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제주. 다정이네 김밥. 이름 값하는 귀여운 김밥집.

728x90

 

여기는 제주.

타임머신을 타고 여름으로 돌아왔다. 

 

내가 가본 귀여운 곳이 생각나서 블로그 올려본다!

 

제주 신시가지 쪽에 위치한 다정이네 김밥.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잠시 들리기로.

 

하.

집에가는 날은 

슬프게도 날씨가 너무 좋지.

 

귀여운 다정이네 김밥 간판

 

 

하.

가격은 3천에서 5천 사이 다소 조금은 높은 편!

얼마나 맛있나 보자!

 

 

마장

매장 전경.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고 넓다.

뒷마당에는 공간이 더 많아서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다.

 

 

와씨

여기 김밥 진짜 너무 맛있따. 

담백하니 간도 안쎄고

나는 근데 개인적으로 솔.찍.히.

떡볶이가 진짜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김밥만 시키지말고 무족권 떡볶이 시키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은 즉석라면인데 그냥 보통 맛

 

떡볶이 강추!!!! 

 

 

 

 

 

 

728x90