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헬리녹스, 터그 TERG 사코슈 스탠다드 2 리뷰. 활용도 높은 아이템(16,000원 행복!)

728x90

http://helinoxstor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550868&xcode=005&mcode=009&scode=002&type=X&sort=manual&cur_code=005009&GfDT=bm13VQ%3D%3D 

 

[터그 사코슈 스탠다드 #2]

담아보세요. 캠핑이나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자주 사용하는 소지품들을을 담아 보관하세요.          

helinoxstore.co.kr

 


 

휴가를 보내고 왔다

 

휴가동안 서핑, 계곡, 바다수영 등등등 여러가지 아웃도어 레져를 즐기고 왔는데

진짜 너무 좋았다 🎈

 

원래 아웃도어 처돌쓰였던 나도 결국 생업에 뛰어들어 현생에 충실하느라

 장비사고 장비싣고 바다가고 산 가고 스키장가고 어쩌고 하는 레져는 쭉 멀리했었는데

현역으로 뛰고있는 친구들을 볼 때 마다 가슴이 뜨거워진다☆

캠핑장비도 사고싶고 요즘 너무 잘나오는 아웃도어웨어도 사고싶고 다 사고싶지! 

 

특히나 홀라인 협재점에 가면 더더욱 괴롭다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이 너.무.나.도 많아.. 

 

이번에 협재 홀라인점에 잠시 들렸었는데,

가장 눈에 띄고 갖고 싶었던건

트레킹 러닝이 가능한, 기능성 아웃도어 샌들인 루나샌들 👇

https://www.hollain.com/goods/goods_view.php?goodsNo=32465 

 

[루나샌들]모노 윙 에디션 (BLACK)

홀라인

www.hollain.com:443

 

할인중에 있었지만, 또 내가 이거 일년에 신어봐야 얼마나 신겠나..

싶어서 의젓하게 욕구를 눌렀다... 철들었어 흡.. 

할인가 10만원 아래로 내려온다면 생각해보겠지만은.

 

 


 

아무튼간 이번 여행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눈에 많이 띄고

가장 실용성 100% 활용성 100% 가성비 100% 였던 아이템은 바로 

 

TERG 의 사코슈백 스탠다드 2 

 

계곡, 바다 갈 때마다 몇명 친구들이 매고 있었는데,

다른 친구를 만났을 때도 그 친구 또한 매고있길래 제주민들 사이에서 유행인가 싶어서

물어보니 친구가 이거 너무너무 좋다고 하길래 이게 어디껀데 터그? 유명해?

하니까 아 터그 몰라? 헬리녹스 꺼잖아

하길래 뭐어? 핼리녹스!? 여기서 가방도 나오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리녹스 나왔으면 말 다했지,

나는 헬리녹스 체어 2개 오오오오~~~~너 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아는거 나왔죠?

 

갠적으로 헬리녹스 넘넘 유명하고 슈프림, BTS 등등 콜라보도 열심히해서 너무 좋아하는데

요기서 나온 사코슈라고 하니 또 못참지! 아묻따 구매각입니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 신뢰도의 중요성

 

헬리녹스 공홈에서 판매하고 가격은 16,000원!

가격 너무너무 착하니까 사야지!

(물론 16,000원에 버금가는 모양새이긴 하다. 어깨끈달린 레스포삭 파우치랄까?)

 

 

 


 

헬리녹스란? 

 

세계 유명 브랜드의 텐트 폼을 제작하고 있는 DAC의 브랜드로서, Helinox는 태양의 신 'Helio'와 밤의 여신 'Nox'

   의 합성어로 경량 아웃도어 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브랜드 입니다.

   새로운 장르의 개척으로 평가받고 있는 헬리녹스의 제품들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전문가

   들로부터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발을 계속하여 점차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터그(TERG)는 Trial and Error Research Group,

즉 시행 착오 연구모임의 영문 이니셜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의 초경량 아웃도어 용품을 만드는 헬리녹스 팀이 최신 아웃도어 시술로 신제품을 개발중 이 기술을 이용하여

일상 생활에 사용할 만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만들자는 생각을 하게 되어서 탄생 했다고 합니다.

 

 


 

 

두근두근

택배가 오면 회사일에 집중이 안된다..

저 한쪽에 보이는 마이프로틴 택배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결국 참지못하고 집에오는 차에서 오픈.

짜잔.

 

 

쨔쟌!!!

네 녀석 정말 단조롭구나.

옛날에 레스포삭 파우치야 딱... 

 

뭐없다

 

 

TERG 택 과 헬리녹스 텍

헬리녹스는 너무 유명한데 터그는 아직 아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듯! 

 

자, 이제 집으로 갈게요

 

 

헬녹+터그

일부러 헬리녹스 선셋체어에 걸쳐본 사코슈

헬리녹스 형제들!

 

 

뭐여
안엔 요래

16,000원!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정말 딱 적절한 Pricing 그 자체

기대보다 가격대비 질이 괜찮다.  마감처리가 깔끔하고 튼튼하다. 

제질은 레스포삭 파우지와 동일하다.내용도 뭐 없다. 

네모난 파우치안에 아무것도 없고 지퍼만 달렸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이 달려있고 생각보다 여분이 길다.

 

간단하고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후뚜루마뚜루 하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아무 생각없이 쓰기 너무너무 좋다. 

 

특히 여행을 가거나 케주얼하게 외출 할 때 유용할 것 같다.

등산할 때 많이 쓰시기도 한다구하고! 물론 백팩에 백업으로 매긴 하겠지만.

 

 

대충 매봤다. 매면 이런느낌! 걍 뭐 없다.

이제품의 포인트는 뭐가 없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쁘고 패션아이템이고 그런건 아니다

 

실제로 봐야 아는데... 

실제로 친구가 옆에서 사부작 대면서 물건 넣었다 뺐다 후뚜루 마뚜루 매고 다니는 거 보면

자연스럽게 아.. 나도 하나 있음 좋겠는데????? 이거 물건인데? 하는 생각이 드는 뭐 그런 아이템.

 

부담도 없고 재밌는 녀석인 듯! 집에 다 하나씩 있었으면 좋겠다 

 

왠지모르게 저렴하게 꿀구매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다 이게 뭐라구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정말 소소한 사람🎈

 

다른 사이즈의 사코슈도 있었는데 그건 좀 더 활용도가 높아보인다.

사코슈 앞에 지퍼망이 두개가 겹쳐있어서 핸드폰 지갑 에어팟 넣기 딱 좋은? 

 

가격 증말 착해;;;

사이즈가 내가 원하는 컴팩트한 사이즈보다는 좀 큰 것 같아서 패스했지만,

남자들에게는 크지도 않고 딱 좋을 듯.

가격도 23,000원 - 35,000원 사이어서 너무너무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당 

 

아무튼,

리뷰 끄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