 #이케아유리그릇 #이케아요거트볼 #요거트볼추천 #이케아시리얼볼 #이케아시리얼그릇 #이케아샐러드볼 #이케아셀러드그릇 #이케아실리콘뚜껑 #이케아재사용랩 #이케아실리콘 #이케아콜랜더추천 #이케아콜랜더 #클로크렌 #클로크렌재고 #이케아재고 #이케아찜기 #이케아찜기추천 #찜기추천 #우움벨리그 #우움벨리그3리터 #우움벨리그5리터 #우움벨리그곰솥 #이케아냄비 #이케아스테인리스냄비 #힐데군 #힐데군행주 #힐데군앞치마 #이케아앞치마 #우움벨리그프라이팬 #이케아도마 #이케아대나무도마 #이케아서빙보드 #이케아플레이팅도마 #이케아도마추천 #나무도마추천 #이케아서빙접시 #오스트비트 #오스트비트집시꽂이 #이케아접시꽂이 #이케아대나무 #이케아언박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